메뉴

검색

종합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커머스 유튜브 채널 ‘미미픽쇼’…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해법제시

2025-05-27 13:40:12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커머스 유튜브 채널 ‘미미픽쇼’…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해법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20년간 유통·브랜딩 현장을 이끌어온 실전형 전문가, 이미연 대표가 유튜브 채널 ‘미미픽쇼’를 공식 오픈하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성장하는 유튜브 커머스 시대의 포문을 열었다.

이미연 대표는 로얄베르겐(Royal Bergen)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 브랜드의 기획과 유통을 총괄해온 브랜드 성장 파트너이자 커머스 전략가로 정평이 나 있다. 홈쇼핑, 이커머스, 라이브커머스를 넘나드는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유튜브 커머스 채널 역시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콘텐츠 기반의 신뢰 마케팅 플랫폼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미연 대표는 "함께 잘 되는 길이 진짜 성공’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유튜브 커머스를 브랜드와의 상생 도구로 삼았다. 기존 미디어와 달리, 미미픽쇼는 브랜드 대표가 직접 등장해 제품을 만든 배경, 철학, 공정, 원료, 가치 등을 직접 이야기하며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이유’"를 제시한다.

이미연 대표는 "브랜드는 말로 되는 게 아니라, 과정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걸 가장 잘 할 수 있는 플랫폼이 바로 유튜브라고 생각했다"라며, "앞으로 수많은 브랜드와 함께, 콘텐츠를 통해 가치를 증명하는 상생 커머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미미픽쇼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소통라이브, 브랜드 협업 콘텐츠, 소비자 이벤트 등을 통해 단단한 팬덤과 유통 채널을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동반 성장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