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더벤티, 20일 단 하루 무더위 날려줄 여름 베스트 음료 4종 할인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7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데이를 맞아 대표적인 여름 음료 4종을 할인한다.‘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더벤티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로, 이날 하루 동안 더벤티에서 지정한 메뉴를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7월에는 폭염 속에서도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여름 베스트 음료 라인업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복숭아 아이스티’, ‘수박주스’, ‘오렌지 과채주스’, ‘애플 과채주스’ 등 여름 베스트 음료 4종을 선정해 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업 쿠폰까지 추가로 증정하여 멤버십 고객들이 더욱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
음저협, CISAC 이사국 3년 연속 선출... 저작권 선진단체 위상 굳혀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가 지난 5월 28일,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열린 국제저작권관리단체연맹(이하 CISAC) 정기총회에서 3회 연속 이사국에 선출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따라 음저협은 세계 저작권 정책의 흐름을 주도하는 핵심 기관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하게 됐다.CISAC은 전 세계 111개국 228개 단체, 약 5백만 명의 창작자가 참여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저작권 관련 비정부기구로, ‘저작권 업계의 UN’으로도 불린다. 음악, 미술, 드라마, 문학, 시각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국제 표준을 제정하고, 정책 발전을 촉진하는 중심 역할을 맡고 있다.이러한 CISAC의 정책 방향
-
K-애슬레저 대표주자 안다르, 글로벌 무대에서 35억 원 월 매출 신기록 달성
K-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일본과 싱가포르, 그리고 호주에서 확고하게 입지를 다지며, 지난 6월 역대 월 판매액 35억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전 세계 애슬레저 시장이 2024년 3,384억 달러에서 2032년 7,160억 달러로 연평균 9.82%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거둔 의미 있는 성과로 평가된다.철저한 시장조사로 고소득 국가 타겟팅 전략 성공철저한 시장 조사에 따라 애슬레저 라이프가 자리 잡은 고소득 국가 중심으로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키우겠다는 안다르의 글로벌 전략이 제대로 적중했다는 분석이다.안다르의 해외 진출은 지난 2022년 3월 일본 온라인 스토어 론칭
-
굽네 듀먼, 반려견을 위한 여름 보양 간식 ‘듀듀데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본격적인 삼복더위를 앞두고 반려견 전용 보양 간식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듀듀데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듀듀데이는 달마다 진행하는 듀먼의 브랜드데이 행사로 자사몰에서 매월 22일마다 열리는 대규모 할인행사이다. 7월에는 삼복더위를 앞두고 반려견 전용 보양 간식을 최대 56% 할인가에 선보인다.7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무더위로 지친 반려견의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여름철 보양 간식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듀먼은 ‘복날엔 역시 치킨이닭!’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람뿐 아니라 반려견에게도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영양
-
‘국내 최대 목통 숙성고에서 완성한 차원이 다른 향과 풍미’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25·오크43’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오크25’와 ‘일품진로 오크43’의 패키지를 새단장한다고 18일 밝혔다. 도수별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전달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일품진로 오크25’와 ‘일품진로 오크43’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목통 숙성고에서 오랜 기간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한 고품질 증류식 소주 브랜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라벨, 병뚜껑의 디자인과 색상을 변경했다.‘일품진로 오크25’는 가장 숙성이 잘 된 고도수 원액을 사용해 고유의 진한 향과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오크통 원목의 색상을 표현한 베이지
-
한세엠케이, 153평 최대 규모 '나이키키즈' 파주점 오픈...스포츠 체험 공간으로 키즈 문화 혁신
한세엠케이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브랜드 최대 규모 153평의 나이키키즈 체험형 매장을 오픈하며, 아이들이 놀이처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혁신적 공간을 선보였다.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키즈 스포츠웨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는 18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나이키키즈 바이 플레이키즈(이하 나이키키즈)' 매장을 브랜드 사상 최대 규모로 오픈했다고 발표했다.브랜드 최대 규모 153평, 체험 중심 매장으로 차별화이번 파주점은 153평 규모로 조성된 체험형 매장으로, 나이키키즈 론칭 이래 가장 큰 면적을 자랑한다. 기존 기흥점에 이어 두 번째 체험형 매장으로 선보이는 이번 파주점은 단순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2025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 우승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물빛소리 합창단’이 지난 15일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2025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1위를 차지했다.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는 매년 세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개최되는 ‘전국장애인합창대회’의 서울지역 예선전으로, 지역 장애인 합창단의 역량을 발굴하고 장애 인식 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대회는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와 한국장애인음악협회 등이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등이 후원했다.올해는 서울지역 5개 장애인 합창단이 참가해 경연을 펼쳤으며, 물빛
-
'롯데재단'이 전하는 142개의 새로운 시작
서울 용산구 피스앤파크 컨벤션센터 아주르홀에 모인 100여 명의 참석자들 사이로 특별한 온기가 흘렀다. 지난 17일 개최된 '2025 롯데재단 장애인 보조기기 전달식'에서 중증 뇌병변·지체장애인 142명이 새로운 희망을 품고 맞춤형 보조기기를 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단순한 기기 지원을 넘어 장애인 가족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롯데장학재단 장혜선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저희는 물질적으로는 부족함이 없었기에 그나마 나은 상황이었지만, 여러분께서 느끼셨을 무겁고 어두웠을 마음은 감히 제가 다 이해할 수 없을 것"이라며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8년간 누적 14억 원, 1,400명에게 전한 희망 롯데
-
콜마비앤에이치, 2분기 영업이익 105억원 달성...전분기 대비 191% 급증으로 체질 개선 성과 입증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분야 선도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2025년 2분기 영업이익 105억원을 기록하며 수익성 중심 경영 전환의 성과를 뚜렷하게 입증했다고 18일 발표했다.지난 15일 공시된 2분기 잠정 경영실적에 따르면, 콜마비앤에이치는 별도 기준 영업이익 105억원을 달성해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했다. 특히 이는 전분기 대비 약 3배에 달하는 191% 증가한 수치로, 지난해 실적 부진을 딛고 본격적인 턴어라운드에 성공했음을 보여준다.3개월 연속 고수익성 유지, 월평균 429억원 매출 기록특히 주목할 점은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연속 영업이익이 33억원을 상회하며 안정적인 수익성을 보여준 것이다. 4월에는 매출 4
-
배민B마트, 20일까지 ‘초복 초특가’ 행사 진행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운영하는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가 초복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복날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배민B마트에서 복날 인기상품 300여 종을 최대 59% 할인 판매하는 ‘초복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배민B마트는 배민이 운영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로 신선식품부터 생필품, 소형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1시간 안에 배달한다. 서울뿐 아니라 경기/인천, 대구, 부산 등 전국으로 서비스 지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건강 관리와 원기 회복을 위해 고객들이 여름철 자주 찾는 식품 300여 개를 한데 모아 저렴한 가
-
동서식품, 한부모∙영유아를 위한 생활지원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지난 17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출산지원시설(한부모가족 복지시설) 애란원을 찾아 영유아를 위한 생활물품들을 지원하고, 이곳에서 생활하고 있는 한부모 어머니와 영유아를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직원들은 시설 소개 및 위기임산부와 한부모 문제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생활관 내·외부 청소 등 주거 환경을 정비하였다. 또한 시설에서 생활하는 한부모 어머니들에게 나들이 시간을 마련해 주기 위한 탁아활동도 진행했다.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박철현 대리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위기임산부와 한부모, 영유아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알 수 있었고, 이곳에서 생
-
풀무원, 글로벌 수준 '이사회 중심 경영'으로 국내 지배구조 혁신 선도
바른 먹거리로 잘 알려진 풀무원이 기업지배구조 혁신에서도 앞서가고 있다. 풀무원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선임사외이사 제도를 도입하는 등 글로벌 선진기업 수준의 이사회 중심 경영을 구현하며 국내 기업들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식품업계 최초 선임사외이사 제도, 독립성과 실효성 겸비풀무원은 2018년 국내 식품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선임사외이사 제도를 자율적으로 도입했다. 이는 법적으로 선임사외이사 선임 의무가 없는 비금융권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채택한 혁신적 시도였다. 자산 5천억 원 이상 KOSPI 상장사 중 선임사외이사를 도입한 기업이 8%, 정례적 사외이사회의를 운영하는 곳은 18%에 불과한 국내
-
튜링의사과, 운영진 네트워킹 행사 개최
개발자 커뮤니티를 위한 튜링의사과가 오는 7월 19일, 운영진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술 커뮤니티를 운영 중인 다양한 주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운영 경험을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협력 모델을 논의하기 위해 기획됐다. 튜링의사과 대표운영진 조한열 대표는 “튜링의사과는 단순한 코워킹 스페이스가 아닙니다. 개발자를 중심으로 다양한 커뮤니티가 연결되는 중심 허브가 되고 싶습니다.” 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10곳 이상의 커뮤니티, 총 4만여 명(가입 SNS 기준)의 각 운영진이 참여해 커뮤니티 운영 노하우와 협력 방안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전자기기 유통사 피씨디렉트는 튜링의사과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
-
힘난다, ‘푸드테크를 통한 F&B 메뉴 개발’ 웨비나… ‘창업 캠프’ 시동
바이오 푸드테크 F&B 기업 힘난다(대표 허요셉)가 이달 23일 ‘힘난다 F&B 창업 캠프’ 1기를 시작한다. 17일(목) 포켓컴퍼니에서 힘난다가 주최한 ‘푸드테크를 통한 F&B 메뉴 개발’ 웨비나를 통해 창업 이론 및 실습 클래스, 멘토링, 컨설팅, 실제 사업화 등으로 구성된 ‘힘난다 창업 캠프’의 윤곽이 발표됐다.이날 웨비나는 독자적인 브랜드를 일구고자 하는 F&B 스타트업 예비 창업가 및 프랜차이즈 점포 개업에 관심 있는 자영업자 150명을 대상으로 힘난다 허요셉 대표의 외식업계 성공 경험을 담은 노하우 특강을 진행했으며 1기 힘난다 창업 캠프의 목표와 취지도 함께 밝혔다.허 대표는 웨비나에서 “모방하기 쉬운 메뉴로는 F&B 및
-
다이나핏, 여성 신규 고객 매출 증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여성 고객층 확대 전략을 통해 올해 SS 시즌 여성 신규 고객의 매출을 전년 대비 증가시키며 성과를 입증했다.다이나핏은 올해 브랜드 첫 여성 모델 ITZY(있지) 유나를 발탁하면서 브랜드 타깃 확장을 목표로 한 제품 전개를 본격화했다. 최근 스포츠 의류와 캐주얼 의류를 믹스매치하는 ‘스포티 캐주얼’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반영해 라이프스타일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여성 단독 컬러를 전개하는 등 모델과 트렌드, 기획력 삼박자를 갖추는데 집중해왔다.그 결과 다이나핏은 여성 신규 고객의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중에서도 신발 카테고리가 주
-
카스퍼스키, 트로이 스파이 악성코드 ‘스파크키티(SparkKitty)’ 탐지
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 카스퍼스키는 오늘, iOS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노리는 새로운 트로이 스파이인 ‘스파크키티’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 악성코드는 감염된 스마트폰에서 사진과 기기 정보를 공격자에게 전송한다. 해당 악성코드는 암호화폐, 도박 관련 앱 및 트로이화된 틱톡 앱에 삽입되었으며,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및 사기 웹사이트를 통해 유포되었다. 카스퍼스키 분석가들은 이 공격의 목적이 동남아시아 및 중국 거주자의 암호화폐 자산 탈취라고 분석하고 있다.일부 기술적 세부사항에 따르면, 이번 새로운 악성코드 캠페인은 이전에 발견된 애플 앱스토어 보안을 우회해 스크린샷을 탈취하는 악성코드 '스파크캣(SparkCat)
-
농심, 국가대표 식음료 브랜드 선정...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지수’ 발표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1위에 농심이 선정됐다고 18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이번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은 식음료 상장사 시총 상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1194만 7562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은 농심이 또 다시 1위를 차지했으며. 풀무원(2위), 삼양식품(3위), 빙그레(4위), 오리온(5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