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클래시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4 참가로 글로벌 미용시장 입지 공고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시장의 선도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컨벤션 전시센터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4(Cosmoprof Asia 2024)에 참가한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B2B 전시회인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서 클래시스는 아시아 지역, 특히 중화권 미용 시장을 겨냥, 시장 특화 제품 및 클래시스의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는 클래시스가 이루다와 합병 이후 첫 해외 전시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클래시스는 "글로벌 미용 비즈니스 리더(A Global Aesthetics Business Leader)"라는 주제로 앞으로의 새로운 글로벌 비전을 홍보할 예정이다. 합병으로 완성된 에너지
-
다임러 트럭 코리아, ‘유 메이크 어스 (You Make Us)’ 임직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는 지난 8일 서울 영등포구 당서 초등학교에서 특별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와 함께 그린 벽화, 함께 나누는 행복! You Make Us'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아이들에게 창의적이고 활기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주)더그림컴퍼니가 함께했다.이 날 봉사 현장에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 임직원 40여 명이 참여해 학교 인근 통학로의 건물 외벽에 어린왕자와 귀여운 동물들이 그려진 생동감 넘치는 벽화를 완성하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했다. 참가자들이 정성껏 그린 벽화는 다양한 이야기와 색채를 담아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
-
감성코퍼레이션, ‘스노우피크’ 인기에 3분기 역대 최고 실적 달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호선, 036620)이 강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2024년 3분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감성코퍼레이션에 따르면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2.0% 증가한 1,303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197억원, 160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3.3%, 54.9% 증가했다.회사는 실적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는 의류 사업 부문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차별화와 첫 TV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꼽았다. 3분기 의류 사업부문 매출액은 전년 대비 26.2% 증가한 402억 원을 기록했다.의류 사업 부문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216억 원, 영업이익은 193억 원으로 전년
-
포티넷, 3분기 총 매출 15억 1,0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
네트워킹과 보안 융합 솔루션 시장을 주도하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인 포티넷 코리아(조원균 대표)는 본사가, 2024년 9월 30일로 마감되는 2024년 3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포티넷의 설립자이자 회장 겸 CEO인 켄 지(Ken Xie)는 “비일반회계기준(non-GAAP) 영업 이익율이 전년 대비 830 bp(basis points) 증가한 36%를 기록했고, 매출은 전년 대비 13% 성장해 가이던스 범위의 최고치를 초과했다. 또 한 번의 강력한 분기 실적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라며 “우리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통합 SASE(Unified SASE) 및 보안 운영(Security Operations) 시장에 투자해왔으며, 시큐어 네트워킹(Secure Networking) 분야
-
F&F, S&P 글로벌 ESG 평가에서 상위 3% 등극
F&F(대표, 김창수)가 환경, 사회, 거버넌스 전반에서 지속 가능한 경영을 강화하며 국내외 ESG 평가에서 신뢰받는 ESG 우수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F&F는 글로벌 신용평가사 S&P 글로벌 ESG 스코어에서 67점(100점 만점)을 기록, 2024년 Textiles, Apparel & Luxury Goods 부문에서 상위 3% 이내에 포함되며 7위(전체 188개 기업)에 올랐다(2024년 11월 13일 발표 기준). 국내 패션기업 중에서는 최고 순위이다. 글로벌 신용평가사인 S&P(스탠더드앤드푸어스)는 1999년 세계 최초로 지속가능성지수인 다우존스지수를 공개해 지속가능성 분야의 원조로 꼽히고 있다. 매년 170여 개국, 1만3500여 개의 글로벌 기업을 평가하고 있으며 각 산업 부문별
-
변우석, 쿠키 선물 받고 싶은 스타 1위 등극
변우석이 '쿠키데이'에 쿠키 선물 받고 싶은 스타 1위로 선정됐다.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12일까지 초·중·고등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가 38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여론조사 결과, 변우석이 214명(56.0%)의 지지를 받아 '쿠키데이'에 쿠키 선물 받고 싶은 스타 1위에 선정됐다.변우석에 이어 강다니엘(79명, 19.1%)이 2위를 차지했으며, 안성재 셰프(39명, 10.2%)가 3위에 올랐다. 특히, 3위에 안성재 셰프가 선정된 것은 아무래도 ‘흑백요리사’의 인기 덕분으로 풀이된다.1위로 선정된 변우석은 최근 MAMA 어워드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참여하며, 연기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변우석은 tvN 드라마
-
위베어소프트, 중기부 R&D 과제 선정.. “API 보안성과 신뢰성 강화 집중”
주식회사 위베어소프트(대표 장영휘)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에서 주관하는 ‘2024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3차 디딤돌’ 과제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딤돌 과제는 전략적 R&D 지원을 통해 우수 기술을 보유한 창업 기업의 혁신 성장을 촉진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기술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위베어소프트는 1년간 1.2억의 기술개발자금을 지원받아 오픈 API 서버를 보호하는 zero trust 보안 SaaS 솔루션 개발을 통해 API 보안성과 신뢰성을 강화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위베어소프트 장영휘 대표는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 서비
-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 전면 무료배송 5개월 만에 작가 매출 두 배 성장
(주)백패커(대표 김동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가 전면 무료배송 정책 시행 후 작가별 매출 규모가 두 배 가량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지난 6월 아이디어스는 서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작가 판매 수수료를 기존 22%에서 15% 이하로 낮추고, 전면 무료배송 정책을 시행했다. 설문조사와 3차례의 간담회를 열고 입점 작가들의 의견을 정책 개편에 반영했으며 정책 시행 전에는 3개월간 계도 기간을 운영했다. 무료배송 정책 시행 이후 아이디어스 고객들의 구매가 꾸준히 증가하며 지난 10월 기준 아이디어스 전체 매출 대비 작가당 평균 매출액은 올해 상반기와 비교해 98% 성장했다. 이를 통해 아이디어스
-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 브랜드몰’ 오픈… 토닉워터 시장 리더십 강화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1위 브랜드인 진로토닉워터의 전 라인업을 한곳에 모은 ‘진로토닉 브랜드몰’을 정식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는 최근 하이볼 등 믹서음료 시장의 수요 증가와 함께 새로운 맛과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진로토닉워터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 관심을 끌고 있다. 1976년 출시된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에서 오프라인 기준 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믹서 브랜드로, 믹솔로지 트렌드에 따라 2023년 기준 1억 900만 병이 팔리며 2017년 대비 77배 이상 판매량이 증가하는 성과를 냈다.이번 진로토닉 브랜드몰 오픈은 이러한 진로토닉워터의 라인업 확장과 꾸준한
-
에어프랑스, 미쉐린 스타 셰프 협업 확대...새로운 기내식 선보여
에어프랑스가 미쉐린 3스타 셰프 제롬 방텔(Jérôme Banctel)과, 조셀랭 마리(Josselin Marie)를 영입하며 기내 및 라운지 미식 경험 확대에 나선다.에어프랑스는 파리발 항공편 승객들에게 유명 셰프들의 프렌치 다이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기내식 공급 전문 회사 세르베어(Servair)와 협력, 신선한 제철 재료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육류, 계란, 유제품, 어획된 생선 등을 활용한 요리를 준비했다.먼저, 파리-인천 노선 포함 장거리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은 올해 미쉐린 3스타를 수상한 프랑스 셰프 제롬 방텔이 담당한다. 버터와 크림 없이 만든 시그니처 소스를 바탕으로 고향 브리타니(Brittany) 지역에서
-
토니모리, 3분기 영업이익 38억원, 전년比 58.6% 증가
글로벌 뷰티브랜드 토니모리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450억원, 영업이익 38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2.2%, 58.6% 증가한 수치이다.3분기는 계절적 요인으로 전통적인 비수기와 오프라인 채널인 로드샵과 유통 매장수가 감소하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신규 채널의 매출 성장으로 전년 동기 대비 성장세를 유지했다. 특히, 다이소에 런칭한 ‘본셉‘ 제품군이 지난 9월,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기초제품 라인은 저자극 가성비 레티놀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품절 대란이 일었고, 색조 라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물놀이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
씨이랩, ‘HPE 디스커버리 모어 AI 2024’에서 머신러닝 솔루션 AstraGo 최신 기술 선보여
씨이랩은 1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되는 ‘HPE 디스커버 모아 서울 2024’(HPE Discover More Seoul 2024)에 참가해, 급변하는 IT 환경에서 최신 AI 솔루션을 통한 실제 사례 중심의 기술력을 선보였다.이번 행사는 AI 보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거버넌스, 차세대 네트워크, AI 특화 스토리지, 최첨단 슈퍼컴퓨팅 기술 등 다섯 가지 핵심 테마를 중심으로, 국내 고객 및 기업들에 AI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최신 기술 트렌드와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이 가운데 씨이랩은 최첨단 슈퍼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한 머신러닝 지원 시스템 AstraGo를 통해 행사장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AI 인프라 운
-
네츄럴코어, 창립 15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고객 감사 이벤트 전개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츄럴코어는 오는 15일(금)부터 28일(목)까지 자사 제품을 할인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총 3가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그간 네츄럴코어를 성원해 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고객과 브랜드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네코의 15번째 생일파티 ▲15주년 기념 100% 당첨 이벤트 등의 온라인 이벤트 ▲2024 메가주(케이펫페어) 일산 현장 방문 이벤트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네코의 15번째 생일파티 이벤트는 네츄럴
-
이연에프엔씨, MZ 직원들과 즐거운 소통 위해 사내 워크숍 등 다양한 복지 정책 마련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직원들의 만족도 제고와 사기 증진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정책의 일환으로 지난 8일과 9일 이틀간 가평에서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직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내부 결속을 통한 역량 강화 및 업무 만족도 제고를 위해 국내·해외 워크숍, 호프데이, 복지카드 제공, 자유로운 연차, 안식월 휴가, 휴가비·교육비 지원, 리조트 제휴 할인 등 체계적이고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새로 합류한 직원들의 적응을 돕고 직원 간 소통을 증진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워크숍은 이연에프엔씨의 대표적인 사내 복지프로그램 중 하나로 국내·해외에서 각각 1회씩 정기적으로
-
굽네 듀먼, 펫 산업 박람회 '2024 메가주 일산 펫페어' 참가…신제품 선보여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 일산 펫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듀먼은 대표 화식 제품 8종, 닭안심 토핑, 트릿 4종, 육포, 보양식, 패드, 유산균 등을 포함한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소개한다. 더불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4종을 펫페어 특가로 제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펫페어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듀먼은 일부 인기 제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듀먼의 대표 강아지화식 8종은 팩당 900원,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는 팩당 2,500원, 영양 보양식 3종은 팩당 1,500원,
-
교원 빨간펜, 역사 전집 ‘역사 챌린지 어린이 조선왕조실록’ 론칭
교원 빨간펜이 조선 시대 왕을 중심으로 역사 개념과 주요 사건을 흥미롭고 다채롭게 풀어내는 유초등 대상 역사 전집을 선보인다.교원 빨간펜은 역사 공부 흥미와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역사 챌린지 어린이 조선왕조실록’ 전집을 기획했다. 이번 전집은 조선 왕조 500년 역사를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태조부터 순종에 이르는 조선 시대 역대 왕을 중심으로 역사 흐름을 꿰뚫는 커리큘럼을 구현했다. 전집 전반 내용 구성 및 커리큘럼은 조선 시대 전문 역사학자인 건국대학교 신병주 교수의 감수를 통해 신뢰도와 정확도를 높였다.전집은 △본책 30권 △별책 1권 △음원 30편 △북쇼츠 영상 30편으로 구성됐다. 주요 역
-
하이트진로, 연중 전국 강, 하천 정화해 100주년 의미 되새겨
생태계 복구 및 환경정화 활동에 매진해 온 국내 최대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아 확대 기획한 환경 프로젝트를 완료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13일, 100주년 기념 ‘맑은 강, 하천 만들기’ 마지막 4차 활동을 경기도 이천공장 인근 복하천에서 실행했다고 14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이천공장 이재복 공장장을 비롯한 이천공장 임직원과 이천시청, 이천시 부발읍, 이천시 이장단협의회, 이천환경운동연합, 이천상공회의소, 이천여주환경부서협의회 및 이엠생명나눔운동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여했다.수질정화를 위해 미리 제작한 EM흙공 3,000개를 복하천에 던지며 100주년 환경정화활동의 의미를 되새겼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