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넥센타이어, 페이크 다큐 예능 콘텐츠로 브랜드 소통 강화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는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 ‘넥센타이어 ON AIR(이하 온에어)’ 본편을 첫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엔프리즈 S(N'PRIZ S)' 교체용 시장 출시에 맞춰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됐다.온에어는 코미디언 김원훈이 넥센타이어 광고를 촬영하는 듯한 상황을 연출한 페이크 다큐멘터리예능 콘텐츠다. 광고 모델 선정부터 기획 회의, 촬영 현장, 촬영 후까지 마치 실제 광고 제작 과정처럼 꾸며 예능 형식으로 풀어냈다. 4부작으로 구성된 본 콘텐츠는 14일부터 매주 금요일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이번 오리지널 콘텐츠는 넥센타이어가 최근 이어가고 있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1,000일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글로벌 론칭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새로운 성장 시스템 ‘초신성’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우선 글로벌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2월 2일까지 진행되는 ‘모두가 함께하는 1,000일’ 이벤트에서는 981일부터 1,000일까지 일일 미션을 실시하고, 모든 미션 완료 시 ‘1,000일 기념 빛과 어둠의 초월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소환서를 사용 후 등장한 2종의 태생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서 중 원하는 한 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이와 함께 에너지 사용량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제공하는 ‘1,000일 기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미식 다이닝 브랜드 ‘오사’와 협업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를 보다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미식 다이닝 브랜드 ‘오사(OSA)’ 청담ㆍ한남과 함께 샵인샵(Shop in shop) 프로모션을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일품진로 샵인샵 프로모션은 일품진로 브랜드의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증류주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10월 압구정 ‘갓포도산’과 신사 ‘동녘’에서 진행한이후 이번이 2번째다.이번에 협업을 진행하는 오사 청담과 한남 2개 매장은 ‘스토리 오브 일품진로’ 콘셉트의 브랜드존을 구성하여 일품진로의 브랜드스토리와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꾸몄다. 또한, ▲일품진로25, ▲일품진
-
“워킹 맘∙대디 위해 기저귀∙유아 간식 새벽배송”...쿠팡, 7000여 육아용품 할인
쿠팡이 자녀를 키우는 맞벌이 부부 고객을 위해 대규모 육아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상품 7000여 개를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보다 많은 기저귀, 이유식, 물티슈 등 육아 필수품을 기존 익일배송보다 빠른 새벽배송으로 제공한다.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는 쿠팡의 물류망을 통해 ‘워킹맘∙워킹대디’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주소지 기반 물류센터 상황에 따라 새벽배송이 가능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참여 브랜드는 ▲하기스∙보솜이 등 기저귀 ▲일동후디스∙베베쿡 등 분유∙어린이식품 ▲리안∙다이치 등 유모차
-
올가홀푸드, 고객 식탁에 고마움 전하는 ‘올가 고객 감사제’ 진행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한 해 동안 올가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27일까지 ‘올가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고마움을 전하는 식탁’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감사제는 ‘정직한 재료, 건강한 먹거리’라는 올가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해 동안 올가와 함께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천해온 고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햇과일과 유기농·동물복지 등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가 담긴 프리미엄 상품 100여 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대표 품목으로는 청량한 맛과 은은한 꽃향기를 자랑하는 신품종 ‘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 MBN 서울마라톤 공식 협찬…러너들과 함께 달린다
일동후디스가 오는 11월 16일(일) 광화문 광장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25 MBN 서울마라톤(이하 MBN 서울마라톤)’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러너들의 에너지 공급을 지원한다고 밝혔다.약 3만여 명이 참가하는 MBN 서울마라톤은 광화문 광장부터 잠실까지 서울 도심을 달리는 하프 코스와 잠실 일대를 누비는 10km 코스로 많은 러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전속 모델인 이영표를 포함해 다양한 러닝 크루들이 참가해 현장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일동후디스는 MBN 서울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레이스팩에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
-
에이피알, 2026년 전망…"미국·일본·유럽 3각 성장 본격화"
K뷰티 대표 기업 에이피알이 미국을 필두로 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며 초고속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유안타증권은 14일 에이피알에 대한 투자의견 'Buy'와 목표주가 33만원을 유지하며, 2026년까지 연평균 50% 이상의 폭발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이승은 유안타증권 애널리스트는 "미국, 일본, 유럽 3대 시장에서 동시다발적 성장이 가시화되고 있다"며 "각 시장마다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어 중장기 성장 모멘텀이 매우 강력하다"고 평가했다.에이피알은 지난 12일 개최한 기업설명회(Corporate Day)에서 올해 4분기 매출 4,000억원대 중후반에서 후반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
-
HD현대, AI기술개발 CEO가 직접 챙긴다
HD현대가 그룹 인공지능(AI) 기술 개발을 총괄하는 전담 조직을 대표이사 직속으로 격상했다. AI를 미래 제조산업의 핵심 게임체인저로 인식하고, 기술 선도 경쟁에 나서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HD현대는 최근 그룹 AI 기술 개발을 총괄하는 HD한국조선해양 내 AI 전담 조직을 'AIX추진실'로 재편하고, 김형관 사장이 직접 총괄하는 체제로 편제를 변경하는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이는 AIX추진실을 대표이사 직속의 독립 기구로 운영해 CEO가 직접 AI 기술 개발 전반을 챙기겠다는 취지다.현대중공업에서 기본설계 부문장과 기술본부장을 역임한 김형관 사장은 HD현대 산하 조선3사를 모두 거쳤다. HD현대는 "AI 원천기술과 그룹사 현장 상황을 결
-
이재용·정의선·김동관, UAE 총출동 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을 비롯한 국내 주요 기업인 약 15명이 오는 19일 아랍에미리트(UAE)를 방문할 예정이다. 한국경제인협회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하는 '한·UAE 비즈니스 라운드 테이블(BRT)'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서다.이번 방문의 배경은 지난 10월 31일 경주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시 이재명 대통령이 칼리드 빈 모하메드 알나흐얀 UAE 아부다비 왕세자와 만나 양국 관계를 더욱 전략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분야로 확장해야 한다는 데 공감했다. 두 지도자는 국방·방산·투자·에너지 등 분야와 함께 인공지능(AI)을 비롯
-
CU, 美 하와이 진출이 특별한 이유는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하와이에 1호점 'CU 다운타운점'을 오픈했다. 이는 단순한 해외 진출이 아니다. 한국 편의점 업계가 아시아를 넘어 편의점이 태동한 미국 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역사적 사건이다. BGF리테일은 "편의점이 태동한 미국에 역진출했다는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으며, 이는 한국의 소매산업이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보여주는 상징이 되었다.CU의 하와이 진출은 한국 편의점 업계의 글로벌 확장 전략의 결정적 전환점이다. 그동안 몽골,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 등 주로 아시아 지역에 집중했던 CU가 이제 미주 대륙까지 발을 내딛게 된 것이다. 현재 CU는 세 국가에서 약 749개 점포를 운영
-
피에스텍, 3분기 영업익 40억원…보안미터·신재생 성장 견인
계량·계측기기 전문기업 피에스텍(002230)이 올해 들어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며 주력 사업과 신사업의 동반 성장을 입증했다. 회사는 14일 3분기 연결 기준 누적 매출액 784억원, 영업이익 40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4%, 24%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특히 당기순이익은 66억원으로 전년 대비 249% 급증하며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이는 국내 증시 호조에 따른 금융상품의 평가이익 상승 효과가 반영된 결과다. 매출과 영업이익, 순이익 모두에서 큰 폭의 성장을 기록하며 회사의 사업 경쟁력이 한층 강화되고 있음을 보여줬다.실적 호조의 배경에는 보안미터기 시장의 본격적인 개화가 자리하고 있다. 피에스텍은 도시가스 고
-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최민호, 오늘(14일) 마지막 공연…“모든 분들이 밸처럼 희망과 꿈을 잊지 않고 노력하길 바라는 마음”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최민호가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최민호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오마주한 메타 코미디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서 열정 가득한 신입 언더스터디 밸 역으로 열연, 훈훈한 비주얼부터 무대를 압도하는 에너지, 탄탄한 연기력까지 완벽한 삼위일체를 이뤄 관객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초연에 이어 각별한 의리로 재연 무대에 선 최민호는 ‘연습실 붙박이’로 불릴 만큼 연습에 몰두한 것은 기본, 페어별 매력적인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기 위해 미리 합을 맞추고, 새를 표현하는 장면에서는 매번 다른 설정하는 등 섬세한 연출로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
-
임시완, 솔로 데뷔…첫 번째 미니앨범 'The Reason' 내달 5일 발매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뮤직 레이블 SMArt(스마트)의 첫 아티스트 임시완이 새로운 음악 여정에 나선다. 임시완 첫 번째 미니앨범 ‘The Reason’(더 리즌)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를 보여줬던 임시완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그동안 공개된 적 없는 임시완의 음악적 취향과 섬세한 감성을 담아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또 다른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강타가 총괄 프로듀서로서 활약하는 SMArt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
‘친애하는 X’ 김유정, 욕망과 사랑 교차하는 복합적인 감정선 열연
‘친애하는 X’ 김유정이 백아진 아우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김유정은 지난 1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 5, 6회에서 성공을 향한 강한 집착과 냉정한 통제력으로 움직이는 백아진을 연기했다. 욕망과 불안, 사랑이 교차하는 복합적인 감정선을 절제된 연기로 표현하며 인물의 균열이 시작되는 순간들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흥미를 고조시켰다.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 속에서도 김유정 표 백아진의 존재감은 단연 돋보였다. 욕망의 방향을 바꾸는 라이벌 레나(이열음 분), 감정을 뒤흔드는 인물 허인강(황인엽 분) 사이에서도 극의 중심을 단단히 지켜낸 것. 특히 자신의 성공을 가로막는 레나 앞
-
한국전력,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에 목표가 63,000원 '껑충'... "신고가 향해 가자"
한국전력이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하며 증권가의 목표주가를 끌어올리고 있다. 높은 전기요금 유지와 재생에너지 확대에 따른 연료비 절감이 맞물리면서 실적 개선세가 뚜렷해졌고, 향후 AIDC(AI 데이터센터) 투자 확대와 전력요금 제도 개편 등 추가 상승 모멘텀도 풍부하다는 평가다.유진투자증권은 14일 한국전력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5만 원에서 6만 3,000원으로 26% 상향 조정했다. 2026년 예상 주당순자산가치(BPS)에 PBR 0.7배를 적용한 수치다.한국전력의 3분기 실적은 시장 눈높이에 부합하는 깜짝 실적이었다. 매출액 28조 원(전분기 대비 26% 증가,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 영업이익 5조 7,000억
-
아이엘, 3분기 만에 작년 연간 매출 넘었다... "본격 턴어라운드 신호탄"
신기술 소재 전문기업 아이엘이 3분기 만에 전년 연간 매출을 넘어서며 본격적인 턴어라운드 국면에 진입했다. 자회사들의 실적 호조와 조명사업부 회복세가 맞물리면서 구조적 성장 기조를 확고히 했다는 평가다.아이엘(대표 송성근, 307180)은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 835억 원, 영업이익 8억 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특히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5.4% 증가한 수치로, 2024년 연간 매출(전기 기준)을 이미 초과하며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영업이익도 3분기 누적 기준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수익성 회복 국면에 본격 진입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3분기 단일 실적은 더욱 인상적이다. 매출 292억 원, 영업이익 11.7억
-
신한은행, 5년 연속 '소비자보호 우수 기업'... "고객 편의성이 경쟁력"
신한은행이 소비자보호 분야에서 5년 연속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으며 '고객 중심 경영'의 일관성을 입증했다. 고객이 인지하지 못하는 사소한 불편까지 선제적으로 찾아 개선하는 혁신 활동과 그룹 차원의 보이스피싱 예방 체계가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KCPI)' 조사에서 5년 연속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조사는 각 산업 전반의 소비자보호 수준 향상과 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개발된 지표로, 소비자 체감 만족도와 실제 민원·불만·피해사례를 종합적으로 조사해 평가한다. 신한은행의 5년 연속 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