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KT&G, 연말연시 소외계층 지원 '상상나눔 On-情' 전개
KT&G(사장 방경만)가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상상나눔 On-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T&G 상상나눔 On-情'은 연말연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KT&G가 매년 진행해온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에도 본사, 영업기관, 제조공장이 적극 동참해 월동용품 및 생계비 지원,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KT&G는 지난 29일 서울 성북구 정릉동 일대에서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상학 KT&G 수석부사장을 비롯한 구성원 50명이 참여해 연탄 6,000장을 직접 전달했다. 올해 KT&G는 전국 각 기관의 나눔활동을 통해
-
CJ프레시웨이, 급식 안전 ESG 프로그램 '동행주방' 운영
CJ프레시웨이가 ESG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동행주방’을 통해 연내 사회복지시설 7곳의 급식 조리실에 안전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사랑의 열매' 지정 기탁을 통해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협력해 실시되고 있다.‘동행주방’은 CJ프레시웨이의 안전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아동, 노인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조리실 환경을 개선하고, 식품위생 및 산업 안전 교육과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CJ프레시웨이 소속 안전 전문가가 시설에 방문해 인터뷰와 체크리스트를 기반으로 주방 내 안전 현황을 진단하고, 그 결과에 따라 소독고, K급 소화기 등 각종 주방 안
-
세라젬, 2002 년부터 23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세라젬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세계일류상품’에 2002년 이후 23년 연속 선정됐다고 2인 밝혔다.‘세계일류상품’은 우리나라 기업이 세계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매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글로벌 시장규모가 연간 5000만불을 넘으면서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을 기록해야 하는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세라젬 척추 의료기기는 2002년 처음 선정된 이후 23년 연속으로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세라젬은 99년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유럽, 중남미 등 전 대륙에 총 40여개 해외법인 거점을 가지고 총 70여개국 2,500여 개
-
잡코리아 '2024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소통대상' 수상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2024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소통대상’에서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소통대상은 한국경영커뮤니케이션학회가 개발한 ‘지속가능경영소통 평가모델(KSCA)’에 AI 거버넌스 평가요소를 추가한 수정모델 등을 활용해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잡코리아는 KSCA 평가 요소인 ESG전략기획, 소통과 학습, 리더십, 조직문화 등 4개 부문과 AI 거버넌스 평가항목을 종합한 결과에서 타 플랫폼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잡코리아의 이번 선정은 HR기업으로서 일자리 창출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반 경영 성과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해석된다. 잡코리아
-
보해양조, 전남농협과 쌀 5억원 구매 협약 체결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지난 29일 농협경제지주 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와 함께 '광주전남 지역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나주농협 미곡종합처리장(RPC)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김종진 보해양조 센터장, 편지형 전남농협 부본부장를 비롯해 지역 및 농협 관계자 등 13여 명이 참석했다. 보해는 이날 전남농협으로부터 광주·전남 23개 시군에서 생산된 쌀 210톤(10kg 기준 2만 1000포)을 구매하기로 했다. 이는 약 70만 명이 하루 3끼를 해결할 수 있는 분량이며, 무려 5억원이 넘는 금액이다. 특히 지자체별 생산량에 비례해 구입량을 배정하여 혜택이 고르게 갈 수 있도록 했다.이번 협약은 쌀값 하
-
국순당 백세주,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
국순당은 리브랜딩 백세주의 브랜드 필름 ‘어른찬가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영상 롱필름 부분의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로 31회를 맞이하며 약 2,100편이 출품됐다. 각 부문별로 예선과 본선을 거친 후 심사위원의 토론 과정을 거쳐 수상작이 선정된다. 수상한 작품들은 그 해의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라는 찬사를 받는다.국순당은 지난 9월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인 백세주를 ‘백세주, 백 년을 잇는 향기’라는 컨셉으로 전면 리브랜딩하고 엠배서더로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을 발탁하고 ‘어른 찬가 캠페인’을 전
-
터키항공, 최장거리 비행 성공과 함께 호주 시드니 취항 시작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취항하는 터키항공이 새로운 시드니 노선 추가로 최장거리 비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튀르키예의 국적항공사인 터키항공은 11월 29일 시드니 공항에 착륙, 호주 지역 두 번째 취항에 성공하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달성하며 글로벌 운항 네트워크를 6개 대륙 351개 목적지로 확장하는 데 성공했다.이스탄불과 시드니를 오가는 노선에는 터키항공의 신형 항공기인 에어버스 A350-900 기종이 투입되며, 해당 기종은 장거리 여행에서도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도록 비즈니스석에 180도까지 조절 가능한 좌석 32개, 이코노미석에 297개의 리클라이너 좌석을 갖추고 있다.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해 주당 네 차례 운항하는 시드니 노
-
롯데칠성, 공공브랜드대상 ‘민간기업 부문 종합대상’ 수상
롯데칠성음료가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제2회 공공브랜드대상’에서 민간기업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공공브랜드 대상은 민간기업, 공공기관, 정부 부처 등이 참여해 다양한 전략과 방법으로 공공 가치 제고에 기여한 공공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시상식은 11월 29일 서울시 송파구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롯데칠성음료 윤종혁 주류마케팅본부장,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 김유경 원장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롯데칠성음료 수상작은 ‘책임 있는 음주 문화 구축을 위한 주류 브랜드 ESG 마케팅’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책임 있는 음주를 위한 국제연합(International Alliance for Responsible Drinking, 이
-
클래시스, 병원 실무자 대상 제7회 라이즈(RISE) 프로그램 성료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시장의 선도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지난 11월 30일 본사에서 제7회 라이즈(RISE) 프로그램을 성료하였다. 라이즈(RISE)는 ‘Roundtable for Information Sharing & Exchange’의 약자로, 병의원에 근무하는 실무진을 대상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라이즈 프로그램은 병의원 실무진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HIFU, RF, 레이저 등 클래시스 주요 포트폴리오의 특장점 및 경쟁적 우위 요소에 대한 교육은 물론, 외부 의료 경영 전문가와 고객 관계 관리(CRM) 전문가를 초빙하여 병의원 운영 전략과
-
할리스, 홀리데이 시즌 뮤즈로 SM 버추얼 아티스트 ‘nævis(나이비스)’ 선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SM엔터테인먼트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를 홀리데이 시즌 뮤즈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할리스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와 잘 어울리면서 홀케이크를 빛낼 수 있는 뮤즈를 물색했다. 이에 할리스는 지난 9월 데뷔한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할리스의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 나이비스를 할리스의 홀리데이 시즌 뮤즈로 발탁했다.나이비스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버추얼 아티스트로, 각 플랫폼 특성에 맞춰 유연하게 변화하는 플렉서블 캐릭터다. 디지털 월드(광야)에서 현실(리얼 월드)로 넘어온 K-POP을 사랑하는 밝고
-
파나소닉코리아, 테크닉스 차세대 그랜드 클래스 턴테이블 SL-1300G 출시
파나소닉코리아(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테크닉스(Technics) 차세대 그랜드 클래스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 시스템 SL-1300G를 출시했다. 새로운 기술로 안정감이 강화된 SL-1300G는 아날로그 사운드의 깊고 풍부한 음색을 즐기는 하이파이(Hi-Fi) 애호가들을 위한 턴테이블이다.SL-1300G는 새롭게 설계된 트윈 로터형 코어리스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를 탑재해 보다 안정된 회전을 구현한다. 이는 미세한 진동을 더욱 저감 시키기 위해 설계된 모터로, 코일 장착 베이스에는 하이엔드 레퍼런스 클래스 SL-1000R과 동일한 보강 패턴을 적용해 강성을 높였다. 이로써 높은 토크를 유지해 싱글 로터 제품인 SL-1200GR2 대비 향상된 구동력을
-
샵백코리아, “여행 스토어 이용한 유저 전년 대비 2배 증가”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오늘, 숙박 예약 플랫폼과 여행/액티비티 플랫폼 등 여행 스토어 이용 고객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샵백코리아는 이와 같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평소보다 상향된 캐시백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2024년 12월 2일(월) 오후 12시부터 12월 6일(금) 오후 12시까지 5일간 진행되며, 인기 여행 플랫폼에서 최대 28%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샵백을 경유해 에어알로에서 결제 시 최대 28% 캐시백을, 아고다는 최대 12% 캐시백, 부킹닷컴은 최대 10% 캐시백, 트립닷컴은 최대 9% 캐시백을 제공한다. 최
-
먼키 테이블오더, 세계 최초 특허 무선올인원 기술로 전기합선 화재 원천 차단
외식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먼키가 매장 운영을 혁신하는 '먼키 테이블오더'에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무선올인원 기술과 3중 안전센서로 전기합선 화재와 배터리 폭발 위험을 원천 차단한 절대안전시스템을 구현했다고 밝혔다.최근 배터리 폭발 사고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안전에 대한 자영업자와 고객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최근 과충전, 과열로 인해 발생한 배터리 폭발 사고 및 전기 합선 화재가 휴대용 기기뿐만 아니라 매장용 디바이스에서도 보고되고 있다. 이는 기기 손상을 넘어 매장 화재 및 인명 피해로 이어질 수 있어 기술적 대안이 필수적인 상황이다.먼키 테이블오더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충전, 과열, 과방전
-
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 올리브영 어워즈 10년 연속 수상 영예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어워즈 10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잡티로즈세럼 트리플 기획’을 한정 출시한다.아이소이의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로즈세럼)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세럼·에센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기록했다. 잡티로즈세럼은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고가의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핵심 원료로 사용해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알부틴과 불가리안 로즈오일 성분의 더블 이펙트 효과로 2주간 사용 시 기미, 잡티부터 피부톤, 피부결까지 강력한 안색 개선 효과까지 선사한
-
연세유업,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등 가공유 수출 확대…글로벌 시장 공략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멸균 가공유 수출 국가를 총 8개국으로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올해 5월 멸균 가공유 제품의 중국 수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연세유업은 8월에 대만, 11월에는 베트남, 몽골, 카자흐스탄, 싱가폴, 호주, 홍콩으로 수출 지역을 넓혔다. 국내 유업계가 수입 멸균우유 증가로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연세유업은 국산 원유의 우수성과 가치를 해외 시장에 알리며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올해 5월부터 10월까지 중국에서 판매된 연세유업 멸균 가공유의 누적 판매량은 약 3백만 팩이다. 중국 시장에서 해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한 연세유업은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주요 국가로 수출을
-
배달의민족, ‘12월 동행축제’ 참여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가 주관하는 12월 동행축제를 맞아 개막식 오프라인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동행축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기부가 추진하는 국내 최대 규모 소비 촉진 행사다. 이번 12월 동행축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실속 있는 소비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2021년부터 참여해 온 배민은 지난 5월 동행축제에서도 여러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 바 있다.배민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전통시장 상인,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활성화를 도울 예정이다. 배민은 오는 8일까지 입점 외식브랜드에
-
직원 ‘육아 동행’ 나선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새해부터 출산 가정에 ‘육아 동행 지원금’ 1000만원 지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새해부터 출산 가정에 ‘육아 동행 지원금 1000만원’을 지급한다. 일과 가정의 양립을 돕기 위한 ‘직원 동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인 호텔앤드리조트와 갤러리아 전 직원(자회사 포함)이 혜택을 받는다.■ 횟수 제한 없이 출산 때마다 지원…단순 축하 넘어 ‘직원과 동행 의지’ 신설된 ‘육아 동행 지원금’ 제도는 2025년 1월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한화그룹 유통·서비스 부문 소속 직원으로 한화푸드테크, 아쿠아플라넷 등 자회사도 모두 포함된다. 횟수에 상관없이 출산 때마다 동일한 금액을 지급하며, 쌍둥이 가정의 경우 2000만원을 받을 수 있다.이번 제도 신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