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해당 제품은 주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고객 리뷰, 구매 데이터, 트렌드 반영을 기준으로 선정하는 월간 큐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선정 제품은 실제 사용 만족도와 검증된 성분·기능성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평가된다.
그로우턴 탈모 앰플은 4주 임상 결과 기준 모발 빠짐 75% 개선, 두피 진정, 각질 개선, 보습, 열감 완화 등 다양한 효과가 입증된 기능성 제품이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84만 개를 돌파했으며, 쿠팡, 카카오 등 주요 플랫폼의 탈모 앰플 카테고리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올리브영 온라인몰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품절 사례가 발생하며, 높은 수요와 반응을 입증했다.
그로우턴 관계자는 “탈모 초기 증상부터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임상과 제품 개선을 통해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로우턴 탈모 앰플은 공식몰, 쿠팡, 카카오톡 톡딜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올영픽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샴푸 기획세트는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