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이수앱지스, 3분기 매출 전년대비 79.5% 급증…누적 기준 매출·영업이익 모두 ‘사상 최대’
이수앱지스(086890)가 올해 3분기 매출액 157억원, 영업이익 6억원을 기록했다고 잠정실적공시를 통해 6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79.5%, 영업이익은 287.3% 증가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457억원, 영업이익 95억원으로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3분기 매출 호조는 희귀질환치료제의 해외 수출 확대와 기술이전(라이선스 아웃) 마일스톤 수령이 주도했다. 주력 제품인 애브서틴(Abcertin)은 알제리와 이라크에서의 공급이 실적을 견인했다. 알제리에서는 상반기 대규모 선적 이후 현지 재고 소진에 따른 3분기 추가 매출이 이뤄졌고, 이라크에서도 전분기에 이어 예정됐던 3분기 물량이 추가 선적됐다. 또한 러시아 파트
-
bhc, ‘Juicy’ 콘셉트 신메뉴 출시 예고… bhc 앱 티저 이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콰삭킹, 콰삭톡에 이은 올해 마지막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오는 17일까지 bhc 앱을 통해 ‘신메뉴 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뿌링클’, ‘맛초킹’, ‘콰삭킹’과 더불어 신메뉴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먼저, ‘신메뉴 특징 찾기’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회원이 이벤트 화면에서 신메뉴에 대한 단서를 확인한 후,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특징을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즉시 전 메뉴에 사용 가능한 4천 원 할인 쿠폰이 아이디 당 1회 자동 지급된다.또한 ‘신메뉴 맛보기 찬스’도 진행된다. bhc 앱에서 마케팅 활용·수신
-
컴투스 ‘서머너즈 워’,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TOMORROW' 개발 이야기 공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서머너즈 워 : TOMORROW(투모로우)’를 앞두고 새로운 콘텐츠의 주요 내용을 담은 '개발 이야기'를 공개했다.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 선보인 이번 개발 이야기에서는 다가오는 업데이트의 핵심 방향과 세부 시스템을 자세히 소개했다. 컴투스는 플레이 몰입을 높이고 휴식 중에도 성장이 이어질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전체 유저의 체감 성장률과 재미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먼저, 한 판의 몰입도와 플레이 효율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메리아의 행운’과 ‘탐색 전투’를 도입할 예정이다. '아메리아의
-
휴온스엔, 두뇌 건강 신제품 ‘인지코어 스틱’ 출시
휴온스그룹 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낙스.엔(PANAX.N)’의 두뇌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인지코어 스틱’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황칠나무잎·줄기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인지 기능 개선과 기억력 향상을 돕기 위해 개발됐다.‘황칠나무잎·줄기추출물’은 국내 자생 식물인 황칠나무에서 얻은 천연물 소재다. 해당 원료는 ‘인지능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대한 기능성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했으며, 2024년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공식 인정받았다.임상 결과, 일일 600mg 섭취 시 신경인지기
-
“안마의자에서 콘서트 명당석 즐긴다!” 바디프랜드, Bang&Olufsen 협업으로 사운드까지 혁신
홈 엔터테인먼트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안마의자 역시 단순한 헬스케어 제품을 넘어 일상을 풍요롭게 해주는 감각적 힐링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이러한 변화 속에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브랜드인 Bang&Olufsen(뱅앤올룹슨)과 협업해, 집에서도 콘서트 명당석에 앉아 있는 듯한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사운드 시스템을 헬스케어로봇에 적용하고 있다. Bang&Olufsen은 올해 설립 100주년을 맞이한 덴마크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서, 고품질 음향을 구현하는 기술과 모던하면서 기품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예술과 기술로 빚는
-
컴투스, ‘코단샤’ 원작 IP ‘가치아쿠타’ 등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 참여 코단샤 원작 다수 작품 게임화 추진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일본 대형 출판사 코단샤 원작의 글로벌 인기작 ‘가치아쿠타’(Gachiakuta) 등을 비롯한 IP(지식재산권)의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 참여하고, 다수 작품에 대한 게임화를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컴투스는 ‘가치아쿠타’와 함께 코단샤 원작의 여러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도 참여해 작품의 가치 확장과 글로벌 전개를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가치아쿠타(작가: 우라나 케이, 그래피티 디자인: 안도 히데요시)’는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 중인 인기 만화로, 독창적인 세계관과 강렬한 액션 연출로 주목 받고 있으며 올해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돼 전 세계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컴투스는 애니메이션 제
-
파파존스, ‘2025 레시피 공모전’ 개최…붉은 말의 해 열정 한 판에 담는다 “당신의 아이디어가 메뉴가 됩니다”…파파존스, 고객 참여형 피자 레시피 공모전 연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회장 서창우)가 ‘2025 파파존스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본 공모전은 고객이 직접 개발한 피자 레시피 아이디어를 모집하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메뉴화 검토 및 출시 가능성까지 고려되는 특별한 기회다.올해 공모전은 ‘붉은 말의 해’ 콘셉트를 중심으로 열정과 행운을 다양한 토핑 조합과 맛의 스토리로 구현한 창의적인 레시피를 찾는다. 세부 주제는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열정과 불꽃을 매운맛과 향으로 표현한 ‘열정, 불타는 레시피’ △새해의 행운과 번영을 금색과 붉은색 토핑 조합으로 구현한 ‘럭키 골드 & 레드 피자’(예: 토마토·콘·치즈·파인애플 등) △말의 힘과 속도를 고
-
한솥도시락, ‘돼지불백 시리즈’ 2종 정규 메뉴로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지난 7월 수량한정으로 선보인 ‘돼지불백 시리즈’ 중 인기 메뉴 2종을 정규 메뉴로 공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에 상시 판매로 전환된 메뉴는 ▲돼지불백 덮밥 ▲김치볶음밥&돼지불백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정규 메뉴로 편성됐다. 실제로 ‘돼지불백 시리즈’는 지난 7월 수량한정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2만 개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이 같은 인기에 대해 한솥도시락은 달콤 짭짤한 감칠맛이 살아있는 돼지불백의 풍미와 한 끼를 넉넉히 즐길 수 있는 든든한 구성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고 밝혔다.특히, ‘돼지불백 덮밥’은 간장 양념을 입힌 돼지
-
“다운을 넘어, 와이드앵글이 완성한 차세대 퍼포먼스 패딩” 와이드앵글, 친환경 ‘울트라 패딩 라인’ 출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운의 부드러움과 가벼움을 그대로 구현한 ‘울트라 패딩 라인(ULTRA PADDING LINE)’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천연 다운을 대체하는 친환경 충전재 소로나 인슐레이션(Sorona Insulation)을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은 물론 환경적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한 차세대 겨울 퍼포먼스 웨어로 출시됐다.‘울트라 패딩 라인’은 천연 다운과 견줄 만큼 부드럽고 풍성한 볼륨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중량 대비 높은 보온성을 제공하며, 클로값(CLO VALUE) 2.1~2.3 수준의 보온력과 필파워(FILL POWER) 580~620 수준의 벌키감으로 겨울 라운드에서도 따뜻하고 안정적
-
라이온코리아, 수능 D-7 응원 선물로 ‘온감테라피 온열 시트’ 제안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수능, 긴장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수험생들이 많다. 라이온코리아가 이처럼 컨디션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온감테라피 온열 시트’를 제안한다.온감테라피 온열 시트는 ▲손목 밴드와 ▲목 마스크 두 가지 타입으로, 수능 한파 등을 대비해 응원의 마음을 전할 선물로 안성맞춤이다.‘온감테라피 온열 손목 밴드’는 40℃의 부드러운 열감이 60분 동안 지속돼 장시간 공부로 피로해진 손목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밴드형으로, 막바지 공부에 돌입해 바쁜 수험생과 수능 당일 교문 앞에서 자녀를 기다리는 수험생 학부모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언어펙티드와 세 번째 글로벌 협업 출시
복잡하게 얽힌 요소들이 하나의 유기적 흐름으로 단순화되며, 이는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다’는 응축된 결론에 도달한다.스포츠웨어의 경계를 확장해온 언어펙티드의 펑셔널 철학은 이번 협업에서도 볼 수 있다.색상은 ‘BLACK/BLACK’, ‘GUNMETAL/BLACK’, ‘SILVER/BLACK’의 세 가지 컬러 웨이로 출시되며, 가격은 249,000원이다.아식스 스포츠스타일과 언어펙티드의 글로벌 협업 모델인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x 언어펙티드 젤-님버스 10.1은오는 11월 7일부터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식스 홍대 직영점, FR8IGHT 온/오프라인 스토어, 언어펙티드, 무신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샘표 진간장, 프랑스 지하철 광고에 등장해 SNS서 화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의 진간장이 프랑스 파리 중심지에 광고로 등장해 소셜네트워크(SNS)에서 화제다. ‘1초에 한 병’ 이상 팔리며 대한민국 주방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샘표 진간장’이 한국의 맛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해외 한복판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지난 1일, 한 스레드 이용자가 'Amateur de K-FOOD, Rendez-vous chez K-MART(K-푸드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K-MART로 오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샘표 진간장 S’가 담긴 옥외광고를 소개했다. “일본간장이 굳건하게 버티고 있는 프랑스 시장에서 너무 친숙한 진간장이어서 반갑고 놀라웠다"는 글은 순식간에 조회수 3만 회를 기록하고, ‘좋아요’를 3천 회 넘게 받았다. 해당 스레
-
풀무원푸드머스, 충주민간어린이집연합회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 위한 MOU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천영훈)는 충주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류화영)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5일 충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풀무원푸드머스 Kids 영업부 염승윤 상무와 충주민간어린이집연합회 류화영 회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충주시 영유아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돕고, 지역 사회와의 신뢰를 강화하고자 추진되었다.협약에 따라 양측은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과 건강한 식생활 및 식문화 형성을 위한 협업 ▲영유아, 원장, 보육 교사, 학부모 대상 다양한 교육 서비스 제공
-
“배민과 함께하는 뜻밖의 외출” 배달의민족, 고립은둔청년・청소년 지원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이 보건복지부, 성평등가족부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고립은둔청년과 청소년 지원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보건복지부, 성평등가족부와 협력해 고립은둔 이슈를 알리고, 고립은둔청년과 청소년을 발굴 및 지원하는 ‘뜻밖의 외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배민 앱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고립은둔 이슈를 설명하고 보건복지부와 성평등가족부의 지원 정책을 홍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 많은 고립은둔청년・청소년의 외출을 위해 픽업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고립은둔 사연을 작성한 이용
-
삼표그룹, 안전점검 회의 개최…전사 안전문화 정착 총력
삼표그룹이 전사 차원의 안전관리 체계 강화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최근 광화문 본사 대회의실에서 전 계열사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점검 회의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회의는 삼표산업과 삼표시멘트, 에스피네이처, 삼표피앤씨, 삼표레일웨이 등 그룹 전 계열사가 참여해 안전문화 정착과 재해 예방을 위한 전사적 역량 집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회의에서는 ▲현장 맞춤형 안전점검 강화 ▲사고 사례 교육 및 경각심 제고 ▲협력사와의 소통 확대 등 실질적이고 실행 가능한 방안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또한, 각 현장의 주요 안전활동과 개선 요구사항
-
워크데이, ‘서비스 중심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ERP 부문’ 2025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4년 연속 리더로 선정
기업의 인사, 재무 및 에이전트를 위한 AI 플랫폼 기업 워크데이(NASDAQ: WDAY)는 2025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서비스 중심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ERP 부문’ 리더로 4년 연속 선정되었다. 서비스 중심 기업들은 자사의 비용 구조와 수익성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워크데이 재무 관리, 워크데이 HCM,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 그리고 워크데이 지출 관리 등의 솔루션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워크데이는 매년 1조 건이 넘는 트랜잭션과 수백만 명의 근로자, 수만 개의 직무 데이터를 분석하여 인터마운틴 헬스(Intermountain Health), 아이오와주립대, 시애틀 아동병원, 발보린(Valvoline) 등 다양한 조직의 운영 방식
-
하이트진로 ‘테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협업 패키지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와 협업한 ’테라’ 한정판 패키지를 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테라 모델 지창욱이 주연으로 나선 작품과의 인연으로 브랜드와 모델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됐다.‘테라’ ‘조각도시’ 패키지 한정판은 ▲유흥용 500mL ▲가정용 453mL 8캔 등 2종으로 출시되며, 6일부터 수도권 유흥채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패키지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속 주연 배우 지창욱의 강렬한 이미지를 담아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11월 26일까지 출시 기념 대형마트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라 제품 5천 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