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쿠쿠, 얼음정수기 ‘제로 100슬림’ 올해 5~7월 67% 판매 성장
청정가전 전문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의 대표 얼음정수기 ‘제로 100 슬림’이 꾸준한 호조를 보이고 있다.쿠쿠가 무더위를 앞둔 5월부터 유례없는 폭염이 이어졌던 7월까지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4월 출시한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의 올해 5~7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제품은 월평균 성장률 또한 약 21%로 1년 내내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얼음정수기 제품을 상징하는 제품 중 하나로 탄탄하게 자리 잡았다.쿠쿠는 얼음정수기 판매 호조의 요인으로 홈 카페 문화가 확산된 것과, 얼음정수기가 사계절 가전으로 떠오른 것을 주요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런 트렌
-
쿠팡, ‘주방용품 추석 세일 페스타’ 진행
쿠팡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주방용품 추석 세일 페스타’를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준비에 필요한 모든 주방용품을 한데 모아 제안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매주 다른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클리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1주차에는 윌리브와 실리만, 2주차 코렐과 해피콜, 3주차 테팔과 바겐슈타이거, 4주차에는 남원목기공예사와 포트메리온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해 매주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쿠팡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
-
“7승의 DNA, 가을에도 빛난다!” 와이드앵글, 2025 시즌 화보 공개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후원 선수 방신실(KB금융그룹), 박혜준(두산건설)과 함께한 2025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9월 현재까지 총 7승으로 골프웨어 업계 최다승을 기록하고 있는 와이드앵글의 퍼포먼스 철학과 우승 DNA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특히 상반기 시즌 방신실, 박혜준, 고지원 프로 등이 잇달아 정상에 오르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고, 가을 화보는 이러한 ‘우승 라인업’을 다시 조명하며 신제품과 함께 선수들의 경기력과 스타일을 동시에 보여주는 방식으로 기획됐다.화보 속 방신실 프로는 와이드앵글의 베스트셀러인 ‘프로방스 캐주얼 아노락 자켓’을 착용했다.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성이 뛰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고객에 설문…’차량 만족’ 95%
르노코리아(대표이사 니콜라 파리)는 그랑 콜레오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 95% 이상의 고객이 차량에 지속적인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밝혔다.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를 구매한지 5개월 이상 된 고객들 중 1만명을 대상으로 9월8일부터 10일까지 차량 만족도 설문을 진행했다. 조사 결과 총 3714명의 응답자 중 95.1%의 고객이 그랑 콜레오스의 전반적인 만족도 평가에 ‘매우 만족’(44%)과 ‘만족’(51.1%)을 답해, 출시 초기의 높은 고객 만족도가 지속되고 있음을 확인했다.그랑 콜레오스의 세부 항목별 평가(복수 응답)에서는 ▲정숙성 ▲연비 ▲디자인 ▲안전 등의 순으로 만족도를 나타났다. 또한 전체 설문 응답 고객
-
컴투스 소환형 RPG ‘크로니클’, 신규 소환수 ‘그림자술사’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수 ‘그림자술사’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태생 5성 소환수 ‘그림자술사’는 다양한 역할을 소화한다. 불과 바람, 빛, 어둠 속성의 경우 암살자 클래스로 다양한 전투 방식을 보여준다. 불은 '침묵'와 '체력 파괴'를, 바람 속성은 '회피 비례 피해'와 '공포'를 활용한다. 빛 속성은 '망각'과 ‘공포’ 연계를 통한 폭발적인 화력, 어둠 속성은 '실명'과 '쉐도우 트랩'을 통해 상대에게 강력한 군중 제어 능력을 발휘한다. 물 속성은 전사 클래스로 스펠 실드와 체력 회복을 통해 높은 생존력과 유지력을 보여준다.'테스카'
-
컴포즈커피, ‘2025 전국 시각장애인 바리스타 대회’ 공식 후원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경기도에서 열리는 ‘2025년 제5회 전국 시각장애인 바리스타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과 동네공감이 주관하는 행사로 시각장애인 바리스타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술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마련된 전국 규모의 커피 경연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 13일(토) 경기도 양주시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1층 컨벤션홀에서 예선 및 본선이 연이어 진행된다.컴포즈커피는 이번 대회를 통해 상금과 자사 MD 상품 등의 부상을 후원하며, 시각장애인의 전문 직업군 진출을 응원하는 동시에 커피를 매개로 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을 보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25FW ‘Tech For Lifestyle’ 가을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Tech for lifestyle’을 주제로 기능성을 강조한 가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가을에 꼭 필요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로 기획된 이번 가을 컬렉션은 아이들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학교와 도심, 문화 공간 등 일상의 다양한 순간들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간절기 데일리룩을 제안한다.화보 속 아이들은 미술관과 공원 등을 배경으로 서로 자유롭게 어울리며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특히 ‘여아 우븐 후드 자켓’과 ‘키즈 우븐 빅포켓 후드 자켓’은 신축성이 뛰어나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프
-
‘칼에 진심인 남자’ 윤남노와 테팔의 만남! 테팔, 윤남노 셰프 모델 발탁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은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를 테팔 주방 칼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으로 테팔은 윤남노 셰프와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방 칼 라인 ‘아이스포스’, ‘프리시젼’을 필두로 ‘누구나 셰프처럼’이라는 주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등에 출연해 섬세하고 뛰어난 요리 실력은 물론 독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일상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소장하고 있는 다양한 칼을 소개하며 셰프로서의 장비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테팔이 공개한 영상 인터뷰에서
-
더벤티, 캐나다 밴쿠버 도심에 3호점 오픈…K-컬처 열풍 타고 글로벌 확장 가속화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해외 첫 진출 국가인 캐나다에 3호점 매장을 오픈하며, 북미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더벤티는 지난 해 캐나다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파트너사와 법인을 설립하고 브리티시 컬럼비아(British Columbia)주를 거점으로 올해 상반기 1호점과 2호점을 오픈했다.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더벤티 캐나다 3호점은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최대 도시인 밴쿠버 다운타운 핵심 상권인 던스뮤어 스트리트에 위치해 있다.이 지역은 금융기관과 오피스가 밀집한 비즈니스 중심지이자 대중교통의 요충지로, 직장인과 관광객 등 다양한 유동인구가 집중되는 상권이다.신규 매장은 브랜드 고유의 보라색 콘셉트와 세련된 디자인을 반영
-
굽네치킨, 양천구 관내 복지기관에 5년 간 2.3억 원 상당의 치킨과 피자 기부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협력을 통해 약 5년 간 2.3억 원 상당의 치킨과 피자를 관내 복지기관에 정기적으로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오븐요리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동시에 더불어 사는 사회를 실현하고 있다. 양천사랑복지재단과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사회적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더 커지던 2020년 7월부터 기부를 위한 협력을 시작했다.굽네치킨은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함께 양천구 관내 아동·청소년 돌봄기관, 어르신 복지 시설, 장애인 기관, 여성노숙인 시설 등 30여 개 복지기관 및 양천구자원봉사센터에 정기적으로 굽네치킨과 굽네피자를 기부하고 있다
-
풀무원, 비법 기름으로 볶아 진한 풍미 담은 실온 짜장 소스 8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비법 기름으로 불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실온 짜장 소스 8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짜장을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짜장 소스에 주력해 친숙한 정통 짜장부터 토마토, 땅콩·참깨를 넣은 특색 있는 메뉴까지 다채로운 짜장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직화짜장 ▲비프유니짜장 ▲고추짜장 ▲오징어맛불짜장 ▲어니언갈릭짜장 ▲라구짜장 ▲지마장짜장 ▲우리아이 소고기짜장 8종이다.한우, 청양고추, 대파·마늘 등의 원재료에서 직접 뽑아낸 비법 기름으로 볶아내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재료 본연의 풍미가 담
-
음저협, 불교문화엑스포서 지역 회원 맞춤형 복지 지원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는 불교계와의 협력 확대 와 저작권 인식 제고를 위해 오는 9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대구 EXCO 전시장 동관 4홀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불교문화엑스포」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대한민국불교문화엑스포는 불교신문과 BBS 대구불교방송이 공동 주최하는 전국 규모의 문화 행사로, 불교 전통과 예술, 생활문화를 소개하는 장이다.이번 행사에서 음저협은 특히 지역 회원들과 불교음악 창작자를 위한 권리 보호 상담, 복지 안내, 작품 등록 지원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음저협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회원들에게 현장에서 상담과 등록 절차를 지
-
한세실업, 글로벌 패션 인재 양성 프로그램 ‘넥스트 디자인 스쿨’ 2기 개강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넥스트 디자인 스쿨(Next Design School)’ 2기 과정을 개강했다고 11일 밝혔다. 홍익대학교에서 9일 강연자로 나선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은 학생들에게 글로벌 패션 산업 현장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실무 감각을 살린 강의를 진행했다.‘넥스트 디자인 스쿨’은 지난 3월 한세실업과 홍익대학교가 함께 설립한 글로벌 패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실무 경험을 갖춘 전문가와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도 넥스트 디자인 스쿨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한세실업 임원도 강사진으로 나서 제품 개발부터 관리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실무 교육을 제
-
CJ문화재단, 토론토국제영화제서 2025년 ‘CJ & TIFF K-Story Fund’ 창작자 3인 시상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지난 9일(현지시간) 캐나다에서 진행된 제50회 토론토국제영화제 ‘CJ & TIFF K-Story Fund’(이하 ‘K-스토리 펀드’) 시상식에서 최종 창작자 3인에게 시상하고 창작지원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해외에 거주하는 한국계 영화 창작자를 발굴하고 글로벌 영화시장 내 K-콘텐츠를 확장하기 위해 글로벌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K-스토리 펀드는 CJ문화재단이 토론토국제영화제(TIFF) 및 영화진흥위원회(KOFIC)와 함께 2023년 9월 론칭한 지원 사업이다. 북미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한국계 영화감독들의 첫
-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긍정양육' 릴레이 캠페인 참여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긍정양육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며, 아동 존중 원칙에 기반한 더 나은 양육 문화 확산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참여자가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운영돼 사회 각계에 관심과 참여를 이끌고 있다.모이몰른은 아가방앤컴퍼니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서양네트웍스 밍크뮤 사업부장 남보라 팀장을 추천해 캠페인의 의미를 이어간다
-
코스맥스, 창경궁·덕수궁 향수 개발. 500년 조선왕실의 향기를 현대에 되살리다
한국의 향기 유산을 되살리는 특별한 여정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국가유산진흥원과 손잡고 창경궁 앵도나무와 덕수궁 오얏나무의 향기를 담은 '단미르 궁궐 향수' 2종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상품 개발을 넘어 500년 조선왕실의 향기 문화유산을 현대적 기술로 복원하여 후세에 전하려는 의미 깊은 시도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개발은 역사 속 향기유산을 재현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코스맥스는 지난 3월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 국가유산진흥원과 3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우리 고궁을 대표하는 향을 발굴하는 등 향기 문화유산 콘텐츠 개발에 본격 착수했다. 국가유산청 궁
-
배달의민족, 이마트 배민배달 매장 대규모 확대
배달의민족과 이마트가 빠른 배달을 원하는 고객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이마트 배민배달 매장을 크게 늘렸다.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배민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마트 매장을 9월 기준 총 61개 지점으로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는 지난해 11월 배민 장보기·쇼핑에 왕십리점, 구로점 등 총 4곳을 최초 입점하고 지점 입점을 꾸준히 늘려왔다. 빠른 배달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9월 기준 배민 앱에 입점한 이마트 지점은 총 61곳에 달한다. 배민 앱에서 이마트 주문 고객은 월 3만명을 돌파했다. 현재 배민의 장보기·쇼핑 서비스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