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아웃백, “풍성한 혜택을 고객님들께 드립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앱 리뉴얼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FESTA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백 앱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리뉴얼을 통해 예약, 멤버십, 쿠폰,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한 아웃백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앱을 중심으로 한 외식 경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행사는 총 세 가지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100% 당첨 럭키박스 이벤트’는 아웃백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치킨 텐더
-
골프존커머스, ‘팀 골프존마켓 with 캘러웨이’ 앰버서더 발대식 진행
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 전문 리테일 플랫폼 골프존마켓이 지난 27일 골프존마켓 분당센터에서 글로벌 골프 브랜드 캘러웨이(Callaway)와 함께 앰버서더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발대식은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 및 프로들과 함께 에델(Edel), 포언더(Forunder), 그리고 캘러웨이의 엘리트(Elyte)의 혁신적인 제품을 알리고, 보다 많은 골퍼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최종 선발된 ‘팀 골프존마켓 with 캘러웨이’ 앰버서더 20명과 골프존커머스, 캘러웨이 관계자들이 참여했으며, 선발된 앰버서더들은 약 1년 동안 신제품 교육과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혁
-
kt 밀리의서재 박현진 대표, 주식 추가 매입. ‘책임 경영’ 강화 및 ‘기업 가치 제고’ 의지 표명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는 박현진 대표이사가 자사주 3,000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주식 매입은 박 대표 연임과 함께 자발적으로 진행된 ‘책임 경영’ 행보이다. 지난 해 신임 대표이사 취임 직후 2,000주를 매입했던 박 대표의 보유량은 5,000주로 늘어났다.박 대표의 주식 추가 매입은 주식 시장에서 저평가된 기업 가치 제고와 책임 경영 강화에 대한 의지를 표명하고 kt 밀리의서재가 지닌 미래 성장동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것으로 풀이된다.kt 밀리의서재 관계자는 “연임과 동시에 주식 추가 매입은 당사의 미래 가치에 대한 박 대표의 자신감을 드러낸 것”이라며 “책
-
기업은행, 2025년 하반기 IBK창공 혁신창업기업 모집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이 2025년 하반기 혁신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기업은행은 이번 모집을 통해 마포, 구로, 부산, 대전, 광주 및 올해 7월 개소될 대구 등 6개 센터에서 총 95개 내외의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창업 7년 미만의 기업으로 업종 제한 없이 혁신 기술이나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스타트업으로 오는 5월 2일까지 IBK창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선발기업에게는 IBK금융그룹의 금융지원, 1:1 전담 멘토링 및 컨설팅, IR, 데모데이, 중소·중견기업과 함께하는 오픈이노베이션, 사무공간 등 사업 고도화 및 투자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
초고액자산가 맞춤형 서비스로 성장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170가문 달성
NH투자증권(대표이사 윤병운)은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인 패밀리오피스가 170가문 가입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1년 10월 서비스 런칭 이후 빠르게 성장한 결과로, 업계 내 주목할만한 성과로 평가된다.NH투자증권은 지난해에는 78가문이 새롭게 가입하며 전년 대비 12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올해 들어서도 28가문이 추가로 가입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성과를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접근 방식의 결과로 보고 있다.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예탁자산 100억 원 이상의 초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전통적인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IB(I
-
프레시파머, 동물복지 계란 이어 기능성 계란 시장 선도한다
친환경 식품기업 프레시파머가 프리미엄 백화점에서 특허받은 기능성 계란 시장을 견인하고 있어 연일 화제중이다.백화점에서 에르메스 계란이라고 할정도로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에 고가의 가격과 최고급 품질로 인정받은 프레시파머가 지난달 닭들의 면역력을 증대시켜 항염증 기능성 계란을 낳을수 있게한 유산균 강화 면역 증대 특허까지 획득하여 자체 법인 최초로 5개의 특허를 등록, 획득한 기능성 계란 전문기업이라고 자체 농장뿐 아니라 백화점 판촉 직원들의 자부심이 더해졌다. 백화점에서는 분기별로 전수검사, 성분검사를 시행하는데 가장 높은 수치의 결과가 나와 큰 이슈가 된바 있다. 그중 사육환경 1번 자연방목 계란에서는 오
-
형지에스콰이아, 봄철 나들이에 제격인 영에이지 여성 경량 스니커즈 출시
형지에스콰이아(대표 최병오)의 컴포트화 브랜드 영에이지(Young Age)가 봄철 나들이에 어울리는 여성용 경량 스니커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컬러감과 우수한 착화감을 갖춘 데일리 스니커즈로, 가벼운 외출부터 벚꽃 나들이까지 봄 시즌 일상에 생기를 더할 아이템이다.레트로 감성 담은 ‘코티지 조거 스니커즈’ 이번 시즌 메인 제품인 ‘코티지 조거 스니커즈’는 레트로 빈티지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빈티지한 소재 콤비와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으며, 가볍고 탄성 좋은 초경량 아웃솔을 적용해 장시간 착화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특히 벚꽃 나들이처럼 오랜 시간
-
르노코리아, 2026년형 아르카나 출시 기념 풍성한 고객 이벤트 진행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오는 30일까지 2026년형 르노 아르카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르노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내에 온라인에서 2026년형 아르카나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온라인에서 구매 상담을 신청한 이후 전국 전시장에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RNLT 백팩’을 증정한다.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에서 26년형 아르카나 구매 상담을 신청한 후 전시장에 방문해 26년형 아르카나를 구매한 고객 중 5월 31일까지 출고 및 계약을 유지한 고객
-
bhc, 미국 시장 본격 활성화…LA서 첫 파트너 세션 성료
Korea No.1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달 말,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 위치한 북미 1호 직영점 ‘LA 파머스 마켓점’에서 미국 내 가맹사업 확장을 위한 첫 파트너 세션을 개최했다.이번 세션은 bhc가 미국 시장에서 가맹 모델을 본격적으로 소개하는 첫 자리로, 현지 사업자들과 브랜드 방향성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협업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션은 브랜드 소개, 매장 투어, 메뉴 시식, 1:1 Q&A 로 구성돼 참석자들에게 bhc의 현장 운영 방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행사에는 프랜차이즈 및 외식업계에서 오랜 경험을 보유한 현지 사업자 및 bhc에 관심을 보였던 예비 창업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대표
-
씨이랩, 한국정보공학과 AI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국내 AI 인프라 효율화 주도
Vision AI 전문기업 씨이랩(코스닥 189330, 대표 윤세혁·채정환)은 글로벌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한국정보공학(코스닥 039740, 대표 유용석·황봉남)과 AI 솔루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씨이랩의 GPU 최적화 솔루션 ‘AstraGo (아스트라고)’를 한국정보공학이 보유한 풍부한 AI 인프라 유통망을 통해 국내 기업 및 공공 기관에 공급해 국내 AI 시장에서 양사의 경쟁력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씨이랩은 엔비디아의 공식 파트너사로, GPU 활용률을 극대화하는 솔루션 AstraGo로 국내 AI GPU 시장에서 독보적 SW 개발 역량을 구축해왔다. AstraGo는 쿠버네티스(Kubernetes) 기반의 컨테이너 기술을 활
-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출시 기념 패밀리 할인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출시를 맞아 패밀리 사이즈 제품을 최대 5천원 할인하는 ‘슈퍼 브레이크(Super Brea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8일부터 1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3천원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멤버십 계정 바코드를 스캔하면 추가로 2천원 할인 혜택이 더해져, 최대 5천원까지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참고)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휴식을 전하는 ‘그
-
노랑통닭, ‘멤버스 DAY’ 참석자 응모 이벤트 진행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메뉴 출시와 함께 마련한 고객 초청 행사 ‘멤버스 DAY’의 참석자 응모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멤버스 DAY’는 이달 중 출시 예정인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4월 27일(토)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개최된다. 현장에서는 신메뉴 광고 및 메이킹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방문 및 인사, 레크리에이션, 신메뉴 시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특히 이번 행사는 ‘Two 콤비네이션’의 개발 배경과 제작 과정을 영상을 통해 공개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브랜드와의 소통을 확대할
-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부산 및 제천 서비스센터 신규 개설로 고객 접근성 강화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대한민국 물류 중심지인 부산 신항 인근과 강원도 및 충청북도를 아우르는 제천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개설하며 고객 접근성과 서비스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이번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으로 다임러 트럭은 총 18개에 달하는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완성하고 정비 인프라를 한층 강화해,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고객들이 신속하게 운행을 재개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총 운송 효
-
토큰아시아코리아 장재훈 대표, ‘K-프랜차이즈 글로벌 확장’ 선도. 인도네시아 거점확보
아시아 기반 글로벌 조각투자 기업 토큰아시아코리아(대표 장재훈, TOKENASIA Korea)가 인도네시아 거점을 확보하고, 한국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한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토큰아시아코리아는 국제대체투자분석사(CAIA) 자격을 보유한 금융업계 20년 경력의 대체투자와 STO 전문가인 장재훈 대표가 2024년에 창업한 조각투자 스타트업이다. 골드만삭스, 피델리티, 도이치은행그룹 등에서 금융상품 개발과 리스크 관리 업무를 수행했다. 또한, ETF 상장, 펀드 운용, 자산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조각투자와 증권형 토큰(STO) 기반의 혁신적인 금융 모델을 통
-
MG새마을금고보험, 간병보장 강화한 ‘무배당 MG 365일 가족든든 간병공제’ 출시
MG새마을금고보험이 간병에 소요되는 경제적 부담을 덜어 줄 간병인 보장특화 상품‘무배당 MG 365일 가족든든 간병공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무배당 MG 365일 가족든든 간병공제’는 간병비 보장이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180일까지만 보장하던 간병비를 요양병원, 정신병원, 한방병원을 포함하여 181일 이후 사용일수에 대해서도 보장받을 수 있는 신규 담보를 탑재하였다.체증형 간병비 보장은 장기적인 간병비 상승에 대비하는데 적합하며, 계약일로부터 20년 경과 후 2배 체증되는 형태와 5년마다 가입시점 지급금액의 10% 정액 체증되는 형태 중 선택 가능하다.또한 일반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일반고지형’상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선정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서 정수기 부문 2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이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 이후 27년간 한 해도 빠짐없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가전제품 분야에서 27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를 포함해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에서도 각각 2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환경가전제품 전 부문에서 1위를 석권했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
바디프랜드, 강남 개포 대규모 아파트 단지에 신규 라운지 오픈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대규모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신규 라운지를 오픈했다.바디프랜드 강남 개포 라운지는 인근 신축 8개 대단지에 거주하는 2만 세대 이상의 폭넓은 수요를 아우르는 입지로서, 단지 한 가운데 위치하여 지역 주민들이 도보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은 바디프랜드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 라클라우드와 정수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쾌적한 환경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라운지에는 바디프랜드 소속 전문 영업사원들이 상주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를 응대할 예정이다. 제품 체험과 구매/렌탈 상담은 물론, 내 몸에 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