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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성다이소,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겨울을 맞아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뜨개실과 뜨개도구, 수예 부자재 80여 종과 패션소품, 키링 등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먼저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뜨개실을 선보인다. 두툼한 굵기의 실로 맨손으로도 엮어 목도리 등을 만들 수 있는 ‘뽀글이 빅 핸드니팅(Hand-Knitting) 뜨개실’과 바라클라바를 뜨기에 적합한 '굵은 울믹스 뜨개실'을 판매한다.가방과 키링을 뜨기 적당한 뜨개실도 있다. 버블 패턴 디자인의 토트백을 만들 수 있는 '극세사 뜨개실'과 산뜻하고 심플한 봉다리 백을 뜰 수 있는 '도톰 날개실'이 준비돼 있다.강아지 인형 키링 뜨기에 적합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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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창립 기념 '스타세일' 개최…최대 50% 할인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스타세일’을 진행한다.국내산 삼겹살과 목심, 대광어회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되며, 브랜드 한우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다. 제철을 맞은 딸기는 11월 29일부터 3일간 전 품목 5천 원 할인한다.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는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거나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준비를 위한 와인, 홈파티 먹거리, 난방용품, 캠핑용품 등도 할인 대상이며, 와인은 최대 40% 할인, 겨울 시즌 이불과 히터는 최대 30% 할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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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CEO 21명 교체…임원 22% 퇴임
롯데그룹이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대규모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롯데지주와 37개 계열사가 참여한 이번 인사는 경영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본질적인 혁신을 이루겠다는 강한 의지를 반영했다. 이를 통해 경영 체질을 개선하고, 사업 구조조정을 가속화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이번 인사로 롯데그룹 전체 임원 규모는 지난해 말 대비 13% 줄었다. 동시에 CEO 21명이 교체되는 등 교체율이 36%에 이르러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특히, 60대 이상 임원들 가운데 80%가 물러나며 대대적인 세대교체가 이루어졌다. 퇴임한 임원은 전체의 22%에 달하며, 이는 코로나19 팬데믹 당시인 2021년 인사 규모를 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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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13개 제품 가격 인상…초코파이는 제외
오리온이 오는 12월 1일부터 13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10.6%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상은 카카오 등 주요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인해 제조 비용이 증가한 제품에 한정됐다.인상 품목에는 초코송이(20%), 마켓오 브라우니(10%), 톡핑(6.7%), 오징어땅콩(6.7%) 등이 포함됐다. 그러나 오리온의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는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인상 품목에서 제외했다.또한, 제조 원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 인상이 30% 이상 불가피한 투유 등 일부 제품은 공급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오리온 관계자는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전체 61개 품목 중 약 20%인 12개 제품은 여전히 10년 넘게 가격을 동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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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CU와 자체발열 '보일라면' 출시
경동나비엔이 편의점 CU와 손잡고 발열체와 특수 용기를 활용한 라면 ‘보일라면’을 선보였다. 차가운 물로도 조리가 가능한 이 제품은 피크닉,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보일라면’은 부대찌개 맛 라면으로,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ON AI’가 그려진 패키지를 통해 따뜻함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조리 과정에서 나는 수증기와 물 끓는 소리가 보일러를 연상시키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이 제품은 발열체와 특수 조리용기를 활용해 불 없이도 10분 안에 따뜻한 라면을 완성한다. 조리 방식은 외부 용기에 발열체와 물을 넣고, 내부 용기에 라면 재료를 담아 물을 부은 뒤 뚜껑을 닫는 간단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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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으로 유튜브 웍스 어워즈 2관왕
빙그레가 독립운동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으로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베스트 AI 파이오니어와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매년 유튜브가 주최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로, AI 기술 활용과 사회적 메시지를 주제로 한 캠페인을 각각 인정하는 베스트 AI 파이오니어와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에서 빙그레는 독창성과 공익성을 인정받았다.베스트 AI 파이오니어 부문은 AI 기술을 통해 브랜드 성과를 이끈 사례를 대상으로 하며,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은 사회적 메시지를 통해 공익과 인식 변화를 이끈 캠페인에 수여된다.빙그레는 지난해 8월 광복절을 맞아 학생 독립운동가를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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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구세군 빨간냄비 무료배송 진행
CJ대한통운은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에 사용되는 자선냄비 세트, 종, 모금통, 자원봉사자 패딩 등 1000여개의 물품을 전국 구세군 거점에 배송했다고 28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20일부터 약 4일간에 걸쳐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구세군 대한본영에서 자선모금 물품을 집화, 전국 17개 시도 316여곳의 구세군 거점에 배송을 완료했다. 모금이 진행되는 12월 중 파손, 분실된 물품의 교체 배송에 이르기까지 모든 배송 비용은 CJ대한통운에서 지원한다. CJ대한통운이 구세군 배송지원을 시작한 것은 지난 2014년. CJ대한통운은 고유의 업인 물류를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구세군과 만나게 됐다. 이후 구세군 자선모금 물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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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베트남 홍수 피해지역에 생활용품 2만개 후원
㈜락앤락이 베트남 홍수로 피해를 겪은 수해지역에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베트남 하노이 적십자사와 함께 진행된 이번 구호 활동은 최근 중부 지방 수해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꽝빈성 지역 주민들에게 물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락앤락 베트남 하노이법인 직원들은 2박 3일간 꽝빈성 수해지역을 직접 방문해 식품보관용기, 물병, 냄비 등 2만 개가 넘는 생활용품을 직접 전달하고, 주민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말을 전했다.박선영 락앤락 커뮤니케이션센터 CSR 매니저는 "락앤락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굿윌스토어 등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여러 단체와 협력해 한부모 가족, 독거노인, 장애인 등을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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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비비고 상온 볶음밥' 북미 수출
CJ제일제당이 북미 시장에 상온 즉석밥인 '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bibigo Korean BBQ Fried Rice)'을 수출한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냉동 볶음밥을 북미에서 판매 중이었으며, 상온 볶음밥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은 CJ제일제당의 천연 조미소재인 '테이스트앤리치(TasteNRich)'를 사용한 제품으로, 상온으로 출시돼 보관이 간편하며 유통기한도 15개월로 냉동 볶음밥에 비해 길다.이번 신제품은 현재 월마트(Walmart), 퍼블릭스(Publix) 등 주요 그로서리 채널에 입점 돼있으며, 향후 주요 유통 채널에도 입점 될 예정이다.홍정욱 CJ제일제당 P-Rice 담당은 "상온 볶음밥을 백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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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AI 에이전트 추진그룹’ 신설…AI 중심 조직개편
LG유플러스가 AX 사업화와 통신의 디지털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기 위한 25년 조직개편을 12월 1일부로 단행한다고 28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AI 중심으로 조직을 개편, '그로쓰 리딩 AX 컴퍼니(Growth Leading AX Company)'로 빠르게 자리 잡겠다는 전략이다. 우선 LG유플러스는 AX 기업의 핵심인 AI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AI 기반의 상품 및 서비스를 주도하는 'AI Agent 추진그룹'을 신설한다. B2C 사업을 담당하는 '컨슈머부문'에 배치되는 'AI Agent 추진그룹' 산하에는 '모바일Agent 트라이브'와 '홈Agent 트라이브'를 각각 신설,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AI 서비스와 상품을 개발하는 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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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A16 LTE'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A16 LTE(Galaxy A16 LTE)'를 국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오는 29일 출시되는 '갤럭시 A16 LTE'는 169.1㎜(6.7형)의 대화면 디스플레이, 50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삼성월렛, IP54등급의 방수∙방진 등 기능도 지원한다.'갤럭시 A16 LTE'는 이동통신 3사 모델과 자급제 모델로 출시된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라이트 그린 3가지이며 구매는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마켓 등에서 가능하다.슈퍼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A16 LTE'는 최대 90Hz 화면 주사율을 지원하고 5000만 화소의 광각 후면 카메라,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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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광산업, 그룹홈 아동 지원 위해 '나눔 콘서트' 후원
태광그룹의 섬유·석유화학 계열사 태광산업은 아동보호시설에 거주하는 아동들과 시설 출신 대학생들의 장학금 마련을 위해 개최된 '2024년 삶과 나눔 콘서트'를 후원했다고 28일 밝혔다.지난 27일 저녁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이번 콘서트에는 '행복나무 소년소녀 합창단'과 '행복나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호흡을 맞췄고, 클래식 기타리스트 박규희, 바이올리니스트 최정민, 소프라노 김효영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합창단은 서울·경기 지역의 아동보호시설에 거주하는 아동 2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태광산업은 그룹홈 거주 아동들의 재능 발굴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합창단을 후원해 왔다. 또 콘서트 티켓을 구입, 임직원들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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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업계 최초 스키장 이용권 판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복합 레저휴양 테마파크 '비발디파크'의 스키 리프트권과 썰매장 이용권을 업계 최초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세븐일레븐은 2030세대의 주 소비채널이라는 점과 집 근처에서 모든 것이 해결 가능한 근거리 생활밀착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라는 점을 내세워 다양한 이색 상품들을 들여오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이번에 업계 최초로 리조트와 손잡고 스키, 썰매이용권 상품을 도입한다. 특히 이번 상품의 경우 정상가 대비 할인율을 최대 58% 적용해 온·오프라인 통틀어 최저가를 확보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이 특히 중요한 구매요소인 편의점 채널의 특성이 잘 반영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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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이앤씨, 2024 서스틴베스트 ESG평가 A등급 획득. 건설사 최고 등급
DL이앤씨가 서스틴베스트의 2024년 ESG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BB등급 대비 한 단계 상승했으며, 이는 건설사 중 최고 등급이다. 서스틴베스트는 2006년 설립된 ESG 전문 평가 기관으로, 매년 국내 기업의 ESG 관리 수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 7단계 (AA, A, BB, B, C, D, E) 등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국내 상장사 및 비상장사 1287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DL이앤씨가 획득한 A등급은 ‘ESG 리스크 및 기회 관리 수준이 매우 우수함’을 의미한다. DL이앤씨는 이번 평가에서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모든 영역에서 점수가 상승하며 전년 대비 11.72점 오른 84.52점을 기록했다. 평가 결과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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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英 탑기어어워즈 4년 연속 수상…싼타페·EV3 '호평'
현대차그룹은 영국 유력 자동차 전문 매체 탑기어(Top Gear)가 주관하는 ‘2024 탑기어 어워즈(2024 TopGear.com Awards)’에서 현대차 싼타페가 ‘올해의 SUV(SUV of the Year)’에 기아 EV3가 ‘올해의 크로스오버(Crossover of the Year)’에 각각 오르며 4년 연속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현대차그룹의 탑기어 어워즈 4년 연속 수상은 유럽 지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 정상급의 상품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데 의미가 있다.이번에 올해의 SUV로 선정된 싼타페는 도심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모두 아우르는 현대차 대표 중형 SUV다.탑기어는 싼타페가 차별화된 박스형 디자인과 동급 최고 실내 공간을 제공하며 1.6 터보 하이브리드(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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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나눔재단,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 '한끼의 울림' 진행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오는 12월 25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에게 특별한 식문화 경험 및 고영양의 식사를 선물하는 '한끼의 울림'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CJ나눔재단은 이재현 이사장의 나눔철학을 바탕으로 겨울방학 기간 동안 급식 및 돌봄 공백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과 다양한 식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 지역 아동에게 특식 메뉴 밀키트 및 식자재를 제공하는 ‘한끼의 울림’ 캠페인을 8년째 지속 개최하고 있다. 현 금년 캠페인에서는 물가상승으로 아동들이 양질의 건강한 먹거리를 섭취하기 어렵다는 점에 주목해 160개 기관 3200명의 아동에게 균형 잡힌 식사를 지원할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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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몬, 노쇼 방지 출시 3개월…이용 공고 500% 증가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최근 출시한 노쇼 방지 서비스가 높은 사용률을 기록하며 사업주와 알바생 간 상호 신뢰할 수 있는 근로 환경 조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알바몬은 사업주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알바생들의 면접 및 근무 노쇼를 방지하기 위해 최근 신규 기능 출시 및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특히 사업주와 알바생 간 손쉽게 이용 가능한 실시간 알림톡 기능을 더해 노쇼를 방지하고, 추후 발생할 수 있는 일정 조율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절한 서비스라고 평가받고 있다. 28일 알바몬에 따르면, 노쇼 방지의 일환으로 출시된 '면접 제안' 기능을 사용한 공고 수는 6만 3천여 건으로 출시 3개월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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