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교원, 서울대학교 인문정보연구소와 교육 콘텐츠 개발 위한 MOU 체결
㈜교원(대표이사 이진성)은 지난 3월 25일 서울대학교 인문정보연구소(소장 정민화 언어학과 교수)와 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교원의 풍부한 현장 경험 및 교육 콘텐츠 역량과 서울대학교 인문정보연구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연구 역량이 결합돼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 양사는 빨간펜 선생님의 역량 강화를 위한 △문해력 및 역사 등 교육 콘텐츠 제작 △오프라인 특강 실시 △자녀교육 전문지도자 과정 운영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빨간펜 선생님 교육 역량 강화 시스템을 마련할 예정이다. 서울대학교 인문정보연구소의 인문학적 연구 자산을 토대로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빨간펜
-
교원투어 여행이지, “호주 최대 빛 축제 즐겨보세요”…‘비비드 시드니’ 기획전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세계에서 가장 큰 빛 축제인 ‘비비드 시드니’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빛, 시드니를 물들이다’ 기획전을 연다.비비드 시드니는 호주 최대의 빛 축제로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14일까지 하버 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 달링하버 등 시드니 도심 전역에서 열린다. 이 기간에 매일 밤 시드시 도심이 화려한 빛으로 물들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마주할 수 있다.여행이지는 비비드 시드니가 열리는 기간에 맞춰 시드니를 고품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시드니를 품격 있게 6·7일’을 내놨다.이 상품은 대한항공의 인천~시드니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와 함께 시드니 시
-
쿠팡, 봄나들이 먹거리 4700개 최대 53% 할인 “소풍·캠핑 준비 끝”
쿠팡이 봄맞이 나들이 시즌을 맞아 최대 53% 할인 혜택을 담은 ‘봄나들이 식품 SALE’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식품 물가 상승으로 인한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스낵, 음료, 간편식, 조미료 등 여러 카테고리의 총 4700여개의 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쿠팡은 고객편의를 위해 봄 시즌 소풍·캠핑·운동회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다양한 식품들을 각 콘셉트별 테마관을 마련해 제안한다. 인기가 많은 △최근 구매 많은 상품, 할인율이 높은 △50% 이상 할인, 고객 만족도가 높은 △별점 4점 이상 등이 대표적이다.고물가 속에 가공식품 가격이 뛰면서 쿠팡이 마련한 먹거리 할인 행사가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
하나은행, 모임통장 가입 이벤트 '하나로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모임' 실시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여행, 운동, 가족, 친구 등 다양한 테마별 모임에 적합한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로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 모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총무를 포함한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손님 전원에게 ‘내맘적금’ 상품 연 1.3%(세전)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적용해 ‘내맘적금’을 가입하면 최대 연 4.3%(세전, 1년제, 2025.04.09기준)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으며, 월 납입금액 50만 원 이내에서 정액적립식으로 가입 가능하다.또한, 금리우대쿠폰을 활용해 ‘내맘적금’에 가입한 총무 회원 중 20명을 추첨하여 모임 회비 5만 원
-
배민, 10대 고객을 위한 ‘럭키 푸드로우’ 이벤트 진행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10대 청소년 고객을 위한 ‘방과후배민 럭키 푸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럭키 푸드로우는 10대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만 13세~18세 고객(출생연도 기준 2007년~2012년생)이라면 누구나 배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배민은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떡볶이, 마라탕, 치킨, 피자, 풀토핑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10대가 선호하는 음식을 마음껏 주문할 수 있는 배민상품권을 선물한다. 14일까지 진행되는 4월 2주차 럭키 푸드로우에서는 당첨된 1명에게 ‘떡볶이 100그릇’을 콘셉트로 배민상품
-
CJ도너스캠프, 뮤지컬 '돈 주앙' 대규모 객석나눔
CJ도너스캠프가 출범 20주년을 맞아 공연 제작사 마스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오는 13일까지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2,000명을 오리지널 내한 뮤지컬 ‘돈 주앙’에 초대하는 객석나눔을 진행한다.CJ도너스캠프는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05년에 설립된 CJ나눔재단의 나눔 플랫폼이자 대표 브랜드이다.CJ도너스캠프는 아동∙청소년의 문화 접근성을 높이고 문화적 경험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객석나눔’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객석나눔은 아동∙청소년에게 영화, 콘서트, 뮤지컬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CJ도너스캠프의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CJ도
-
G마켓, ‘스타배송’ 이용 셀러에게 물류 보관비 전액 지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판매자를 대상으로 ‘스타배송’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연다. 스타배송을 이용하는 기존 셀러는 물론, 신규로 가입하는 셀러에게도 물류 보관비와 서비스 이용료를 지원한다.스타배송은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해주는 도착보장 서비스다. 올해 1월부터는 CJ대한통운의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그대로 적용하면서 스타배송 역시 일요일 배송을 시작, 주7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스타배송은 G마켓이 보유한 동탄물류센터에 입고된 14개 카테고리, 약 15만개의 상품에 적용된다. 판매자 입장에서는 빠른 배송을 통해 더욱 빠른 정산이 가능하고,
-
로커스체인, 공개 테스트넷 정식 개방… 퍼블릭 블록체인의 새 기준 제시
차세대 블록체인 기술의 정점을 추구하는 로커스체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상시 오픈 형태의 공개 테스트넷을 전격 개방했다고 밝혔다. 로커스체인은 이번 테스트넷을 통해 자사의 스마트 컨트랙트와 NFT 민팅 기능 등 주요 기술을 실사용 시나리오에 따라 집중 점검하며 기술적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개발자 생태계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넷은 단순한 기술 시연을 넘어 실질적인 기술 검증과 개발자 참여를 통한 생태계 확장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기술 테스트 단계다. 로커스체인 메인넷과 동일한 구조와 아키텍쳐, 그리고 실시간으로 처리되는 퍼포먼스 수준까지 동일하게 설계된 버전으로 기능적 완성도뿐만 아니라 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 ‘프레시벤트 트레이닝 셋업’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폴튼 트레이닝 셋업’ 화보를 공개했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프리미엄 하이테크 냉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일상생활 및 아웃도어 활동 어디에서도 편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접촉 냉감 기능성을 가진 프리미엄 소재로, 몸에 닿았을 때 차가운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디스커버리의 앰버서더인 변우석은 이번 화보에서 ‘프레시벤트 폴튼 경량 트레이닝 반팔 아노락’을 착용하며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프레시벤트 폴튼 경량 트레이닝 반팔 아노락’은 밑단 스트링을 조이거나 풀어 원하는 실루엣으로 연출할
-
이재현 회장, 올해 첫 글로벌 현장경영으로 일본 방문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새해 첫 글로벌 현장경영 국가로 일본을 택했다. 지난 2일부터 사흘간 도쿄 지역을 방문해 현지 사업을 점검하고 일본 엔터테인먼트 및 유통·금융 업계 주요 인사들과 회동하며 그룹의 글로벌 사업 확대 가능성을 모색했다.이번 현장경영에는 김홍기 CJ주식회사 대표, 이석준 CJ 미래경영연구원장, 윤상현 CJ ENM 대표 등 그룹 사업 핵심 인사들이 동행했다.이 회장은 먼저 일본지역본부를 방문해 사업 성과를 점검했다. 이 회장은 “일본에 다시 불붙은 한류 열풍은 단순한 유행이 아닌 K컬처 글로벌 확산의 결정적인 기회”라며 “비비고, 콘텐츠 등 이미 준비된 일본 사업들이 이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고 말했다. 특
-
금호리조트, 설악리조트 조식 운영 확대·파크골프 신규 상품 출시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이달부터 설악리조트 조식 뷔페를 확대 운영하며 봄철 강원도 로컬 미식을 선보이고, ‘파크골프’ 신규 상품을 출시해 레저 체험의 기회를 넓힌다.금호설악리조트는 기존 주말(토~월) 및 공휴일에만 운영하던 조식 뷔페를 4월부터 365일 매일 운영하는 ‘데일리 조식 뷔페’로 전환했다.조식 뷔페는 강원도 지역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특산물을 활용한 현지식 메뉴로 구성해 강원도의 맛을 그대로 전한다. 대표 메뉴로는 ▲강원도 봄나물 특선 비빔 코너(세발나물, 시금치, 유채나물 등 봄나물 6종) ▲강원도 특선 메뉴(인제 황태해장국, 속초 섭해장국) ▲강원도 두부 요리(강릉 짬뽕순두부, 초당순두부, 들기
-
샘표, 지구의 달 맞아 ‘새미네부엌과 함께하는 플로깅’ 진행
샘표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서울 중구 을지로동과 협력해 ‘플로깅’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기여를 실천했다. 지난 8일, 김정수 샘표식품 최고고객책임자(CCO)를 비롯한 샘표 임직원 20여명은 본사 인근 을지로 일대와 남산자락숲길을 걸으며 플로깅을 진행했다. 서울 중구 을지로동은 2022년부터 매년 봄 가을에 한 달씩 플로깅 캠페인을 운영하며,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에 동참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서울 중구에 본사를 둔 샘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을지로동 플로깅 캠페인에 동참해 지역 환경 정화 활동에 앞장섰다.샘표는 ‘구성원의 행복’, ‘문화의 다양성’, 그리고 ‘지역사회의 기여’를 기업의 핵심 가치로 추구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출시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경험과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 이번 리뉴얼은 파워에이드 특유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파워에이드의 제품별 고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파워풀한 수분 충전 , 몸과 마인드까지’라는 슬로건을 패키지 전면에 배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드러냈다.패키지 전면 로고는 한글로 통일하고 크기를 키워 시각적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 B3) 함유 정보를 전면에 표시해 소비자가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제품별로 시그니처 컬러를 사각형
-
주택도시기금앵커리츠, 리츠업계 최상위 신용등급 ‘AA-’ 획득
코람코자산신탁은 주택도시기금앵커리츠(‘이하 앵커리츠’)가 한국신용평가로부터 국내 리츠 최고등급인 AA-등급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신용평가는 평가서를 통해 앵커리츠의 설립목적인 상장리츠 시장 활성화라는 ‘정책연계성’과 정부 계약기반 '안정적 자금조달구조’, 이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재무안정성' 등이 높은 신용등급산정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앵커리츠는 지난 2020년 국토교통부가 주택도시기금 여유자금으로 조성된 총 4650억 원 규모의 블라인드펀드형 리츠다. 국내 상장리츠와 공모부동산펀드 투자를 통해 부동산간접투자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조성됐다. 현재 코스피에 상장된 11개 리츠
-
키움증권, 전고객 국내주식 수수료 1주일 할인
키움증권이 14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전체 고객 대상 국내주식 수수료 할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발생한 주문지연으로 불편을 겪은 고객에게 사과하고,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조치다.해당 기간 키움증권은 거래소별 유관기관수수료를 제외한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 대상은 전체 고객이며 국내주식(코넥스, ETF, ETN, ELW 포함)을 영웅문4, 영웅문easy, 번개3, 영웅문S#, 웹트레이딩(WTS), 오픈API+, 키움 REST API를 통해 거래하는 경우 자동으로 적용 된다. 별도 신청은 필요 없다.키움증권에선 지난 3일과 4일 주문 폭주로 병목현상이 발생해 일부 고객이 주식주문 지연 등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은 바 있다. 키움증권은 복구 작
-
넥센타이어, 핀란드에 겨울용 타이어 시험 센터 설립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핀란드 이발로 UTAC 주행 시험장 내에 전용 타이어 시험센터를 설립하며 연구 개발 역량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시험센터는 겨울용 타이어의 성능 테스트와 연구 개발을 한층 강화하는 기반이 될 예정이다. 겨울용 타이어는 최대 8배 미끄러운 눈길과 빙판길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해야 하며, 낮은 기온에서 딱딱해지는 고무의 특성을 극복하기 위해 특수 고무와 맞춤형 패턴 설계가 필수적이다. 이러한 기술적 요구는 겨울철 극한 환경에서의 철저한 시험을 통해서만 충족될 수 있다. 이번 시험센터 설립은 이를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조치로, 연구와 검증 과정을 더욱 체계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토대가 될 전
-
디아도라, 발레코어 스타일 ‘발레토 슈즈’ 출시 및 배우 안소희 화보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감성의 스니커즈 ‘발레토(Balletto)’를 선보인다. ‘발레토’ 스니커즈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하이브리드 슈즈 컨셉이며, 디아도라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우 안소희 화보도 공개했다. 최근 패션계에서 떠오른 발레코어(Balletcore) 트렌드는 발레슈즈 특유의 우아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컬러를 일상복에 자연스럽게 녹인 것으로, 디아도라의 ‘발레토’는 발레코어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니커즈이다. ‘발레토’는 디아도라의 2000년대 러닝화 대표 모델 ‘미토스(Mytos)’ 실루엣을 기반으로, 발레슈즈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