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카랩, 티맵모빌리티와 '내차사기' 정식 서비스 시작
온라인 신차 구매 플랫폼 '카랩'을 운영하는 준컴퍼니가, TMAP 앱(애플리케이션)의 '내차사기' 서비스에서 '카랩'의 온라인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TMAP의 '내차사기' 서비스에는 '카랩'의 핵심기능인 '빠른상담'과 '비교견적'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이다.‘비교견적’은 간단한 견적신청으로, 카랩과 제휴된 전국 딜러로부터 48시간동안 견적을 제공받아 비교해볼 수 있으며, 가장 마음에 드는 견적을 제공한 딜러를 선택하여 상담부터 거래까지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딜러를 선택하기 전까지는 불편한 영업전화가 없으며, 딜러를 선택한 이후에도 소비자의 연락처는 050 안심번호가 적용되기 때문에 개인정보를 보호할
-
삼양식품, 인도네시아의 규제 해제 적극 환영
삼양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적극적인 규제외교를 통해 한국산 라면 등 즉석면류에 대한 인도네시아의 에틸렌옥사이드(EO) 관련 시험∙검사성적서 요구 조치 해제를 이끌어낸 것에 대해 적극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삼양식품은 3일 “식약처의 적극적인 규제외교 노력 덕분에 인도네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특히 에틸렌옥사이드 관련 관리 강화 조치가 해제되며 수출 절차가 간소화 되고 비용과 시간이 절감되면서 경쟁력이 크게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EO는 농산물 등의 훈증제, 살균제로 사용되며 국가별로 잔류기준 설정을 관리한다.앞서 인도네시아는 유럽연합(EU)으로 수출한
-
삼성물산, 한남4구역에 총 1만평 규모의 5개 공원 조성
삼성물산이 한남4구역에 서울시청 잔디광장 6283m2(1904평) 5배 규모의 대형 녹지 공간을 5개 블록에 나눠 조성한다는 방침이다.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세계적인 조경설계 그룹인 'SWA'와 협업해 남산과 한강 사이 위치한 한남4구역의 입지적 강점을 살리면서도, 무엇보다 경사 지형의 단점을 극복해 입주민들의 주거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혁신 계획이다.'SWA'는 두바이 부르즈할리파와 미국 디즈니랜드 등 다양한 월드 랜드마크 조경을 기획하고 하얏트, 리츠 칼튼 등 세계 메이저 호텔 브랜드와 지속 협업 중인 미국의 조경 전문 디자인 그룹이다.삼성물산은 한남뉴타운에서 찾아보기 힘든 대규모 평지공원을 조성하기 위해 한
-
BMW 공식 딜러 삼천리 모터스x흑백요리사 최현석 셰프, 럭셔리 디너로 고객 초청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최근 흑백요리사로 큰 화제를 모은 최현석 셰프와 함께 ‘Luxury Class Dinning Event’를 진행한다.삼천리 모터스는 11월, 12월에 BMW XM 또는 i7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 중 선정해 연말까지 최현석 셰프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쵸이닷’ 디너 이벤트에 초청한다.‘쵸이닷’은 흑백요리사, 냉장고를 부탁해 등 인기 프로그램 출연으로 유명한 스타셰프 최현석 셰프가 총괄셰프로 운영 중인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최근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반응이 뜨거운 곳이다. 삼천리 모터스는 이번 Luxury Class Dinning Event를 통해 참여 고객들에게 최현석 셰프의 웰컴 서비스와 함께 흑백요리사에서 선보였던 메
-
인스웨이브, 매트릭스 2.0 첫 선 ‘인스포지엄 개발자 밋업-3차’ 성료
AI·DX 전문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450520, 대표 어세룡)는 지난 11월 28일 서울 여의도동 사옥 파도 타운홀에서 '인스포지엄 개발자 밋업-3차'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인스포지엄(IN-SPOSIUM)은 인스웨이브(INSWAVE)의 기업명과 토론회를 뜻하는 심포지엄(SYMPOSIUM)의 합성어로, 자사 솔루션 및 최신 IT 기술 정보를 제공하면서 신제품 또는 신기능에 대한 소중한 의견과 토론을 통해 개선된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자리로, 많은 개발자가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행사는 공통개발자 컨설턴트 회의로 시작되어, 웹스퀘어 AI(WebSquare AI)의 현황 보고와 WRM(WebSquare Reference Model) 관련 질의 및 자유토론이 진행되었다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패키지 리뉴얼. 무알코올 맥주 시장 선도 강화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뉴트로(New+Retro) 트렌드에 따라 하이트의 출시 당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의 정통성을 강조해 기성세대의 향수를 자극하고, MZ세대의 호기심을 유발한다는 전략이다.새로운 패키지는 과거 하이트의 방패형 라벨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하이트제로0.00 고유의 특징인 ‘ZERO’와 ‘0.00%’ 문구를 전면에 배치해 무알코올 맥주라는 정체성을 더욱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알코올, 칼로리, 설탕 모두 없는 ‘올프리(All-Free)’ 공법을 원형 심볼로 담
-
CJ제일제당, 126조 규모 글로벌 누들 시장 공략 본격화
CJ제일제당이 세계 누들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 약 126조 원 규모에 달하는 상온 누들 시장에서 주요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각국 소비자 성향과 문화에 맞춘 전략을 가동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유럽 시장에서 컵우동 신제품 ‘비비고 우동누들’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시아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유럽에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불고기맛과 떡볶이맛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전자레인지로 2분 만에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영국, 스웨덴, 스페인 등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해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CJ제일제당은 지역별 특화된 누들 제품을 통해 현지
-
폭스바겐그룹, 크로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진행
폭스바겐그룹이 그룹 산하 모든 브랜드가 참여하는 첫 크로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e-모빌리티에 관해 널리 퍼진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기 위한 것으로, 명확한 사실과 투명한 메시지를 다양한 형식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 같은 인식 캠페인의 구체적은 사례 중 하나로는 폭스바겐 승용차의 제품 커뮤니케이션팀이 제작한 '폭스바겐 매거진'에 담긴 12페이지 분량의 특별판을 들 수 있다. 이는 11월에 주간지와 업계 매거진, 자동차 딜러를 통해 총 120만 부가 인쇄돼 배포됐으며, 고객의 일반적인 우려를 사실과 논거로 반박하고 있다. 여러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소개 중인 미니클립 시리즈 '배터
-
토요타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2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토요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토요타가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해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부품 및 공임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사 협력 기반 ‘나눔가게’로 지역 기부 활성화
삼성바이오로직스가 노사 협력으로 기획한 새로운 사회공헌(CSR) 프로그램 ‘나눔가게’를 출범하며 인천 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선순환 구조 구축에 나섰다.2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일영 더불어민주당 의원,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 박재성 상생노동조합 위원장, 오재권 나눔가게 참여업체 대표, 김재영 세이브더칠드런 경인지역본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나눔가게는 상생노동조합이 제안한 지역 기부 프로그램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사가 함께 설계했다. 지역 업체와 협력해 임직원이 나눔가게에서 결제한 금액의 5~15%를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구조로, 기부금은 인천 지역 환아
-
도드람, 안성시 취약계층 위해 간편식과 쌀 기부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지난달 28일,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시지부장 김형수)와 함께 걸음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고, 안성시 취약계층을 위해 약 1천6백만 원 상당의 간편식과 쌀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도드람양돈농협 유통사업본부, 도드람엘피씨공사, 도드람중도매인조합(조합장 김등주) 등 4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걸음 기부 캠페인인 '해피워킹 도네이션'은 NH헬스케어 어플을 통해 2주 동안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기부금을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총 1천2백만 원 상당의 자사 가정간편식인 ‘한마리 삼계탕’과 ‘회오리감자’가
-
하림, 요리 꿈나무 경연대회 '나는 꿈꾸는 요리사' 성료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주최한 ‘제6회 나는 꿈꾸는 요리사’ 경연대회가 지난달 29일 원광보건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요리사를 꿈꾸는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진로 탐색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이번 행사에는 전라북도 고등학생들이 참가했으며, 사전에 선발된 학생 2명과 하림의 영양사 1명이 팀을 이뤄 총 12팀, 36명이 대회에 나섰다. 하림의 영양사들은 멘토로 참여해 화상회의를 통해 주제와 재료 선정 등 다양한 조언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대회에서는 닭을 주재료로 한 창의적인 요리들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참가자들은 단호박 삼계당죽, 닭고기 동파육, 치킨
-
동원F&B, '동원맛참' CF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동원F&B(대표 김성용)는 '동원맛참' 캠페인 영상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모든 광고매체를 아우르는 최고 권위의 광고상으로, 매년 2000여 편 이상의 작품들이 출품된다. 동원F&B의 동원맛참 캠페인은 '열다, 바로 먹는 참치의 시대'라는 콘셉트로 참치 살코기와 참기름, 특제 소스의 조합으로 탄생한 동원맛참의 활용도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이 모델로 출연한 동원참치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유진이 출연한 첫 광고
-
LG전자, 데이터센터 '칠러' 수출 확대 나서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초대형 냉방기 '칠러(Chiller)'의 수출 확대를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민관협력을 강화한다. LG전자는 경기도 평택에 있는 LG전자 칠러 공장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수출현장 지원단과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열린 간담회에는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이재성 LG전자 ES(Eco Solution)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하며, 이어 칠러 생산라인을 시찰한다.LG전자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전세계적인 AI 열풍으로 데이터센터 시장이 급성장하고, 우리 정부가 데이터센터의 냉각산업을 차세대 수출 품목으로 집중 육성하는 기조 속에서 이뤄졌다. LG전자와 산업부는 글로벌 AI데이터센터 열관리 사업을 주도하
-
롯데건설, 4회 연속 국토부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취득
롯데건설은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증하는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심사에서 4회 연속 인증을 취득했다고 2일 밝혔다.‘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은 부동산 임대·개발·관리·중개·평가·자문 등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연계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 사업자에게 국토연구원의 심사를 통해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롯데건설은 자체 운영중인 주거서비스 플랫폼 ‘Elyes(엘리스)’의 품질을 인정받아 2018년 건설업계 최초로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로 선정된 바 있다. 이후 2년마다 갱신 심사를 받아 총 8년간 인증을 유지하게 된다.또한, 롯데건설은 단지 입주민을 위한 ‘엘리스’ 서비스를 통해 생
-
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판매
현대자동차가 ‘아반떼 N TCR 에디션’을 2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현대차는 주행 성능 개선 품목과 내·외장 상품을 개발해 아반떼 N TCR 에디션에 적용했다.아반떼 N TCR 에디션은 아반떼 N 구매 고객에게 추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며 △TCR 디자인 패키지 △TCR 에디션 패키지 두 가지 옵션으로 운영된다.또한 아반떼 N TCR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은 모터스포츠 차량 외장 디자인의 감성을 재현하는 ‘TCR 에디션 데칼’을 추가할 수 있다.TCR 디자인 패키지는 △카본 스완넥 스포일러 △19인치 N TCR 단조 휠 △TCR 에디션 전용 엠블럼 △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 △퍼포먼스 블루 색상 1열 시트벨트 등을 포함한다.TCR 에디션 패키지는
-
매일유업, 2024 자선바자회 성료...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기업문화 함양을 위한 사내 모임인 ‘매일다양성위원회(Maeil Diversity Committee)’와 봉사동호회 ‘살림’은 연말을 맞아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자선바자회를 열고, 이를 통해 모인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입양기관과 미혼모시설 등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2일에 열린 바자회에는 매일유업과 관계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 엠즈씨드, 상하농원, 엠즈베이커스 등의 회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매일유업과 같은 건물에 입주해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우리카드 직원들 및 광화문 인근 기업들과 비영리 기관 등이 모여 만든 ‘광화문원팀(One Team)’이 함께 참여했다. 매일유업은 국내 오트 음료 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