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연세유업, 두산 베어스 협업 2탄 ‘허슬두 생크림빵’ 출시… 망곰 띠부씰로 팬심 자극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프로야구 구단 두산 베어스와의 협업 2탄으로 ‘연세우유 허슬두 생크림빵’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지난 3월 선보인 1탄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층 더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함께 구성됐다. ‘연세우유 허슬두 생크림빵’은 두산 베어스를 상징하는 용어 ‘허슬두(Hustle Doo)’에서 착안해 이름 붙였다. ‘허슬두’는 경기 중 몸을 사리지 않는 적극적인 플레이를 뜻하는 ‘허슬 플레이(Hustle Play)’와 팀명 ‘두산(Doosan)’을 결합한 단어로, 팬들이 팀을 응원할 때 사용하는 표현이다.신제품은 크림치즈의 깊은 풍미를 중심으로 맛의 완성도를 끌
-
‘이타마에 스시 도곡점’ 오픈…주거 상권 본격 진출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가 운영하는 일식 브랜드인 ‘이타마에 스시’가 29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에 4호점인 ‘이타마에 스시 도곡점’을 오픈했다.이날 오픈한 ‘이타마에 스시 도곡점’은 지난 2월 국내에 처음 문을 연 광화문디타워점과 3월에 개점한 롯데월드몰점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은 네 번째 매장이다. 기존에 진출한 비즈니스 상권과 백화점 상권을 넘어 주거 상권으로 영역을 확대했으며, 도쿄 정통 스시를 집 근처에서 편리하게 경험하기를 원하는 강남권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로드샵 형태로 매장을 오픈했다.‘이타마에 스시 도곡점’에서는 이타마에 스시가 선보이는 대표 어종인 참다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대학생 서포터즈 ‘김치러버스’ 1기 모집
한국의 김치와 김장 문화를 보존하고 발전시켜 온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전시, 교육,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릴 홍보 서포터즈 ‘김치러버스(Kimchi Lovers)’ 1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뮤지엄김치간은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박물관의 활동을 널리 알리고, 대학생들의 참신한 시각과 아이디어를 통해 한국 고유의 식(食)문화인 김치와 김장 문화를 전파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이번 서포터즈를 기획했다.김치러버스는 김치와 김장 문화에 관심이 많고 서울에 거주하는 대학생(재학생 및 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개인 또는 2~3인 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SNS 콘텐츠 또는 영상 콘텐츠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6월 12일까
-
bhc, 국내산 순살 100% ‘콰삭킹 순살’ 메뉴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29일, 새로운 개념의 후라이드 치킨 ’콰삭킹 순살’ 메뉴를 출시한다.‘콰삭킹 순살’은 국내산 100% 순살을 가장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스틱 형태로 잘라 튀겨내, 겉은 ‘콰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하바네로 소스는 담백한 속살에 매콤한 풍미를 더해 맛의 균형을 완성한다.‘콰삭킹’은 지난 2월 출시 이후 바삭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오고 있는 상반기 최고 인기 메뉴인데, 이제 순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제품이다.‘콰삭킹’은 쌀ᆞ감자ᆞ옥수수 등을 배합한 특제 크리스피 크럼블로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
-
로커스체인-크레타, 두바이서 글로벌 리더 포럼 ‘Majlis Al-Ru’ 개최
차세대 퍼블릭 블록체인 로커스체인(Locus Chain)과 웹3 게임 플랫폼 크레타(Creta)는 지난 25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인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 호텔에서 글로벌 리더 포럼 ‘마즐리스 알 루야(Majlis Al-Ru’ya)’ 행사를 공동 개최했다고 밝혔다.비전가들의 모임이라는 뜻의 ‘마즐리스 알 루야’는 양사의 초청 VIP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에서는 AI, 양자 컴퓨팅, 블록체인, 초연결 네트워크 등 첨단 기술의 흐름을 공유하고 기술 발전이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며 미래 방향성을 함께 모색했다.행사장에는 중동 왕실 인사와 산업계 주요 인물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라스알카이마의
-
하이트진로, ‘진로X셀퓨전씨’ 협업 기획상품 3종 출시
진로가 올 여름 시원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 ‘진로’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햇빛연구소 셀퓨전씨’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최근 6주년을 맞은 진로는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이종 업계와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에 주력해 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진로를 제품에 한정하지 않고 일상의 아이콘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키겠다는 전략이다.이번 협업은 여름 시즌에 맞춰 진로의 ‘초-깔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최근 뷰티 업계에서 쿨링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셀퓨전씨와 함께 기획했다. 셀퓨전씨의 대표 쿨링
-
한국 코카-콜라, 투명 음료 페트병 자원순환 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 체결
한국 코카-콜라가 지난 28일 광화문에 위치한 자사 사옥에서 WWF(세계자연기금), 이마트, 지마켓, 에스에스지닷컴, 비와이엔블랙야크, 지에스리테일, 테라사이클코리아 등 기업 및 기관과 투명 음료 페트병의 자원순환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투명 음료 페트병은 올바른 분리배출을 통해 지속적으로 재활용될 수 있는 고품질의 자원이다. 이에 한국 코카-콜라는 음료 페트병의 재사용 가치를 알리기 위해, 2023년부터 여러 파트너사들과 협력하여 ‘보틀 투 보틀(Bottle to Bottle)’ 문화를 조성하는 데 힘쓰고 있다. 보틀 투 보틀은 사용한 투명 페트병을 다시 투명 페트병으로 재생산하는 자원순환 모델이다. 페트병을 섬유 등
-
쿠팡 로켓프레시, 숙성 한우 등심 본격 도입
쿠팡이 로켓프레시를 통해 숙성 한우 등심을 본격 선보이며 프리미엄 정육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쿠팡은 도축일 기준 15일 이상 저온 숙성한 한우 등심을 엄선해 와우회원에게 제공,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로 차별화된 식탁 경험을 선사한다. 숙성 한우 등심은 웻에이징(Wet Aging) 기법으로 진공 포장된 상태에서 5℃ 이하 저온에서 숙성된다. 이 과정에서 고기 내 자연 효소가 근섬유를 분해해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감칠맛을 극대화한다.쿠팡은 엄격한 품질 관리로 최적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축산 품질관리 전문가와 한우 구매 담당자가 맛, 냄새, 외관 등을 평가하는 관능검사를 수차례 진행해 최적의 숙성도를 확보했다. 또한 고객
-
센트온-뮤지컬 팬텀, ‘향기 마케팅’ 협업 발레·성악·향기로 관객들의 오감 자극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오는 31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팬텀’에 관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향기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뮤지컬 ‘팬텀’은 가스통 르루의 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을 가졌지만 흉측한 외모로 인해 오페라 극장 지하 세계에 숨어 살아가는 팬텀(에릭)의 삶과 사랑, 내면을 입체적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발레, 성악, 오케스트라가 함께 어우러져 ‘종합 예술의 결정체’로 손꼽히고 있다. 오는 5월 31일부터 8월11일까지 펼쳐지는 뮤지컬 ‘팬텀’ 10주년 그랜드 피날레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센트온과 뮤지컬 제작
-
교원 웰스(Wells), 슬림원 · 아이스원 정수기 친환경 인증 로하스 획득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의 직수형 냉온정수기 ‘슬림원’과 얼음정수기 ‘아이스원’이 국내 친환경 인증제도인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했다. 오랜 시간 건강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해 온 교원 웰스의 핵심 가치가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로하스 인증은 ‘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의 약자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인증 제도다. 건강과 환경, 사회적 가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창조적인 상품개발, 서비스 활동, 환경경영 및 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부여한다. 교원 웰스는 브랜드 출범 초기부터 ‘몸에 좋은 물이 샘솟는 우물’이라는 의미처럼, 자연 친화적 설계, 건강
-
아워홈, 독자 발효종 적용한 베이커리 신제품 출시
아워홈은 국내 최초로 푸드 업사이클링 발효종 ‘OH뉴본발효종’을 개발하고, 이를 적용한 베이커리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OH뉴본발효종’은 아워홈이 독자 기술로 식빵 테두리를 활용해 개발한 발효종이다. 자사 안산공장에서 샌드위치 생산 시 발생하는 식빵 테두리를 푸드 업사이클링 차원에서 재활용하고, 자원 순환 가치를 실현하고자 개발에 착수했으며, 1년 3개월에 걸친 개발 과정 끝에 탄생했다.기존 상업용 효모는 풍미 발현과 수분 유지에 한계가 있었다. 반면 OH뉴본발효종은 제품별 적정량을 투입할 경우 식빵의 부피감과 부드러운 식감 등 품질을 크게 증진시키는 효과를 나타냈다.현재 OH뉴본발효종은 최근 출시한 ▲탕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케어링과 업무협약 체결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시니어 요양 케어 전문기업 케어링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가입 고객을 위한 요양 케어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실버케어 사업을 전담하는 코웨이의 자회사로, 뉴 시니어 세대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맞춤형 케어서비스와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플랫폼이다.케어링은 가족요양, 방문요양, 주간보호 등 시니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1위 시니어 요양기업으로, 전국 60개 주간보호센터를 비롯해 시니어 주거 실버타운인 케어링스테이 등을 운영하고 있다.이번 협약식은 지난 28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라이
-
메가MGC커피, 토핑 디저트 인기몰이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선보인 ‘메가베리 아사이볼’이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하며 역대급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 전국 3,600여 개 매장에서 분당 7개씩 판매되고 있는 셈이다.‘메가베리 아사이볼’은 상큼한 딸기와 슈퍼푸드 아사이베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토핑을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시원하고 상큼한 맛에 화려한 비주얼,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출시 직후부터 SNS 인증샷 열풍을 일으켰고, 디저트 품목 최초로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선도했다.“아사이볼 특유의 상큼한 맛에 달콤한 토핑이 어우러졌다”, “과일과 그래놀라가 듬뿍 들어 있
-
풀무원, 스마트 기술 접목한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출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주방가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온 풀무원이 스마트 기술을 접목한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를 출시하고 조리, 보관에 이어 처리까지 주방생활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가전 라인업을 구축한다.풀무원(대표 이우봉)은 스마트 센서로 음식물을 자동으로 분쇄·건조하는 프리미엄 주방가전 '풀무원 그린더 자동 AI 음식물처리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풀무원 그린더 자동 AI 음식물처리기'는 풀무원이 축적해온 식품 처리 기술과 바른먹거리 철학이 결합된 주방가전으로, 무게 및 온도를 감지하는 스마트 센서를 탑재해 음식물의 양과 수분 함량에 따라 최적의 작동 시간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4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
IBK기업은행, ‘I-기후동행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9일 서울시와 함께 대중교통 활성화 및 편리성 강화를 위해 ‘I-기후동행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I-기후동행카드’는 기존 선불형과 달리 별도의 충전 및 환불 없이 지하철, 버스, 따릉이 등 서울시 대중교통을 정액제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후불교통 신용카드이다. 요금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 후 사용해야 한다.기업은행은 ‘I-기후동행카드’에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편의 서비스도 담았다. 먼저 전월실적 및 할인한도 없이 국내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온라인쇼핑, ▲홈쇼핑, ▲배
-
하나손해보험, KSQI 우수콜센터 수상…손님 중심 상담 서비스 경쟁력 입증
하나손해보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 Service Quality Index)’ 평가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28일 시상식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산업별 고객 접점 서비스의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로, 손님의 입장에서 느낀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평가된다. 올해 콜센터 부문 조사는 총 48개 산업에서 3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하나손해보험은 수신 여건, 손님 응대,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등 전반적인 상담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다.하나손해보험은 이번 수상을 통해 손님중심 경영에 대한 일관된 노력과
-
배민, ‘한그릇’ 카테고리 본격 운영…1인분 메뉴 주문 강화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소량의 배달 음식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최소주문금액이 없는 ‘한그릇’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한그릇 카테고리는 1인분 식사에 적합한 음식 메뉴를 모아놓은 지면이다. 특히 한그릇 카테고리에 등록된 메뉴를 주문할 때에는 기존 음식배달과는 달리 최소주문금액이 없어 고객 편의성이 크게 높아졌다.기존에는 고객이 1인분 등 소량의 음식을 원할 때도 최소주문금액을 맞추기 위해 메뉴를 추가하거나,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양을 주문해야 하는 경우가 있었다. 이제 한그릇 카테고리를 통해 1인분 주문을 선호하는 고객은 원하는 만큼만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