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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기술 뿌리오, 셀러 대상 ‘쇼핑몰 주소록 연동 서비스’ 출시

-고객 세분화 기반 맞춤형 문자 발송 지원 -출시 기념 무료 체험 혜택 제공

2025-05-27 09:00:00

사진: 다우기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다우기술 제공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IT 솔루션 기업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의 메시징 브랜드 뿌리오가 셀러들을 위한 ‘쇼핑몰 주소록 연동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 데이터를 자동 연동하여 그룹을 분류하고, 각 그룹별로 타깃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CRM 문자 마케팅 서비스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단순한 문자 발송을 넘어,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동 그룹화와 맞춤형 마케팅 실행이 가능한 것이 핵심이다. 연동된 고객은 ‘최근 가입한 미구매 고객’, ‘재구매 이력이 있는 충성 고객’, ‘멤버십 등급별 고객’ 등으로 세분화되며, 각 그룹별로 개별 메시지 설정 및 발송이 가능하다.

특히 이 서비스는 고객관리(CRM)에 특화되어 있어, 고객 이탈 방지, 재구매 유도, VIP 고객 관리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별도의 복잡한 설치나 개발 과정 없이 카페24, 메이크샵, 고도몰, 아임웹과 같은 주요 쇼핑몰 플랫폼과 손쉽게 연동되며, 누구나 간편하게 고객 그룹을 설정하고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뿌리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무료 체험 혜택과 함께 ‘워터파크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체험 기간 동안 기능 제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실제 활용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이번 쇼핑몰 주소록 연동 서비스는 문자 마케팅이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데이터 기반의 고객관리 도구로 확장한 대표 사례”라며, “앞으로도 뿌리오는 CRM 문자 마케팅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더 많은 온라인 사업자들이 정교한 마케팅 전략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뿌리오 ‘쇼핑몰 주소록 연동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뿌리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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