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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패키지 리뉴얼. 무알코올 맥주 시장 선도 강화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뉴트로(New+Retro) 트렌드에 따라 하이트의 출시 당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의 정통성을 강조해 기성세대의 향수를 자극하고, MZ세대의 호기심을 유발한다는 전략이다.새로운 패키지는 과거 하이트의 방패형 라벨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하이트제로0.00 고유의 특징인 ‘ZERO’와 ‘0.00%’ 문구를 전면에 배치해 무알코올 맥주라는 정체성을 더욱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알코올, 칼로리, 설탕 모두 없는 ‘올프리(All-Free)’ 공법을 원형 심볼로 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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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126조 규모 글로벌 누들 시장 공략 본격화
CJ제일제당이 세계 누들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 약 126조 원 규모에 달하는 상온 누들 시장에서 주요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각국 소비자 성향과 문화에 맞춘 전략을 가동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유럽 시장에서 컵우동 신제품 ‘비비고 우동누들’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시아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유럽에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불고기맛과 떡볶이맛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전자레인지로 2분 만에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영국, 스웨덴, 스페인 등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해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CJ제일제당은 지역별 특화된 누들 제품을 통해 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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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그룹, 크로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진행
폭스바겐그룹이 그룹 산하 모든 브랜드가 참여하는 첫 크로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e-모빌리티에 관해 널리 퍼진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기 위한 것으로, 명확한 사실과 투명한 메시지를 다양한 형식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 같은 인식 캠페인의 구체적은 사례 중 하나로는 폭스바겐 승용차의 제품 커뮤니케이션팀이 제작한 '폭스바겐 매거진'에 담긴 12페이지 분량의 특별판을 들 수 있다. 이는 11월에 주간지와 업계 매거진, 자동차 딜러를 통해 총 120만 부가 인쇄돼 배포됐으며, 고객의 일반적인 우려를 사실과 논거로 반박하고 있다. 여러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소개 중인 미니클립 시리즈 '배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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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2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토요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토요타가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해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부품 및 공임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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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로직스, 노사 협력 기반 ‘나눔가게’로 지역 기부 활성화
삼성바이오로직스가 노사 협력으로 기획한 새로운 사회공헌(CSR) 프로그램 ‘나눔가게’를 출범하며 인천 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선순환 구조 구축에 나섰다.2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일영 더불어민주당 의원,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 박재성 상생노동조합 위원장, 오재권 나눔가게 참여업체 대표, 김재영 세이브더칠드런 경인지역본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나눔가게는 상생노동조합이 제안한 지역 기부 프로그램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사가 함께 설계했다. 지역 업체와 협력해 임직원이 나눔가게에서 결제한 금액의 5~15%를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구조로, 기부금은 인천 지역 환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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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 안성시 취약계층 위해 간편식과 쌀 기부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지난달 28일,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시지부장 김형수)와 함께 걸음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고, 안성시 취약계층을 위해 약 1천6백만 원 상당의 간편식과 쌀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도드람양돈농협 유통사업본부, 도드람엘피씨공사, 도드람중도매인조합(조합장 김등주) 등 4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걸음 기부 캠페인인 '해피워킹 도네이션'은 NH헬스케어 어플을 통해 2주 동안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기부금을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총 1천2백만 원 상당의 자사 가정간편식인 ‘한마리 삼계탕’과 ‘회오리감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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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요리 꿈나무 경연대회 '나는 꿈꾸는 요리사' 성료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주최한 ‘제6회 나는 꿈꾸는 요리사’ 경연대회가 지난달 29일 원광보건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요리사를 꿈꾸는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진로 탐색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이번 행사에는 전라북도 고등학생들이 참가했으며, 사전에 선발된 학생 2명과 하림의 영양사 1명이 팀을 이뤄 총 12팀, 36명이 대회에 나섰다. 하림의 영양사들은 멘토로 참여해 화상회의를 통해 주제와 재료 선정 등 다양한 조언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대회에서는 닭을 주재료로 한 창의적인 요리들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참가자들은 단호박 삼계당죽, 닭고기 동파육, 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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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 '동원맛참' CF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동원F&B(대표 김성용)는 '동원맛참' 캠페인 영상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모든 광고매체를 아우르는 최고 권위의 광고상으로, 매년 2000여 편 이상의 작품들이 출품된다. 동원F&B의 동원맛참 캠페인은 '열다, 바로 먹는 참치의 시대'라는 콘셉트로 참치 살코기와 참기름, 특제 소스의 조합으로 탄생한 동원맛참의 활용도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이 모델로 출연한 동원참치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유진이 출연한 첫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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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데이터센터 '칠러' 수출 확대 나서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초대형 냉방기 '칠러(Chiller)'의 수출 확대를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민관협력을 강화한다. LG전자는 경기도 평택에 있는 LG전자 칠러 공장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수출현장 지원단과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열린 간담회에는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이재성 LG전자 ES(Eco Solution)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하며, 이어 칠러 생산라인을 시찰한다.LG전자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전세계적인 AI 열풍으로 데이터센터 시장이 급성장하고, 우리 정부가 데이터센터의 냉각산업을 차세대 수출 품목으로 집중 육성하는 기조 속에서 이뤄졌다. LG전자와 산업부는 글로벌 AI데이터센터 열관리 사업을 주도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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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건설, 4회 연속 국토부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취득
롯데건설은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증하는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심사에서 4회 연속 인증을 취득했다고 2일 밝혔다.‘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은 부동산 임대·개발·관리·중개·평가·자문 등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연계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 사업자에게 국토연구원의 심사를 통해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롯데건설은 자체 운영중인 주거서비스 플랫폼 ‘Elyes(엘리스)’의 품질을 인정받아 2018년 건설업계 최초로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로 선정된 바 있다. 이후 2년마다 갱신 심사를 받아 총 8년간 인증을 유지하게 된다.또한, 롯데건설은 단지 입주민을 위한 ‘엘리스’ 서비스를 통해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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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판매
현대자동차가 ‘아반떼 N TCR 에디션’을 2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현대차는 주행 성능 개선 품목과 내·외장 상품을 개발해 아반떼 N TCR 에디션에 적용했다.아반떼 N TCR 에디션은 아반떼 N 구매 고객에게 추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며 △TCR 디자인 패키지 △TCR 에디션 패키지 두 가지 옵션으로 운영된다.또한 아반떼 N TCR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은 모터스포츠 차량 외장 디자인의 감성을 재현하는 ‘TCR 에디션 데칼’을 추가할 수 있다.TCR 디자인 패키지는 △카본 스완넥 스포일러 △19인치 N TCR 단조 휠 △TCR 에디션 전용 엠블럼 △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 △퍼포먼스 블루 색상 1열 시트벨트 등을 포함한다.TCR 에디션 패키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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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2024 자선바자회 성료...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기업문화 함양을 위한 사내 모임인 ‘매일다양성위원회(Maeil Diversity Committee)’와 봉사동호회 ‘살림’은 연말을 맞아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자선바자회를 열고, 이를 통해 모인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입양기관과 미혼모시설 등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2일에 열린 바자회에는 매일유업과 관계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 엠즈씨드, 상하농원, 엠즈베이커스 등의 회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매일유업과 같은 건물에 입주해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우리카드 직원들 및 광화문 인근 기업들과 비영리 기관 등이 모여 만든 ‘광화문원팀(One Team)’이 함께 참여했다. 매일유업은 국내 오트 음료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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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연말연시 소외계층 지원 '상상나눔 On-情' 전개
KT&G(사장 방경만)가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상상나눔 On-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T&G 상상나눔 On-情'은 연말연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KT&G가 매년 진행해온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에도 본사, 영업기관, 제조공장이 적극 동참해 월동용품 및 생계비 지원,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KT&G는 지난 29일 서울 성북구 정릉동 일대에서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상학 KT&G 수석부사장을 비롯한 구성원 50명이 참여해 연탄 6,000장을 직접 전달했다. 올해 KT&G는 전국 각 기관의 나눔활동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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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급식 안전 ESG 프로그램 '동행주방' 운영
CJ프레시웨이가 ESG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동행주방’을 통해 연내 사회복지시설 7곳의 급식 조리실에 안전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사랑의 열매' 지정 기탁을 통해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협력해 실시되고 있다.‘동행주방’은 CJ프레시웨이의 안전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아동, 노인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조리실 환경을 개선하고, 식품위생 및 산업 안전 교육과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CJ프레시웨이 소속 안전 전문가가 시설에 방문해 인터뷰와 체크리스트를 기반으로 주방 내 안전 현황을 진단하고, 그 결과에 따라 소독고, K급 소화기 등 각종 주방 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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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2002 년부터 23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세라젬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세계일류상품’에 2002년 이후 23년 연속 선정됐다고 2인 밝혔다.‘세계일류상품’은 우리나라 기업이 세계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매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글로벌 시장규모가 연간 5000만불을 넘으면서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을 기록해야 하는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세라젬 척추 의료기기는 2002년 처음 선정된 이후 23년 연속으로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세라젬은 99년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유럽, 중남미 등 전 대륙에 총 40여개 해외법인 거점을 가지고 총 70여개국 2,500여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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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코리아 '2024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소통대상' 수상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2024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소통대상’에서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소통대상은 한국경영커뮤니케이션학회가 개발한 ‘지속가능경영소통 평가모델(KSCA)’에 AI 거버넌스 평가요소를 추가한 수정모델 등을 활용해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잡코리아는 KSCA 평가 요소인 ESG전략기획, 소통과 학습, 리더십, 조직문화 등 4개 부문과 AI 거버넌스 평가항목을 종합한 결과에서 타 플랫폼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잡코리아의 이번 선정은 HR기업으로서 일자리 창출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반 경영 성과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해석된다. 잡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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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해양조, 전남농협과 쌀 5억원 구매 협약 체결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지난 29일 농협경제지주 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와 함께 '광주전남 지역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나주농협 미곡종합처리장(RPC)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김종진 보해양조 센터장, 편지형 전남농협 부본부장를 비롯해 지역 및 농협 관계자 등 13여 명이 참석했다. 보해는 이날 전남농협으로부터 광주·전남 23개 시군에서 생산된 쌀 210톤(10kg 기준 2만 1000포)을 구매하기로 했다. 이는 약 70만 명이 하루 3끼를 해결할 수 있는 분량이며, 무려 5억원이 넘는 금액이다. 특히 지자체별 생산량에 비례해 구입량을 배정하여 혜택이 고르게 갈 수 있도록 했다.이번 협약은 쌀값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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