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컴투스, ‘코단샤’ 원작 IP ‘가치아쿠타’ 등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 참여 코단샤 원작 다수 작품 게임화 추진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일본 대형 출판사 코단샤 원작의 글로벌 인기작 ‘가치아쿠타’(Gachiakuta) 등을 비롯한 IP(지식재산권)의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 참여하고, 다수 작품에 대한 게임화를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컴투스는 ‘가치아쿠타’와 함께 코단샤 원작의 여러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도 참여해 작품의 가치 확장과 글로벌 전개를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가치아쿠타(작가: 우라나 케이, 그래피티 디자인: 안도 히데요시)’는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 중인 인기 만화로, 독창적인 세계관과 강렬한 액션 연출로 주목 받고 있으며 올해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돼 전 세계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컴투스는 애니메이션 제
-
파파존스, ‘2025 레시피 공모전’ 개최…붉은 말의 해 열정 한 판에 담는다 “당신의 아이디어가 메뉴가 됩니다”…파파존스, 고객 참여형 피자 레시피 공모전 연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회장 서창우)가 ‘2025 파파존스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본 공모전은 고객이 직접 개발한 피자 레시피 아이디어를 모집하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메뉴화 검토 및 출시 가능성까지 고려되는 특별한 기회다.올해 공모전은 ‘붉은 말의 해’ 콘셉트를 중심으로 열정과 행운을 다양한 토핑 조합과 맛의 스토리로 구현한 창의적인 레시피를 찾는다. 세부 주제는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열정과 불꽃을 매운맛과 향으로 표현한 ‘열정, 불타는 레시피’ △새해의 행운과 번영을 금색과 붉은색 토핑 조합으로 구현한 ‘럭키 골드 & 레드 피자’(예: 토마토·콘·치즈·파인애플 등) △말의 힘과 속도를 고
-
한솥도시락, ‘돼지불백 시리즈’ 2종 정규 메뉴로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지난 7월 수량한정으로 선보인 ‘돼지불백 시리즈’ 중 인기 메뉴 2종을 정규 메뉴로 공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에 상시 판매로 전환된 메뉴는 ▲돼지불백 덮밥 ▲김치볶음밥&돼지불백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정규 메뉴로 편성됐다. 실제로 ‘돼지불백 시리즈’는 지난 7월 수량한정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2만 개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이 같은 인기에 대해 한솥도시락은 달콤 짭짤한 감칠맛이 살아있는 돼지불백의 풍미와 한 끼를 넉넉히 즐길 수 있는 든든한 구성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고 밝혔다.특히, ‘돼지불백 덮밥’은 간장 양념을 입힌 돼지
-
“다운을 넘어, 와이드앵글이 완성한 차세대 퍼포먼스 패딩” 와이드앵글, 친환경 ‘울트라 패딩 라인’ 출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운의 부드러움과 가벼움을 그대로 구현한 ‘울트라 패딩 라인(ULTRA PADDING LINE)’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천연 다운을 대체하는 친환경 충전재 소로나 인슐레이션(Sorona Insulation)을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은 물론 환경적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한 차세대 겨울 퍼포먼스 웨어로 출시됐다.‘울트라 패딩 라인’은 천연 다운과 견줄 만큼 부드럽고 풍성한 볼륨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중량 대비 높은 보온성을 제공하며, 클로값(CLO VALUE) 2.1~2.3 수준의 보온력과 필파워(FILL POWER) 580~620 수준의 벌키감으로 겨울 라운드에서도 따뜻하고 안정적
-
아크, 빌리 문수아X시윤 컬래버 신곡 'WoW' 밴드 라이브 공개…'애시드 재즈+소울 펑크'로 재해석
그룹 아크(ARrC)가 'WoW' 감탄사를 부르는 밴드 라이브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측은 6일 “아크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CTRL+ALT+SKIID(컨트롤+알트+스키드)'의 수록곡 'WoW (Way of Winning) (with 문수아X시윤)'의 OFFSET STAGE LIVE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크뿐 아니라 빌리(Billlie) 멤버 문수아, 시윤 역시 등장해 함께 밴드 라이브를 펼치는 모습이다. 이들은 서로 눈을 맞추며 화음을 이루거나, 리듬을 타는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을 배가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 세션은 아티스트와 밴드가 단 한 번의 테이크로 완성한 원테이크 퍼포먼스로, 즉흥적 호흡과 생생한 에너지
-
라이온코리아, 수능 D-7 응원 선물로 ‘온감테라피 온열 시트’ 제안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수능, 긴장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수험생들이 많다. 라이온코리아가 이처럼 컨디션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온감테라피 온열 시트’를 제안한다.온감테라피 온열 시트는 ▲손목 밴드와 ▲목 마스크 두 가지 타입으로, 수능 한파 등을 대비해 응원의 마음을 전할 선물로 안성맞춤이다.‘온감테라피 온열 손목 밴드’는 40℃의 부드러운 열감이 60분 동안 지속돼 장시간 공부로 피로해진 손목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밴드형으로, 막바지 공부에 돌입해 바쁜 수험생과 수능 당일 교문 앞에서 자녀를 기다리는 수험생 학부모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언어펙티드와 세 번째 글로벌 협업 출시
복잡하게 얽힌 요소들이 하나의 유기적 흐름으로 단순화되며, 이는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다’는 응축된 결론에 도달한다.스포츠웨어의 경계를 확장해온 언어펙티드의 펑셔널 철학은 이번 협업에서도 볼 수 있다.색상은 ‘BLACK/BLACK’, ‘GUNMETAL/BLACK’, ‘SILVER/BLACK’의 세 가지 컬러 웨이로 출시되며, 가격은 249,000원이다.아식스 스포츠스타일과 언어펙티드의 글로벌 협업 모델인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x 언어펙티드 젤-님버스 10.1은오는 11월 7일부터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식스 홍대 직영점, FR8IGHT 온/오프라인 스토어, 언어펙티드, 무신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샘표 진간장, 프랑스 지하철 광고에 등장해 SNS서 화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의 진간장이 프랑스 파리 중심지에 광고로 등장해 소셜네트워크(SNS)에서 화제다. ‘1초에 한 병’ 이상 팔리며 대한민국 주방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샘표 진간장’이 한국의 맛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해외 한복판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지난 1일, 한 스레드 이용자가 'Amateur de K-FOOD, Rendez-vous chez K-MART(K-푸드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K-MART로 오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샘표 진간장 S’가 담긴 옥외광고를 소개했다. “일본간장이 굳건하게 버티고 있는 프랑스 시장에서 너무 친숙한 진간장이어서 반갑고 놀라웠다"는 글은 순식간에 조회수 3만 회를 기록하고, ‘좋아요’를 3천 회 넘게 받았다. 해당 스레
-
‘착한 여자 부세미’ 이진희, 없어서는 안 될 신스틸러 활약
‘착한 여자 부세미’ 이진희가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매력적인 현실 캐릭터를 완성하며 또 한 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진희는 지난 4일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에서 이선유치원에 다니는 해나의 엄마이자 무창 슈퍼 주인 신정화 역으로 분해 생활 밀착형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풀어내며 유쾌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현실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신정화는 이웃의 정을 간직한 인물로, 무창마을의 따뜻한 인심을 전한다. 부세미로 신분을 위장한 김영란(전여빈 분)을 있는 그대로 바라봐 주며 진심 어린 감사함을 느끼는 순수하고 밝은 면모로, 등장할 때마다 감초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이진희는 특
-
백인태, 뮤지컬 ‘에비타’ 캐스팅…매력적 탱고 가수 변신
뮤지컬 배우 백인태가 특유의 카리스마와 완벽한 무대 장악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백인태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에비타’에 캐스팅돼 오는 8일 첫 공연을 선보인다. 백인태는 탱고 가수 마갈디 역을 맡아 강렬한 캐릭터로 극에 힘을 싣는다. 마갈디는 주인공 에바 페론(에비타)을 부에노스아이레스로 인도하는 그녀의 첫 남자다. 이에 백인태는 확실한 존재감과 특유의 포스로 무대를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마갈디는 에바가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문을 열어주고, 인생 궤적을 시작시키는 시작점이 되는 인물로, ‘에비타’의 서사를 더욱 극적으로 꾸며주고 시대 현실을 반영하는 주요한
-
풀무원푸드머스, 충주민간어린이집연합회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 위한 MOU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천영훈)는 충주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류화영)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5일 충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풀무원푸드머스 Kids 영업부 염승윤 상무와 충주민간어린이집연합회 류화영 회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충주시 영유아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돕고, 지역 사회와의 신뢰를 강화하고자 추진되었다.협약에 따라 양측은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과 건강한 식생활 및 식문화 형성을 위한 협업 ▲영유아, 원장, 보육 교사, 학부모 대상 다양한 교육 서비스 제공
-
“배민과 함께하는 뜻밖의 외출” 배달의민족, 고립은둔청년・청소년 지원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이 보건복지부, 성평등가족부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고립은둔청년과 청소년 지원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보건복지부, 성평등가족부와 협력해 고립은둔 이슈를 알리고, 고립은둔청년과 청소년을 발굴 및 지원하는 ‘뜻밖의 외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배민 앱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고립은둔 이슈를 설명하고 보건복지부와 성평등가족부의 지원 정책을 홍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 많은 고립은둔청년・청소년의 외출을 위해 픽업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고립은둔 사연을 작성한 이용
-
삼표그룹, 안전점검 회의 개최…전사 안전문화 정착 총력
삼표그룹이 전사 차원의 안전관리 체계 강화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최근 광화문 본사 대회의실에서 전 계열사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점검 회의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회의는 삼표산업과 삼표시멘트, 에스피네이처, 삼표피앤씨, 삼표레일웨이 등 그룹 전 계열사가 참여해 안전문화 정착과 재해 예방을 위한 전사적 역량 집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회의에서는 ▲현장 맞춤형 안전점검 강화 ▲사고 사례 교육 및 경각심 제고 ▲협력사와의 소통 확대 등 실질적이고 실행 가능한 방안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또한, 각 현장의 주요 안전활동과 개선 요구사항
-
워크데이, ‘서비스 중심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ERP 부문’ 2025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4년 연속 리더로 선정
기업의 인사, 재무 및 에이전트를 위한 AI 플랫폼 기업 워크데이(NASDAQ: WDAY)는 2025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서비스 중심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ERP 부문’ 리더로 4년 연속 선정되었다. 서비스 중심 기업들은 자사의 비용 구조와 수익성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워크데이 재무 관리, 워크데이 HCM,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 그리고 워크데이 지출 관리 등의 솔루션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워크데이는 매년 1조 건이 넘는 트랜잭션과 수백만 명의 근로자, 수만 개의 직무 데이터를 분석하여 인터마운틴 헬스(Intermountain Health), 아이오와주립대, 시애틀 아동병원, 발보린(Valvoline) 등 다양한 조직의 운영 방식
-
하이트진로 ‘테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협업 패키지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와 협업한 ’테라’ 한정판 패키지를 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테라 모델 지창욱이 주연으로 나선 작품과의 인연으로 브랜드와 모델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됐다.‘테라’ ‘조각도시’ 패키지 한정판은 ▲유흥용 500mL ▲가정용 453mL 8캔 등 2종으로 출시되며, 6일부터 수도권 유흥채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패키지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속 주연 배우 지창욱의 강렬한 이미지를 담아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11월 26일까지 출시 기념 대형마트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라 제품 5천 원
-
메가MGC커피, ’레트로’ 감성 겨울 신메뉴 5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레트로 감성을 담은 겨울 시즌 신메뉴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성세대에게는 익숙하고 정겨운 ‘아는 맛’의 즐거움을, MZ세대에게는 과거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추운 겨울, 고객들에게 따뜻한 감성과 특별한 맛의 조화를 전할 예정이다.이번 겨울 시즌의 대표 메뉴는 ’추억의 삼색 아이스 프라페’다. 단종되어 찾아보기 어려웠던 포도, 멜론, 바나나 조합의 삼색 아이스크림을 음료로 재해석했다.추억 속 삼색 젤라또 뿐만 아니라, 달콤한 초코콘과 톡톡 튀는 팝핑캔디를 추가할 수 있어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감성과 함께, 즐겁고 유쾌한 경험
-
SM하이플러스, 소상공인 전용 하이패스 카드 출시…페이백 이벤트도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서비스부문 계열사 SM하이플러스는 소상공인 전용 하이패스 카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페이백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전국 200만 사업장에 도입된 소상공인 경영 관리 애플리케이션(앱)인 ‘캐시노트’와 공동기획한 이번 카드는 사업자를 인증한 회원이면 누구나 앱에서 ‘BASIC 자동충전카드’를 신청∙발급받을 수 있다. 소상공인 고객들을 위한 카드인 만큼, SM하이플러스는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데 초점을 맞춰 이벤트 혜택을 구성했다.먼저 캐시노트 앱을 이용하면 하이패스 카드를 시중가보다 2천원 저렴한 4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이후 카드를 사용해 자동충전이 이뤄지면 해당 고객 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