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디지털 감성 브랜드 어프어프, 롯데껌과 함께 ‘행운을 나누세요’ 이색 협업 굿즈 출시

2025-05-26 12:00:00

디지털 감성 브랜드 어프어프, 롯데껌과 함께 ‘행운을 나누세요’ 이색 협업 굿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는 롯데껌과 함께 ‘행운을 나누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굿즈 제작을 추진해온 롯데와, 그간 네잎클로버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온 어프어프 간의 공통 키워드인 ‘행운’을 중심으로 성사된 프로젝트다.

어프어프는 브랜드 대표 캐릭터인 코비와 치치를 중심으로, 행운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기획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어프어프는 국민 브랜드 롯데껌과의 이색적인 만남을 실현하며, 캐릭터 IP의 대중적 인지도와 친밀도를 확대하는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간다.

출시 제품은 ▲에폭시 케이스 ▲Z플립 전용 에폭시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슬롯 ▲맥세이프 아크릴 스마트톡 ▲아크릴 스마트톡 ▲아이패드 커버 ▲더블 키링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액세서리 라인업을 자랑한다.

특히, 롯데껌의 상징적인 컬러와 패키지를 어프어프만의 감성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것이 이번 콜라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클로버 패턴이 리듬감 있게 배열된 디자인, 캐릭터들이 풍선껌을 불고 있는 디자인, 체커보드 스타일의 감각적인 비주얼, 그리고 롯데껌의 ‘아보하(아무 말보다 하고 싶은 말)’ 캠페인 패키지를 활용한 디자인 등으로 경쾌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강조했다.

이번 제품은 소장 가치는 물론, 친구나 연인에게 ‘행운’을 전하는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라는 평가다.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5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어프어프 공식몰에서는 전 제품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협업 제품 구매 수량당 ‘럭키 롯데껌’ 본품 1개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크림(KREAM)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협업 제품 구매 수량당 럭키 롯데껌 랜덤 증정 외에도, 선착순 200명에게 생화 네잎클로버 증정, 추첨을 통해 자일리톨 뮤직 오르골(1명)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어프어프의 공식 인스타그램 및 X(구 트위터) 채널에서는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된다. 추첨을 통해 콜라보 에폭시 케이스와 생화 네잎클로버를 각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a

어프어프 관계자는 “국민 브랜드 롯데껌과의 유쾌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캐릭터 IP가 더 많은 사람들과 친숙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및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어프어프만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프어프는 MIL-STD-810 군사 규격 낙하 테스트와 변색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프리미엄 디지털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2025년 하반기에는 친환경 소재와 향상된 보호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지속 가능한 브랜드 철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어프어프와 롯데껌의 협업 제품은 어프어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선물하기, 지그재그, 크림(KREAM)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