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롯데홈쇼핑, 리빙·뷰티 브랜드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해외 유명 테이블웨어, 인기 뷰티 아이템 등 홈파티, 선물용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롯데홈쇼핑의 하루 평균 주문액은 직전 5일과 비교해 20% 이상 증가했다.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건수도 30% 가량 늘며 선물 수요가 급증했다. 특히, 이달(12/1~17)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한 명품 주문건수는 지난달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패션은 30% 늘었다. 롯데홈쇼핑은 31일까지 ‘Thanks 2024 연말선물대전’ 특집전을 열고,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 모바일상품권(5만원 이상 5천원, 10만원 이상 1만원)을 증정한다. 또
-
LG유플러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수상
LG유플러스는 개인정보보호위원회(위원장 고학수)로부터 모바일 AI 에이전트 ‘익시오(ixi-O)’에 보이스피싱 탐지 기능을 출시한 공로로 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표창은 LG유플러스가 보이스피싱 등 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 예방을 위한 선제적 기술 대응과 AI 기반 스팸 메시지 탐지 및 차단 시스템 개발을 통해 고객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개인정보보호위원회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다.올해 LG유플러스는 보이스피싱 및 스미싱 데이터를 수집·분석·차단하는 종합 대응 시스템을 구축하며 다양한 유관 기관과 협업해 실질적인 피해 방지에 기여해 왔다.특히 개인정보보호위원회·국립과학수사연구원·금융감독원·한국인터넷
-
아성다이소, '따뜻한 크리스마스 다이닝' 배식봉사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취약계층 국가유공자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다이닝’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9일 진행된 활동에는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전종호 서울지방보훈청장, 허기복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대표, 다이소 임직원 등 약 30명이 참여했다.참여자들은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식사 배식, 설거지, 뒷정리 등의 봉사를 진행하며 온정을 나눴다. 또한 귀마개, 장갑, 넥워머 등 겨울철 필수품이 담긴 ‘행복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연말을 기원했다. 봉사활동에는 가천대 한의학과 봉사동아리가 한방의료 지원을 제공했으며,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의 공연이 더해졌다. 아성다
-
경동나비엔, 휘닉스리조트와 협업 프로젝트 진행
경동나비엔은 휘닉스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내년 2월 말까지 휘닉스파크 평창 리조트에서 ‘나비엔 단꿈 패키지 객실’과 ‘숙면매트 카본 대여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기업은 ‘나비엔 숙면매트’를 통해 활동과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색다른 겨울여행을 마련했다.휘닉스호텔앤리조트는 객식 예약시 리프트권과 스키 장비 대여권, 경동나비엔의 '단꿈숙면키트', '보일라면', 숙면매트 대여 서비스로 구성된 ‘나비엔 단꿈 패키지 객실’을 운영한다. 특히 단꿈숙면키트는 수면밴드, 수면안대, 노즈스프레이로 구성돼 최상의 숙면을 돕는다.예약은 휘닉스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또한, 프론트에 요청만 하
-
휠라, 신개념 클럽 대항전 ‘2025 휠라 클럽 매치’ 개최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오는 2025년 1월부터 신개념 테니스 클럽 대항전 ‘2025 휠라 클럽 매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이번 대회는 테니스 전설이자 휠라 앰배서더인 ‘비에른 보리(Björn Borg)’의 도전 정신을 기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그의 메이저 대회 11회 우승을 계승하기 위해 총 11회의 라운드와 결승전이 개최된다.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3주차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열리는 2025 휠라 클럽 매치는 서울 구로구 귀뚜라미 크린 테니스 코트를 비롯한 수도권 일대 테니스 코트에서 진행한다. 총 24팀을 모집하는 가운데, 새롭게 선보이는 클럽 랭킹 시스템으로 선정된 상위 8 팀은 2025년 12월 대망의 파이널스에
-
SK매직, 장애인고용공단과 업무협약 체결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완성 SK매직 대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종성 이사장 등 관계자가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이 원활이 추진될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이란 사업체에서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고용 확대를 위해 설립하는 사업장으로 장애인 친화적인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지역사회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SK매직은 ESG경
-
이디야커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이디야커피가 지난 18일 서울시 강남구 구룡마을 일대에서 가맹점주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날 사회복지법인 ‘사랑의 연탄 천사’에 연탄 5,000장을 기증했다. 더불어 김상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이디야커피 임직원 40여 명과 가맹점주 10명이 직접 연탄 배달 봉사에 참여했다. 이날 연탄 배달 봉사에 참여한 가맹점주들과 임직원들은 한파 속에서도 줄지어 서서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전
-
365플러스내과의원,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의 2주기 건강복지서비스인증(HWSA) 우수의료기관으로 선정
보건복지부 산하 비영리민간단체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은 현장 컨설팅을 거쳐 평가원을 통한 현장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하남시에 위치한 365플러스내과의원에 대한 2주기 건강복지서비스인증(HWSA) 재인증 현판식을 오늘 1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하남시에 위치한 365플러스내과의원은 2,000평 규모로 주로 외래환자를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 등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의원급 의료기관으로 2022년 1주기 건강복지서비스인증을 획득하고 2년이 지나 2024년 2주기 건강복지서비스인증 재인증을 신청한 최초의 의원급 의료기관이다. 이번 재인증을 위해 실제적인 현장 컨설팅과 현장 평가로 진행되었으며 시설환경관리, 의료감염관리, 환
-
샘표, 제 2회 케이푸드 플러스(K-Food+) 수출탑 최우수상 수상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지난 1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제2회 케이푸드 플러스(K-Food+) 수출탑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케이푸드 플러스(K-Food+) 수출탑’은 농식품 및 반려동물 음식(펫푸드)을 포함한 식품산업 전반에서 수출 확대에 기여한 기업과 관계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샘표는 한국 식문화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K-소스 수출을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78년간 전통 장(醬)과 발효에 집중해 온 샘표는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라는 비전 아래 전통 장맛을 새롭게 구현한 제품들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글로벌
-
고피자, ‘24년 매장 1,000개 돌파 및 글로벌 매출 500억 달성… 푸드테크 기반한 지속 성장세
국내 대표 푸드테크 기업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장기간의 내수 침체에도 불구, 국내외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루며 주목받고 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해 인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7개국에서 1,20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고피자는 지난해 전세계적으로 500만 판 이상의 피자를 판매, 약 3,200만 달러(국내외 직영 및 가맹점 합산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 3분기 국내 법인이 첫 흑자 전환에 성공하며 외형 확장과 내실 다지기 모두에 성공했다. 이러한 고피자의 성장에는 독자적인 푸드테크 기술과 이를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설립 초기부터 기술 개발에 집중한 고피자는 피자의 패스트푸드
-
콜마비앤에이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미숙여주 건강기능식품 5,000개 기부…따뜻한 나눔 실천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가 19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미숙여주 건강기능식품 5,000개를 기부하며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혹한기를 맞아 홀로 사는 어르신들의 혈당 관리와 면역력 증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2023년 보건복지부의 노인실태조사에 따르면, 영양 상태 개선이 필요한 독거노인은 45.6%에 달하며, 1천만 명이 넘는 노인 인구 중 독거노인 비율이 20%를 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같은 결과는 독거노인 건강 관리의 필요성이 급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된 제품 ‘위슬로 혈당엔 여주
-
삼성물산, 한남4 상업시설 최고 의료∙교육 아우르는 한남뉴타운 대표 랜드마크로 조성
삼성물산이 한남4구역을 한남뉴타운의 대표적인 상업 중심지로 조성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추진한다.삼성물산은 한남4구역 상업시설에 테라스 상가와 선큰 가든을 도입하는 등 랜드마크적 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며,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기업 CBRE와의 협업을 통해 상가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상가 공간을 넘어 프리미엄 복합 공간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것으로, 약 80여 개의 국내 최고 브랜드들과 입점 제휴를 맺었다. 의료 분야에서는 '리젠 메디컬 그룹'과 AI 기반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컬 에이아이'가 입점 의향을 보였으며, 교육 분야에서는 아이가르텐, 청담어학원, MCC 에듀케이션 등 강
-
로커스체인, 블록체인 트릴레마 극복… 대규모 테스트 성료
블록체인 개발기업 블룸테크놀로지는 자사의 차세대 퍼블릭 고성능 블록체인 플랫폼인 로커스체인의 대규모 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2018년 프로젝트 시작, 지난 2020년 다이나믹 샤딩 세계 최초 구현발표 이후 진행된 첫 대규모 테스트로 거래량 증가, 노드 수 확대 등 실제 네트워크 환경에서 로커스체인의 자사의 3대 핵심 기술 중 하나인 다이나믹 샤딩(Dynamic Sharding)의 실질적 성능을 검증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테스트에서 로커스체인은 초기 설계 목표대로 거래량이 증가함에도 네트워크의 성능 저하 없이 안정적인 처리 속도를 보여줬다. 로커스체인은 원래 샤드당 1,000개에서 5,000개의
-
애즈원, 노바스타 8년 연속 총판 계약 체결과 노바스타 한국 오피스 개소!
주식회사 애즈원은 노바스타와 국내 최초 8년 연속 총판 계약 체결과 동시에 노바스타 한국 오피스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13일 중국 시안에 위치한 노바스타 본사에서 진행된 체결식에서 양사가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협력과 제품 혁신 이루고, 애즈원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LED 디스플레이 시장의 선도적 위치를 더욱 견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주식회사 애즈원은 국내최초로 2017년부터 8년 연속 노바스타 한국 공식 총판이며 노바스타 제품을 적용한 LED 디스플레이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애즈원은 노바스타의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구축 사례와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 LED 디스플레이 시장
-
저탄소 한우 전문 스타트업 케이카우(K-Cow) 설립
가축 메탄가스 연구전문기업 메텍홀딩스(MeTech, 이하 메텍)이 최근 가축 메탄가스 절감을 통해 한우의 국제 경쟁력 선도를 위해 저탄소 한우전문 스타트업인 케이카우(K-Cow, 대표 박찬목)를 설립했다고 19일 밝혔다.케이카우 박찬목 대표는 “이제는 메탄가스 배출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기술을 통해 축산업계의 혁신적인 변화가 절실한 시점이다. 저탄소 생산방식이 조기에 확산될 수 있도록 저탄소 육류 도소매, 판매, 가공 및 저장처리업을 주로 하며, 육류 도축 및 수출입업과 동물용 사료 조제식품 개발, 제조, 도소매, 판매업도 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케이카우 법인을 설립한 모기업인 메텍은 소의 위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파밀레(FAMILIE)’ 브랜드 론칭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가구 브랜드 ‘파밀레(FAMILIE)’를 공식 론칭했다.‘파밀레(FAMILIE)’는 ‘마사지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마사지가구’는 건강에 유익한 마사지를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소파, 침대 등 가정 내 다양한 가구 제품군에 바디프랜드의 마사지 기술을 적용한 제품군을 뜻한다. 일상 속에서 마사지를 경험하는 시간과 공간을 확대해 고객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바디프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파밀레는 지금까지 출시된 가구 형태를 표방하는 마사지기기들과 달리, 마사지를 제외해도 일반 가구로 쓰기에 손색없는 친(親)인테리어적 디
-
에어프랑스, 새로운 비즈니스‧프리미엄 클래스 어메니티 키트 출시
에어프랑스가 차별화된 장거리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비즈니스 및 프리미엄 클래스 어메니티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리뉴얼된 어메니티 키트는 인천-파리 노선 포함 에어프랑스의 장거리 항공편 비즈니스 및 프리미엄 클래스 승객들에게 제공된다. 90% 이상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제작됐으며 보다 편안한 비행을 위한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비즈니스 클래스에는 에어프랑스의 상징적인 날개 달린 해마 로고와 고유 색감인 짙은 남색, 흰색, 빨간색이 어우러진 두 가지 디자인의 키트가 제공된다. 쾌적한 여행을 돕기 위한 귀마개, 업사이클 된 소재의 수면 마스크와 양말, 프랑스산 대나무 칫솔과 유기농 치약 등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