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한성에프아이, 산불 피해지역에 10억 원 상당 의류 기부
한성에프아이는 자사 브랜드 올포유, 레노마골프, 테일러메이드어패럴, 오닐을 통해 경북·경남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을 위한 10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돕고,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기부 물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며,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 위주로 구성돼 실용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
-
센트온, 코엑스 '2025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D홀에서 열리는 '2025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하여 예비 창업자들에게 향기마케팅 사업과 영업 방식, 연간 수익, 성공적인 창업 사례 등을 1:1 맞춤형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국내 5성급 호텔과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의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온 센트온은 기업과 브랜드에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필수 요소로 자리잡으면서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국내 유명 기업 및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고유의 시그니처 향기로 공간을 완성하는 향기마케팅을 선보이면서 소비
-
K2, 여름 자외선을 막아주는 ‘웨더리스 썬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초경량 바람막이 ‘웨더리스 썬자켓’을 새롭게 출시했다.‘웨더리스 썬자켓’은 옷감의 자외선 차단 지수 최고 수치인 UPF 50+ 등급을 받은 초경량 바람막이 자켓으로 자외선을 95% 이상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UPF(UV Protection Factor)는 옷감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UPF 수치가 높을수록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하다. 웨더리스 썬자켓은 빛을 산란시켜 자외선을 차단하는 특수 원사를 적용하고, 빛의 투과를 최소화하는 고밀도 원단에 특수 코팅 처리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방풍, 발수 기능까지 더해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뿐 아니라
-
워크데이 리서치 결과: 韓 기업, 경제 성장 촉진 위해 스킬 기반 채용 우선시
기업의 인사 및 재무 관리를 위한 AI 플랫폼 기업 워크데이(NASDAQ: WDAY)는 『글로벌 스킬 현황 보고서(The Global State of Skills)』를 발표하며, 한국의 비즈니스 리더들이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스킬 기반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연구에서 한국의 대다수(80%) 리더들은 스킬 기반 조직으로의 전환이 경제 성장 잠재력을 크게 향상시킨다고 믿고 있으며, 기본적인 경제 성장의 원동력으로 더 높은 수준의 혁신과 창의성을 꼽았다.스킬 격차와 미래의 인재 수요에 대한 불확실성이 커지는 가운데 기업들은 직책, 학위, 이전 근무 이력에 중점을 두는 전통적인 인재 관리 접근 방식에서 점차 벗어나고 있다. 대신, 기업들은
-
CJ ONE-CJ도너스캠프, 산불 피해 지역 아동들을 위한 포인트 기부 캠페인 전개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CJ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나눔플랫폼 CJ도너스캠프와 함께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위한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달 경북지역을 중심으로 발생한 대형 산불로 경상 지역 내 아동센터 소속 아동들의 주택이 전소되는 등 직ㆍ간접적인 피해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다수의 아이들은 산불 발생 당시 급히 대피하느라 책가방조차 챙기지 못한 채 집을 떠날 수밖에 없었고 현재 이재민 대피소에서 생활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CJ도너스캠프는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아동들의 빠른 일상 복귀와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
-
네파, 에어서울과 ‘2025 네파크루 돗토리현 스페셜 오르락’ 성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에어서울과 함께한 ‘2025 네파크루 돗토리현 스페셜 오르락’ 프로그램을 성료 했다고 밝혔다.네파크루(NEPA CREW)는 네파가 2023년부터 운영 중인 아웃도어 커뮤니티로, ‘조이 오브 네이처(Joy of Nature)’라는 슬로건 아래 암벽 등반, 계곡 트레킹 등 자연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에어서울과의 협업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참가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아웃도어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이번 ‘2025 네파크루 돗토리현 스페셜 오르락’ 프로그램은 일본 돗토리현의 자연 명소를 직접 체험하는 여정으로
-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 출시…풀무원표 건강한 식사빵 첫선
풀무원식품은 인기 식사빵인 베이글을 저당으로 설계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속까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국내 베이커리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면서 냉동 제과 카테고리 역시 함께 성장하고 있다. 특히, 한 끼를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식사 대용 빵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풀무원은 이러한 시장 흐름을 반영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식사빵’을 중심으로 건강한 식사 옵션을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시장 내 입지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풀무원표 식사빵 1호로 선보이는 ‘저당 베이글’은 100g당 당류 함량을 5g 미만으로
-
LS, 우크라이나 전력ㆍ에너지ㆍ농업 등 경제 협력 강화
LS가 우크라이나 전후 재건 및 복구가 시급한 전력ㆍ에너지ㆍ농업 분야에 대한 경제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이를 위해 명노현 LS 부회장이 지난 4월 초, 우크라이나 키이우에 머물며 현지 에너지부, 경제부, 농림부 등 관계 부처 장관 및 CEO를 만나, ESS(에너지저장장치)를 비롯한 에너지 송배전망 복구와 농업 인프라 지원을 중심으로 상호 협력 가능성을 모색했다.앞서 LS는 2023년, 우크라이나에 트랙터와 로더 등의 농기계를 5대씩 지원했고, 올해는 임시 전원 공급이 필요한 곳에 쓰일 ESS 1대를 지원하며 우크라이나 정부와 인연을 맺어왔고, 이는 이번 회담 성사의 계기가 됐다.우선 로만 안다락(Roman Andarak) 우크라이나 에너지부 차
-
KB국민은행, 2025 제1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오는 18일까지 '2025 제1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의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2011년부터 개최된 KB굿잡 취업박람회는 총 누적 방문자수가 122만 명에 이르는 단일 규모 국내 최대의 취업박람회이다. 작년까지 총 26회를 운영하는 동안 5800여 구인기업이 참가했으며, 10만 여 건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했다. 이를 바탕으로 4만1000여 취업준비생에게 일자리를 연결하며 ‘민간 주도의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고 있다.5월 26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KB금융그룹 추천 우수기업, 대기업 협력사, 코스닥 상장사 등 기존보다 더 많은 우량기업이 참가해 우수 인재들의 참여를 유도
-
금호타이어, 신제품 '솔루스 어드밴스'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신제품 '솔루스 어드밴스(SOLUS ADVANCE)' 출시를 기념하여 다음달 24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 '솔루스 어드밴스'를 포함해 이노뷔 프리미엄, 마제스티X 솔루스를 4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휴대용 전기포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신제품 솔루스 어드밴스는 승용차용 사계절 프리미엄 타이어로,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최신 사계절 전용 컴파운드를 적용하여 마일리지와 연비(RR)를 향상 시켰으며, 3D 챔퍼 블록(Chamfer Block; 트레드 블록 가장자리를 완만하게 처리하는 기술)을 적용하여 경쟁 제품 대비 강화된 마모 성능을 구
-
Sh수협은행, 불완전판매 근절…펀드판매 실태 점검 및 교육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은 펀드 불완전판매 예방과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전 영업점을 대상으로 '펀드판매 실태 점검 및 교육'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실태 점검과 교육은 금융감독원이 매년 시행하는 '미스터리 쇼핑(암행점검)'에 앞서 펀드판매 직원들의 판매절차 준수 여부 점검 및 실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상품 권유시 필수 정보 누락'이나 '고객 투자성향과 다른 부적합한 상품 판매' 등 불완전판매 요소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Sh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펀드판매 실태 점검과 관련 교육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투명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Sh수협은행은 앞으로도 교육을 확대·강화
-
신한투자증권, 지점 내방 고객 대상 특판채권 출시
신한투자증권(대표 이선훈)은 지점 내방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판 채권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해당 채권은 오는 6월30일 만기인 국채로 매수수익률은 세전 연 4.370%(은행예금환산수익률 세전 연 5.001%, 최고세율대상자기준 은행예금환산수익률 세전 연 7.703%)이다.은행예금환산수익률이란 투자 수익률을 은행 예금 이자율과 비교해 계산한 수익률이다. 채권 투자 시 자본차익에 대해서는 비과세이기 때문에, 은행예금환산수익률을 통해 투자 수익률이 은행 예금 이자율과 비교해 어느 정도 인지 알 수 있다. 또한 최고세율 대상자 기준 은행예금환산수익률은 금융소득 종합과세 대상자가 투자했을 시 세금을 고려한 수익률이며, 실제
-
KB국민은행 'KB청소년센터' 환경 개선 및 지원 대상 확대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전국 60개 청소년 복지시설의 리모델링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KB청소년센터'는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KB Dream Wave 2030'의 일환이며,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후화된 유휴공간을 학습공간으로 개선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7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전국 220개의 지역아동센터에 리모델링을 지원해왔다.특히, 올해부터는 기존 지역아동센터에 한정됐던 지원 대상을 청소년 복지시설까지 확대해 보다 다양한 청소년 시설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KB청소년센터' 사업은 내부시설 리모델링뿐만 아니라, 청
-
신한금융그룹, 美 상호관세 도입에 중소·소상공인 금융지원 방안 발표
신한금융그룹(회장 진옥동)은 7일 미국의 상호관세 도입에 따라 금융애로를 겪을 수 있는 국내 수출기업을 포함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10.5조원 규모의 선제적 금융지원 방안'을 발표했다.7일 신한금융에 따르면 먼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금융부담 완화를 위한 기업 금리우대 프로그램을 통해 6.4조원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3조원 규모의 특별 금리 인하 Hi-pass 쿠폰을 지급해 국내 산업 지원을 도모한다.이와 함께 소상공인 신규 대출 지원을 위한 신용보증재단 특별출연을 통해 5000억원을 지원하고, 수출기업 등 중소기업 신규 대출 지원을 위해 신용보증기금 특별출연을 통해 6000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
기아-고용노동부, 전기차 정비인력 양성 위한 MOU
기아(000270)는 7일 경기 용인시 기아 오산교육센터에서 고용노동부·오토큐와 '전기차 정비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MOU는 자동차 산업이 전기차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는 상황에서 체계적인 전문 인력 양성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체결됐다.기아와 고용노동부·오토큐는 전기차 정비 분야 인력난을 해소하고 교육·채용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정부∙기업∙현장 간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기아는 전기차 정비 인력 수요 조사와 정비 기술 지원, 정비 인력 양성 훈련 과정 설계 등을 지원하고 교보재와 교사·강사 보수
-
LG전자, 1분기 매출 22조 첫 돌파. B2B·구독·서비스 고른 성장
LG전자(066570)가 사상 처음으로 분기 매출 22조원을 돌파했다. 기업 간 거래(B2B) 사업과 구독·서비스 부문이 실적을 견인했다는 평가다.LG전자는 7일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 경영 실적을 발표하며 매출 22조7447억원, 영업이익 1조2590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은 7.8%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5.7% 감소했다.LG전자는 1분기 실적과 관련해 "경영 환경 불확실성이 이어졌지만 주력 사업의 안정적인 성장에 더해 B2B, 구독, 웹OS 등 비(非)하드웨어와 소비자 직접 거래(D2C)로 질적 성장을 이루며 분기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분기 기준 영업이익은 6년 연속 1조원을 웃돌며 수익성 역시 견조한 흐름을 보였다. 자
-
11번가, 5월 '그랜드십일절' 참여 판매자 모집
11번가가 매년 11월 실시하는 쇼핑축제 '그랜드십일절'을 올해부터 5월에도 진행, 이번 행사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그랜드십일절'은 11번가가 매년 11월 진행해온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으로, 11번가는 오는 5월 7일부터 17일까지 '그랜드십일절'을 확대 운영한다. 11번가는 5월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많은 판매자들이 매출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참여 셀러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먼저 참여 판매자들의 가격 경쟁력 강화를 위해, 판매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그랜드십일절 전용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장바구니 할인쿠폰에 소요되는 비용은 11번가가 전액 부담한다. 중소 판매자들이 가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