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구강케어의 과학을 게임처럼”…라이브오랄스, 올영페스타서 이색 부스 운영

2025-05-22 11:44:51

“구강케어의 과학을 게임처럼”…라이브오랄스, 올영페스타서 이색 부스 운영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가한 프리미엄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라이브오랄스(LIVEORALS)가 ‘재미+과학+참여’의 세 박자를 모두 갖춘 이색 부스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라이브오랄스 실험실’은 브랜드의 독자 성분 개발 과정을 콘셉트화한 체험 부스로, 실제 실험실처럼 연출된 공간 안에서 고객이 과학자가 되어 미백제를 개발하는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 제품 '퓨어다이아 치아미백제'에는 라이브오랄스가 자체개발한 미백 특화 독자성분 '테라로바(Teraloba)'가, '퓨어브레스 고농축가글'에는 구취 제거를 위한 자체개발 독자성분 '바이톡스 (BITOX)'가 함유되어 있다. 라이브오랄스는 부스 참여 고객이 독자성분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듯한 게임을 통해 7종 이상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몰입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시한다.

라이브오랄스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들로 인지도를 쌓아왔다. 라이브오랄스의 대표 제품 '퓨어다이아 치아미백제'는 올리브영 치아미백 카테고리에서 23년 11월부터 현재재까지 판매 금액 기준 1위 브랜드를 꾸준히 유지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구강케어의 과학을 게임처럼”…라이브오랄스, 올영페스타서 이색 부스 운영이미지 확대보기

라이브오랄스의 최정우 CEO(라이브치과병원 대표원장)는 “라이브오랄스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이 ‘왜 이 성분이 효과가 있는가’를 직접 체험하고 납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며, “전문성과 재미가 결합된 이번 부스를 통해 브랜드 철학을 직접 전달하고, 고객과 더 깊이 소통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고 밝혔다.

라이브오랄스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라이브오랄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