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배우 최강희, '솜씨당'과 손잡고 지역 공방 경제 활성화 캠페인 시작

2024-04-23 13:00:00

배우 최강희, '솜씨당'과 손잡고 지역 공방 경제 활성화 캠페인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솜씨당컴퍼니'는 최강희와의 협업을 통해 23일부터 지역 공방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장년층을 주요 타겟으로 삼아 오전과 낮 시간대에 고품질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평일 오전 원데이 클래스 40%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취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솜씨당컴퍼니의 장진천 CMO는 "코로나19 이후 소비 활동의 위축으로 인해 공방 작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취미 시장을 선도하는 솜씨당이 이에 적극 대응하여 공방 경제 활성화에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솜씨당은 전국 27만여 개 이상의 원데이 및 정규 취미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앱 다운로드 약 210만 건, 누적 구매자 17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더불어, '솜씨당 Biz'를 통해 기업 전용 취미 복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솜씨키트'를 통해 집에서도 다양한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솜씨당컴퍼니의 정명원 대표는 "우리는 지역의 다양한 로컬 콘텐츠를 알리고, 공방 경제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최강희와의 협업을 통해 '로컬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공방 경제의 지속 가능성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솜씨당 서비스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