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매드포갈릭, KT 멤버십 대상 50% 할인 케∙멤∙페 통해 역대급 혜택 제공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매드포갈릭은 오는 9월 15일(월)까지 ‘케이티 멤버십 페스타(케멤페)’를 통해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케멤페는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실속형 혜택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이다.이번 혜택은 놀이동산 입점 매장을 제외한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1회 최대 5만 원 한도 내에서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주문 시 KT 멤버십 앱을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되며, 매장 내 식사는 물론 포장 주문 시
-
휴온스엔,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장나라 발탁
휴온스그룹 휴온스엔이 배우 장나라를 전속 모델로 기용해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한다. (주)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은 건강기능식품 부문 전속 모델로 배우 장나라씨를 선정하고 홍보 활동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휴온스엔은 “장나라씨가 철저한 자기 관리로 동안 이미지를 유지하는 동시에 밝고 건강한 매력을 지닌 점을 높이 평가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회사는 이를 계기로 휴온스엔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휴온스엔 관계자는 “장나라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다양한 연령의 소비층을 아우르는 당사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며 “앞으로 새 모델과 함께 선보일 휴온스엔의 신
-
유원골프재단, 골프 인재 발굴에 앞장… 희망나무 장학제도 신설
유원골프재단(이사장 김영찬)은 체계적인 골프 유망주 육성 사업을 통해 차세대 골프 인재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희망나무 장학생에 선발된 김서아(13)는 각종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며 주목받는 중이다.유원골프재단의 희망나무 장학생은 단단한 의지와 재능으로 스스로 길을 만들어가는 골프 유망주를 선발해 1년 간 약 12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장학 사업이다. 유원골프재단은 더 많은 골프 유망주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2년 연속 전국 규모 대회 4회 이상 우승’이라는 선발 기준을 ‘1년간 전국 규모 대회 4회 이상 우승’으로 완화한 희망나무 장학제도를 신설했다.올해 희망나무 장
-
케이팝로드, 차세대 Web3 플랫폼 토큰 ‘KRST’ 포블 상장… 글로벌 팬덤 경제 확장 가속
글로벌 K-POP 팬덤과 아티스트를 연결하는 차세대 Web3 플랫폼 '케이팝로드(KPOP ROAD)'가 플랫폼 토큰인 'KRST'의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포블(FOBL) 상장을 발표하며, 팬덤 경제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케이팝로드는 전 세계 약 3억 명의 K-POP 팬들이 아티스트와 직접 소통하고 생태계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독자적인 Web3 기반 플랫폼을 구축했다. 팬들은 이 플랫폼에서 독점 콘텐츠 소비, NFT 거래, 팬 투표, 그리고 공식 굿즈 및 K-뷰티, K-푸드 등 K-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이번 KRST 토큰의 포블 상장은 단순한 거래 수단을 넘어, 팬들의 활동을 디지털 자산으로 전환하고 보상과 권한을 부여
-
하림, 신선 식품플랫폼 ‘오드그로서’ 출시
‘농장에서 식탁까지’ 식품사슬 전 과정의 통합 경영 기반을 갖춘 하림그룹이 신개념 C2C(Cut to Consume) 서비스를 표방하는 신선 직배송 식품플랫폼 '오드그로서(ODD GROCER)'를 출시했다. '오늘 준비된 최고의 맛을 드립니다'라는 태그 라인을 내건 오드그로서는 ‘남다른(ODD) 식료품상(GROCER)’이라는 의미로 ‘당일 생산, 당일 출고’하는 식품특화 플랫폼이다.'식품의 본질적 가치는 맛에 있으며 최고의 맛은 재료의 신선함에서 나온다'는 하림의 식품 철학을 바탕으로 농장에서 수확해 손질한(Cut) 신선한 식재료나 식품을 소비자가 바로 주문해 먹을 수 있도록(Consume) 하는 일종의 ‘디지털 직거래 장터’라는 게 하림의 설명이다.
-
AHC 아이크림과 선스틱, 전체 구매량 기준 9년 연속 1위 브랜드 선정!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는 아이크림과 선스틱 시장의 전체 구매량을 기준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각각 ‘9년 연속 아이크림 1위 브랜드’와 ‘9년 연속 선스틱 1위 브랜드’에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AHC 아이크림과 선스틱은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자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칭 기업인 ‘칸타월드패널’에서 2016년에 실시한 전체 아이크림 구매량과 전체 선스틱 구매량 기준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올해 6월 15일까지 실시한 최근 전체 구매량 기준 조사에서도 각각 1위를 차지하며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내준 적 없이 9년 연속으로 1위에 오르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또한, 전체 구매액 기준 조사에서도 선스틱은 9년
-
AI 혁신의 다음 무대는 부동산…"글로벌 투자여력 충분"
전 세계 주식시장을 강타한 인공지능(AI) 붐이 이제 부동산 시장으로 확산될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나왔다. 현재 투자자들의 부동산 투자 비중이 과거 대비 크게 줄어든 상황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을 기회가 열렸다는 분석이다. 미국 최대 연기금 운용사 중 하나인 누빈자산운용은 1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5 글로벌 실물자산 시장 전망'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 자리에서 누빈운용 임원들은 부동산 시장이 AI 혁신의 다음 수혜처가 될 것이라는 낙관적 전망을 제시했다.채드 필립스 누빈 리얼이스테이트 글로벌 대표는 "2022년 주식과 채권 가치 하락으로 포트폴리오 내 부동산 비중이 일시적으로 급증했지만
-
IBK기업은행, 美 관세 정책 대응을 위한 ‘미국 관세 대응 설명회’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9일 경기 화성시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수출 중소기업을 위한 ‘미국 관세 대응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미국 관세 대응 설명회’는 미국의 관세 정책으로 수출 관련 애로사항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관세 정책의 최신 동향, ▲관세 정책이 국내 미치는 영향, ▲주요 품목별 관세 현황, ▲관세대응 컨설팅 우수 사례 등을 다뤘다. 이어 기업은행은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턴트와 관세사 등 전문가가 진행하는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관세 관련 애로사항에 실질적인 도움을 줬다.설명회에 참석한 중소기업 관계자는 “설명회 내용이
-
하나카드, 추석(秋夕)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만 같아라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가 최대 10일에 이르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트래블로그’ 손님을 위해 추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Cashless) 여행을 선도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출시 3년만에 서비스 가입자수 900만, 누적 환전액 4.5조원을 돌파했으며 해외 체크 점유율 31개월 연속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인 Mastercard, Visa, UPI 와 모두 트래블로그 카드를 출시하며 차별화 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래블로그는 최대 10일을 쉴 수 있는 황금 연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
미래에셋증권, 개인투자용국채 9월 청약 개시... “세제혜택에 안정적인 수익까지”
미래에셋증권은 개인투자용 국채 9월 청약을 오늘(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청약의 총 발행 규모는 전월과 동일하게 1,400억 원이다. 종목별 금액은 △5년물 900억 원 △10년물 400억 원 △20년물 100억 원이다. 가산금리는 △5년물 0.45%, △10년물 0.565%, △20년물 0.635% 수준이다. 만기 보유 시 세전 수익률은 △5년물 16.08% (연 3.21%) △10년물 39.47% (연 3.94%) △20년물 98.9% (연 4.94%)로,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도 불구하고 7·8월과 동일하게 유지됐다. 개인투자용 국채는 정부가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발행하는 저축성 상품이다. 국가가 발행하는 만큼 높은 수준의 안정성을 갖췄다. 만기까지 보유하면
-
‘정직한 TIGER ETF’…미래에셋, 월배당 ETF 교육 콘텐츠 강화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월배당 ETF의 올바른 투자 원칙을 확산하기 위해 교육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이달부터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정직한 TIGER ETF’라는 원칙을 기반으로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월배당 ETF 투자법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월배당 ETF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운용사로서, 투자자들과 함께 월배당 ETF의 올바른 장기 투자 문화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국내 월배당 ETF 시장은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수요 증가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기초자산 배당과 콜옵션 매도 프리미엄을 동시에 활용해 높은 분배율을 제공하는 커버드콜 월배당 ETF가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단순히 높은 분배율만을 기
-
뉴마이하우스, 진공단열재 시공용 고정장치 특허로 단독주택 리모델링 효율성 강화
단독주택 리모델링 전문기업 뉴마이하우스(대표 정진화)가 ‘진공단열재 시공용 고정장치 및 이를 이용한 진공단열재의 시공 방법’(특허 제10-1620579호)을 확보하며 주택 에너지 절감 리모델링 기술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진공단열재는 일반 단열재에 비해 약 5배 높은 열 차단 효과를 지닌 첨단 소재로, 냉동장치·가전제품·우주선 등에서도 활용되는 우수한 단열재다. 그러나 내구성 취약으로 인해 시공 과정에서 파손되거나, 시공 후 하자가 발생할 가능성이 커 그동안 일반 주택 건축 분야에서는 사용이 제한적이었다.뉴마이하우스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특허 기술을 적용한 시공법을 개발했다. 이번 기술은 진공단열재를 안정
-
‘강서·기장·해운대’ 3강 체제 눈길…‘K-브랜드지수’ 부산 지자체장 부문 TOP10 발표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부산 지자체장 부문 1위에 김형찬 강서구청장이 선정됐다고 10일 발표했다.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합산 수치로 산출된다.이번 K-브랜드지수 부산 지자체장 부문은 부산 지자체장을 대상으로, 2025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140만 1538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부산 지자체장 부문은 김형찬 강서구청장이 1위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정종복 기장군수(2위), 김성수 해운대
-
새마을금고, 가뭄 피해 강릉 주민에 생수 32만병 긴급 지원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극심한 가뭄 피해로 고통받고 있는 강릉 지역 주민을 지원하기 위해 1억 2,300만원 상당 구호품을 긴급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구호품은 강원특별자치도 소재 54개 새마을금고와 새마을금고중앙회가 힘을 합쳐 마련하였으며, 강원특별자치도 54개 새마을금고(강원지역본부 포함)에서 2,300만원을 새마을금고중앙회에서 1억원을 후원하였다. 구호품은 2L 생수 32만병으로 강릉시청에 전달되며, 가뭄 피해를 입은 취약계층 및 식수와 생활용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새마을금고와 새마을금고중앙회는 각종 재난 및 재해 발생 시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
-
쿠팡 CPLB, 경북경제진흥원과 함께 지역 중소 제조기업 PB상품 공동개발 나서
쿠팡이 경북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들과 협업해 PB상품을 개발한다. 쿠팡의 자체브랜드 전문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하 진흥원)과 '2025 경북 PMF 상품개발 사업'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경북 지역 중소 제조기업의 PB상품 개발 및 판로 확대를 위한 것으로, 상품 기획부터 생산, 마케팅, 유통까지 전 과정을 CPLB와 진흥원이 공동으로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우수한 제품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브랜딩 역량 부족과 온라인 시장 진입의 어려움으로 성장에 제약을 받아온 지역 기업들에게 판로 확대의 실질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CPLB는 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상품 기획 및 디자인, 브랜드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25/26년 스키 시즌권 1차 특가 판매
가족 친화적 스키장 운영과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특별한 할인혜택이 더해진 25/26년 동계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1차 특가 시즌권은 오는 9월 11일(목)부터 30일(화) 20시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2차 특가 시즌권 판매는 10월 13일(월)부터 10월 31일(금)까지 이뤄지며, 11월 3일(월)부터는 정상 요금으로 판매한다. 스키 시즌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1차 특가 시즌권은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올해 선보인 시즌권은 무주통합권 I, II, 무주오투통합권 I, II 총 4가지 종류로 이용객의 라이딩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통합권I은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스키곤도라 이용이 모두 포함
-
유현조 프로 우승 기념 SL&C 풍성한 메뉴 증정 이벤트 진행
삼천리그룹이 삼천리 스포츠단 유현조 프로의 올 시즌 첫 우승과 동일 대회 2연패 달성을 기념해 9월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고객 대상 SL&C 외식 브랜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유현조 프로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블랙스톤 이천에서 열린 KLPGA 정규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최종 합계 9언더파 279타를 기록하며 영광의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특히 이번 우승은 유현조 프로의 올 시즌 첫 번째 우승인 동시에 지난 해 열린 같은 대회 디펜딩 챔피언으로서의 2연패 달성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삼천리그룹에서 활발하게 외식 사업을 전개 중인 SL&C는 유현조 프로의 이번 우승을 기념하여 5만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