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CJ프레시웨이, 우양재단 ‘저소득층 어르신 달걀 지원 사업’ 동참
CJ프레시웨이가 사회복지법인 우양(이하 우양재단)이 주관하는 ‘2024년 저소득층 어르신 달걀 지원 사업’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운영 중인 이 사업은 저소득층 어르신의 영양 증진을 목표로 산지에서 생산된 신선한 달걀을 지역별 사회복지기관에 직배송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1만 1천여 판(30구)의 달걀을 지원했다.이번 사업에서 CJ프레시웨이는 물류 및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식자재 유통 고객사인 우양재단의 달걀 지원 대상을 전국 지역으로 확대하는 데 협력했다. 생산지와 거리가 먼 지역을 중심으로 PB 상품 ‘이츠웰 신선한계란’ 등 4천여 판의 1등급 무항생제 달걀 특란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
세라젬, 소비자의 날 기념 행사 와우데이 진행
세라젬(대표이사 이경수)이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사내 행사로 와우데이(WOW-DAY)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소비자의 날은 알 권리, 보호받을 권리 등 소비자 권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소비자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1979년 12월 3일 소비자보호법이 국회 통과되어 이 날을 소비자의 날로 기념했으며, 1997년부터 법정기념일로 제정되어 올해로 29회째를 맞이했다.세라젬 와우데이는 임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원팀(One Team) 구축 및 소속감 고취를 위해 매달 진행하고 있는 사내 행사이다. 팀 사진 콘테스트, 무지개 슬러시 상점, 피지컬 대회 개최 등 세라젬만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
-
잡코리아 '2024 유튜브 웍스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는 '잡코리아는 지금 원픽으로 잡코리아 중' 캠페인으로 ‘2024 유튜브 웍스 어워드(2024 YouTube Works Award)’에서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베스트 액션 유도)' 부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잡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유튜브 웍스 어워드는 전세계 20개 국가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다. 한 해 동안 데이터적으로 검증된 가장 창의적이며,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캠페인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올해는 캠페인 간 경쟁이 매우 치열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에 비해 올해 출품작 수가 역대급으로 가장 많았으며 치열한 예
-
풀무원, '언어폭력 없는 기업' 최우수상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윤경ESG포럼이 주관한 ‘2024 언어폭력 없는 기업(기관) 인증식’에서 ㈜풀무원을 포함한 풀무원 11개 법인이 ‘언어폭력 없는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주사인 ㈜풀무원은 인증뿐 아니라 인증 평가에 참여한 민간기업 중 최고 상인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나머지 풀무원 자회사 및 관계사 등 10개 법인은 언어폭력 없는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을 획득한 풀무원 11개 법인은 ㈜풀무원, 풀무원식품㈜ , ㈜푸드머스, ㈜씨디스어소시에이츠, 풀무원아이엔㈜,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녹즙,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다논㈜, 풀무원샘물㈜, ㈜올가홀푸드이다. 윤경ESG포럼은 산업통상자원
-
넥센타이어, 임원 인사 단행. 신임 사장에 김현석 CEO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29일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김현석 사장을 포함한 11명 규모의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회사는 이번에 영업, 생산, 연구개발(R&D) 등 주요 사업 분야에서 성과를 창출한 차세대 리더들을 선발했다.신규 승진한 김현석 CEO(Chief Executive Officer)는 1966년생으로, 1990년 입사 이후 국내는 물론 아태지역과 유럽지역에서 영업 및 마케팅을 진두지휘하며 탁월한 성과를 거둔 영업 전문가다.김현석 사장은 오랜기간 글로벌 영업 부문에서 주요 보직을 역임하며 넥센타이어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했다. 특히, 유럽 지역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 제고와 매
-
화락바베큐치킨, 뉴욕 HWARAK LAB 오픈으로 글로벌 외식 시장 진출 가속화
HFBG(Happy Family Business Group)에서 운영중인 직화 방식의 불맛이 특징인 화락바베큐치킨이 현지 시각 11월 29일, 뉴욕 퀸즈 플러싱에 HWARAK LAB을 오픈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뉴욕 HWARAK LAB에서는 한국의 직화 방식을 살려 만든 치킨 라이스볼과 직화 콘샐러드를 비롯해, 미국인들의 입맛에 맞춰 개량한 K크리스피 윙, 텐더, 화락만의 특제 소스를 활용한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화락은 단순한 치킨 브랜드를 넘어 한국의 맛과 문화를 미국에 전파하고 글로벌 외식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미국진출을 계획했다고 전했다. HWARAK LAB은 단순한 매장을 넘어, 화락이 미국 시장을 분석하고 새로운 메뉴를
-
코레일유통, 창립 20주년 맞아 새로운 도약 다짐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은 29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를 개최하고, ‘VISION 2030’을 발표했다. 이번 기념식은 지난 20년 동안의 성과를 되돌아보며 철도 유통의 선두 기업으로서 새로운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류의 장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코레일유통 임직원과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등 지역사회 주요 인사들이 함께했으며, 약 20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순간을 나눴다. 코레일유통의 이택상 대표는 창립 20주년 기념사를 통해 “지난 20년간 국민, 고객,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철도와 유통을 결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왔다”며 “앞으로도 스마트 서비스와 ESG 경영을 통해
-
샘표, 장 담그기 문화 유네스코 등재 기원 특강 성료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장 담그기 문화의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를 응원하는 뜻에서 마련한 ‘장(醬), 발효, 우리맛: 함께 이어가는 즐거움’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28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린 이번 특강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문가들이 나서 ‘장 담그기 문화’의 가치와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의 의미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자리였다. 도시에서 장 담그는 법을 시연하고, 재료 본연의 맛을 끌어올리는 장과 여러 식재료의 조합을 맛볼 기회까지 제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먼저, 정혜경 호서대 식품영양학과 명예교수가 ‘장 담그기 문화의 사회문화적 의미’를 주제로 강연했다
-
롯데칠성음료, 굿네이버스와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 지원
롯데칠성음료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빛나는 너의 날’이라는 이름의 이번 지원 사업은 경기도를 비롯한 전국의 취약 계층 가정의 만 11세에서 18세의 여성 청소년 약 900명에게 여성용 위생용품 등의 물품과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빛나는 너의 날’은 롯데칠성음료의 사회공헌활동 중 ‘인권존중문화의 발전’에 해당하는 활동으로 여성용 위생용품 구입을 도와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특히 올해는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과 굿네이버스 경기중남지부가 함께 사업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안성공
-
‘티젠 콤부차 레몬’ 4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의 스테디셀러인 ‘티젠 콤부차 레몬’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 기록을 달성했다.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K뷰티 플랫폼 CJ올리브영이 연간 멤버십 고객 구매 데이터, 상품 판매량 등을 기반으로 매년 각 부문 대표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대한민국의 헬스, 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2024 올리브영 어워즈' 푸드 부문 2위를 수상한 티젠 콤부차 레몬은 2021년 헬시푸드 부문에서 처음 수상의 영예를 안은 데 이어, 2022년과 지난해에는 이너뷰티 부문 수상작에 잇따라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한 올리브영 인기 상
-
테팔, 무선청소기 인기 급상승에 대규모 캠페인으로 노 젓는다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이 성공적인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관심이 급증한 무선청소기 제품군의 본격적인 홍보를 위해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채널에서 대대적인 캠페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10월 출시된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7.60이 똑똑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일시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가전 제품을 리뷰하는 각종 유튜브 채널에서 '최고의 갓성비 청소기’로 소개되며 상품성을 인정받은 덕분이다. 특히 총 무게 2kg, 핸디형 사용 시 1.2kg에 불과해 손목 부담을 줄여주는 초경량 설계, 번거롭게 갈아끼울 필요없이 일체형으로 탑재된 이지 브러쉬, 기존 대비 40% 강력해진
-
넥센타이어 ‘2024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신규 인정기관 선정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24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의 신규 인정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7일 열린 ‘2024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 넥센타이어는 경남지역 30개 신규 인정기관을 대표해 지역사회공헌 인정패를 수상했다.‘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 협력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하고, 그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하는 제도로 전문 심사위원들로 구성된 평가단이 환경경영, 사회공헌 프로그램, 투명경영 등 8개 항목 총 24개의 세부 지표에 대해 심사한다.이번 인증은 외부 전문기관의 모니터링과 현장 실사를 포함해 최종 심사까지 총
-
더벤티, 덱스와 함께 한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 메이킹 필름 공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덱스와 함께 한 ‘2024 두번째 브랜드 캠페인’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필름에서는 지면 및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모두 담아 덱스의 캐주얼하고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특히 이번 하반기 캠페인 영상은 ‘맛 보라, 더벤티’와 ‘즐겨 보라, 더벤티’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 메이킹 필름에서도 두 가지의 색다른 매력을 가진 덱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이에 앞서 더벤티는 지난 15일 “보라, 더벤티”를 메인 타이틀로 한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각 장면마다 모델을 제외한 요소들이 일시 정
-
깨끗한나라, '2024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육아용품 주요기업 선정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에서 생활분야 육아용품 부문 주요기업에 선정됐다.깨끗한나라는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기념식에서 생활분야 육아용품 부문 주요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핵심 산업군의 성장을 선도하는 주요기업에 대해 소비자평가를 기반으로 조사하고 발표한다. '주요기업'은 소비자 중심의 가치를 중시하며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인정
-
한샘,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 2기 모집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오는 12월 3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HANSSEM Home Crew)’ 2기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한샘홈크루는 약 한 달간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의 컨셉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한샘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홈 라이프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샘은 이들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활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객들에게 소개한다는 계획이다.국내 거주 중이면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
아웃백, 지역사회와 함께 ‘러브백 캠페인’ 지속 전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역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전하는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분기별(연 4회)로 소외계층을 위한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열어주는 ‘러브백 아웃백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월 27일에는 복지관 소속 저소득 장애인과 그들의 가족 총 20명을 매장에 초대해 ‘블랙라벨 커플세트’, ‘치폴레 치킨 샐러드’, ‘레몬 치킨 리조또’ 등 아웃백의 인기 메뉴를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아웃백 청주점 또한 올해 청주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약을 맺고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가득 채우고 전국 소방서로
하이트진로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활동을 창립 100주년을 맞은 올해도 이어간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1월 한달 간 소방서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한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하이트진로가 2018년 소방청과 업무 협약을 맺고 7년째 진행하고 있는 소방 공무원 지원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올해는 충주, 태안, 봉화, 거제 4개 지역 소방서에 총 460명분의 간식과 음료를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황동잔, 소방복 두꺼비 피규어, 스푸너 등 다양한 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