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CJ그룹, 집중 호우 피해 극복에 성금 5억 원 기부
CJ(회장 이재현)는 전국적인 집중 호우로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해 구호 성금 5억 원을 기부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구호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돼 폭우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 물품 제공, 긴급 주거 시설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CJ 주요 계열사들도 구호 물품 지원 등을 통해 피해 지역 주민을 돕는다. CJ제일제당은 해당 지역에 햇반, 비비고 국물 요리 등 가정간편식(HMR)과 맛밤 등 간식류 등 총 1만여 개 제품으로 구성된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CJ푸드빌도 지난 18일부터 충남 당진시, 아산시, 예산군, 경남 산청군 등 집중호우 피해가 큰 지역에 뚜레쥬르 빵과 음료 7,600개를 긴급 전
-
쿠팡이츠, 혹서기 배달파트너 안전지킨다... 아이스커피·생수·안전용품 13만여 개 지원
폭염이 연일 지속되는 가운데, 음식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서비스(CES)가 혹서기를 맞아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 조성을 위한 종합적인 지원 대책을 본격 가동한다. 22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지원에는 아이스커피 쿠폰부터 생수·이온음료, 여름철 안전용품까지 배달파트너들이 무더위 속에서도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실질적인 지원책들이 총망라됐다.13만여 개 아이스커피 쿠폰으로 갈증 해소쿠팡이츠서비스는 우선 22일 전국의 배달파트너들이 혹서기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컴포즈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 13만여 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이스커피 쿠폰은 배달 활동 기준을 충족한 배달파트너를 대상으로 제공되며, 무더
-
쿠팡, 업계 최초 일반 배송용 '에코백' 도입으로 친환경 배송 혁신 선도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이 친환경 배송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신선식품 다회용 배송용기인 프레시백에 이어 일반 제품에 대해서도 업계 최초로 다회용 배송용기인 '에코백'(가칭)을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시에 기존 프레시백의 재질과 기능을 대폭 개선한 원터치 방식의 '뉴 프레시백' 테스트도 병행한다.이번 혁신적인 친환경 배송 시스템은 이상기후와 환경오염 문제가 전 지구적 과제로 대두되는 가운데, 물류업계에서 친환경 정책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는 인식을 바탕으로 추진되었다. CLS는 인천, 부산, 제주 일부 캠프 지역에서 에코백 배송을 시범 운영하고, 인천과 경기 시흥 일부
-
배달의민족, 15년 만의 대대적 리브랜딩으로 성장 돌파구 모색
국내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서비스 출시 15주년을 맞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면 개편하는 대대적인 리브랜딩 작업에 돌입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CEO는 8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더큰집'에서 열린 전사발표에서 "2025년에는 배민을 다시 성장의 궤도에 올라놓겠다"며 "이를 위해서 철저히 고객 가치 극대화, 고객 경험 향상의 관점에서 기본부터 변화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이번 '배민 2.0' 리브랜딩은 급변하는 산업환경과 치열한 시장경쟁 상황에서 고객, 업주, 라이더와의 상생을 도모하며,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한 변화 작업의 일환이다. 특히 쿠팡이츠의 추격이 거센 상황에서 고객 경험 향상을 통해
-
한샘, 쌤위크서 인기 거실장 최대 24% 할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오는 28일까지 한샘몰에서 진행하는 ‘쌤위크’서 플리츠·아카이브 등 인기 거실장을 최대 24% 할인한다고 밝혔다.쌤위크는 한샘이 이 달의 리빙 트렌드와 고객 혜택을 접목해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7월에는 '집에서 여름나기'를 주제로 다양한 가구 상품을 할인 중이다.한샘 거실장은 다양한 디자인을 갖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거실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한샘이 오랜 시간 축적한 공간 활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어 복잡한 거실을 한 결 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인기 상품인 ‘플리츠’ 거실장은 섬세한 곡선의
-
하나은행, 폐지폐로 만든 '머니클락'으로 마케팅 대상 수상
하나은행이 폐지폐를 활용한 창의적 마케팅으로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환경 보호와 브랜드 메시지를 유쾌하게 결합한 아이디어가 마케팅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22일 '2025 맥스서밋 어워즈' 은행·카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17일 열린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맥스서밋'에서 17개 분야 수상작이 결정됐다.수상작 '돈나와라 머니클락'은 5만원권 폐지폐만을 활용해 만든 탁상용 알람시계다. '돈들어왔송 또들어왔송'이라는 중독성 강한 알람 송을 탑재해 매일 아침 '부자의 기운'을 전달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자원 순환과 환경
-
아누아, 인도 최대 뷰티 플랫폼 ‘나이카’ 입점...”14억 스킨케어 시장 본격 공략”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인도 최대 뷰티 플랫폼 ‘나이카(Nykaa)’에 입점하며 인도 시장 공략에 나섰다.‘나이카’는 차세대 K-뷰티 거점으로 떠오른 인도의 대표 뷰티 유통 채널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폭넓은 유통망을 통해 인도 전역에 K-뷰티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아누아는 최근 나이카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 20곳에 동시 입점하며 인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시하는 인도 뷰티 트렌드에 맞춰 ‘어성초 77 수딩 토너’,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TXA 세럼’ 등 대표 제품들을 선보여 현지 소
-
G마켓, 신상 브랜드 쇼케이스 ‘신인의 한 수’ 기획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 주력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7월 신인의 한 수에서는 ▲셀올로지 ▲언파 ▲바디프로젝트 ▲안국건강을 포함,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1,2회차가 모두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패션 잡화 및 뷰티 카테고리 외에도 건강기능식품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반값특가’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무조건 50% 할인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29개월 연속 1위로 여행 패러다임 바꿨다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가 출시 3년 만에 국내 해외여행 시장의 게임체인저로 자리잡았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이 막힌 2022년 7월 출시된 이후 29개월 연속 해외 체크카드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며 여행의 경험을 완전히 바꿔놓았다.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22일 트래블로그 서비스 론칭 3주년을 맞았다고 발표했다.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 앱에서 58종 통화를 무료로 환전하고, 전 세계 어디서나 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트래블로그의 가장 큰 혁신은 '당연히 받아야 한다'고 여겨졌던 해외여행 관련 수수료를 없앤 것이다. ▲무료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ATM 인
-
‘트리플 제로’로 진화한 식음료… 제로잇(Zero+eat) 전쟁 본격화
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자극적인 성분은 덜어낸 제로(Zero) 식음료가 대체재를 넘어 하나의 취향이자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헬시플레저와 자기결정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제로를 선택하는 이유가 다양해지면서, 관련 제품도 함께 진화하고 있다.이 가운데 새롭게 주목받는 키워드는 ‘트리플 제로(Triple Zero)’다. 당류나 칼로리를 줄인 1세대 제품에서 나아가, 최근에는 △알코올 △색소 △카페인 △지방 등 최소 세 가지 이상의 성분을 동시에 비워낸 제품으로 고도화된 것. 맛과 건강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들도 진화된 제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알코올 함량 0.00%의
-
피자헛, 한국 진출 40주년 기념 ‘1985 캠페인’ 화제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아 선보인 ‘1985 캠페인’이 누적 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했다. 가상의 인물 ‘피자훈’을 통해 40년간 소비자와 함께해 온 피자헛의 발자취를 레트로 감성과 유쾌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며 SNS를 중심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한국피자헛은 1985년 서울 이태원에 국내 최초 피자 프랜차이즈 매장을 열며 한국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업계 최초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해 피자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외식 문화를 창출했다. 또, ‘불고기 피자’, ‘치즈 크러스트’, ‘리치골드’ 등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피자 현지화의 성공적인 장을 열고, 시장을 선도
-
식음료업계, ‘수박’에 꽂히다.. 여름 맞아 신제품 출시 이어져
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식음료업계가 여름철 대표 과일 ‘수박’을 앞세운 신제품 출시에 속도를 내고 있다.수박은 특유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으로 갈증 해소는 물론 여름 분위기까지 살려주는 대표적인 제철 과일이다. 특히 예년보다 더운 날씨로 인해 수박을 찾는 수요가 늘면서, 수박을 활용한 신제품으로 여름철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섰다.“톡 쏘는 탄산에 수박의 달콤함을 더하다” 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수박’ 여름 한정 출시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부르르 제로콜라 수박’을 선보였다. 수박의 시원한 단맛에 톡 쏘는 탄산을 더해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이색 조합을 완성했다.부르르 제로콜라 수박은 계
-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국제흉벽수술학회(ICWSO) 참가 글로벌 의료진과 협력 체계 구축
척추 임플란트 제조 전문 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가 중국 광저우에 위치한 광둥 제2인민병원과 협업으로 개최된 국제흉벽수술학회(International Chest Wall Surgery Organization, ICWSO)에 참석했다고 22일 밝혔다.중국에서 개최한 국제흉벽수술학회는 중국 내 흉벽기형 수술 권위자인 Dr. 왕웬린(Wang Wen Lin)이 주최했으며, 엘앤케이바이오는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 참석했다. 미국, 인도, 태국, 아르메니아 등 전 세계 흉부외과 의료진들이 참여해 오목가슴, 새가슴 등 흉벽 기형에 대한 최신 수술 기법에 대해 소개하고 라이브 시연 등을 통해 흉벽 기형 수술에 대한 지식을 교류하는 학술과 연구의 장을 펼치는 학회다.
-
삼성증권 ISA 잔고 5조원 돌파, 업계 최대 규모 달성
삼성증권이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잔고 5조원 돌파라는 업계 최대 기록을 세웠다. 절세 혜택과 투자 수익을 동시에 추구하는 '똑똑한 투자'가 대중화되고 있는 모습이다.삼성증권은 22일 7월 1일 기준 중개형 ISA 잔고가 5조원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7월 18일 기준 계좌 수는 125만개를 넘어서며 업계에서 가장 많은 투자자가 이용하고 있다.중개형 ISA는 연간 200만원(서민형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투자자들의 필수 계좌로 자리잡았다. 특히 최근 국내 배당주와 상장 ETF에 대한 투자 수요가 늘면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삼성증권은 5조원 돌파를 기념해 8월 말까지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를 진행
-
새마을금고중앙회,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10억·금융지원 실시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행정안전부의 집중호우 피해복구 총력지원에 동참하여 최근 전국에서 발생한 집중호우 피해를 본 주민들을 위해 10억 원의 성금을 전달하고, 긴급 금융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마을금고는 집중호우 등 수해로 재산 피해가 발생한 △가계, △소상공인, △중소기업, △공제계약자 등 지원 대상을 확인하여 긴급자금대출, 만기연장, 원리금 상환유예 및 공제료 납입유예 등을 통한 금융지원을 할 예정이다. 피해 수습을 지원하기 위한 긴급자금대출은 1인당 최고 3천만원을 한도로 최대 3년의 기간 동안 지원된다. 기존 대출고객에 대한 금융지원으로는 대출 만기연장의 경우 최대 1년, 원리금에 대한 상환유예는
-
쿠팡, '구독자 280만'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 굿즈 단독 론칭
쿠팡이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와 구독자 28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협업해 만든 제품들을 로켓배송(로켓그로스)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맥세이프 카드지갑, 스마트톡 등 매일 사용하는 액세서리부터 에어팟·버즈 등 웨어러블 기기 케이스, 아이패드와 맥북 케이스까지 총 19종의 다채로운 디지털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침착맨의 얼굴과 대표적인 밈(meme), 유행어들을 활용한 직관적이면서도 개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침착맨 특유의 유머와 상징적인 세계관이 어프어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만나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
-
코웨이, ‘제1회 코웨이 컵 학교스포츠클럽 휠체어농구대회’ 개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19일 고양시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제1회 코웨이 컵 학교스포츠클럽 휠체어농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코웨이가 주최하고 서울시장애인농구협회가 주관했으며, 수도권 6개 고등학교의 장애인⠂비장애인 학생들이 한 팀으로 각 학교를 대표하여 휠체어농구 리그전을 펼쳤다. 코웨이는 자사 휠체어농구단 ‘코웨이 블루휠스’ 창단에 이어 종목 활성화와 청소년의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이날 대회에는 서울사대부고, 영락고, 우신고, 이포고, 장곡고, 한빛누리고 6개 고등학교가 참가했으며, 결승전에서 한빛누리고가 장곡고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