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아몬드브리즈브랜드 감성을 담은 제품 패키지를 자유롭게 디자인하는 콘셉트로, 만 18세 이상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패키지를 디자인하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은 추후 실제 출시될 패키지 디자인으로 활용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응모작 중 내부 심사를 통해 Top 3를 선정하며, 이후 7월 1일부터는 대국민 투표 이벤트를 통해 최종 대상이 결정된다.
총상금 규모는 최대 3,500만 원으로, 수상자에게는 푸짐한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상세 내용과 참여 방법은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다이아몬드사 관계자는 “아몬드브리즈는 그동안 많은 한국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공모전이 브랜드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사가 합작해 선보이는 식물성 음료 브랜드다.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엄선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졌으며, 국내에서는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 제로슈거(30kcal)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kcal) △아몬드&오트(60kcal) △초콜릿(100kcal) 등 총 6종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올해 2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 제품은 고소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무당 혹은 설탕무첨자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제로슈거’ 표기를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190ml 용량 기준 30kcal의 낮은 칼로리가 특징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