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지훈, 두 번째 싱글 'When I Fall In…' 공개…이별 뒤 남은 후회-그리움-무력함 표현
싱어송라이터 지훈이 이별의 아픔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소속사 측은 25일 “지훈이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When I Fall In…'(웬 아이 폴 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When I Fall In…'은 연인과의 이별 후 무너져가는 감정의 흐름을 담은 곡이다. 하루하루 더 옅어져가는 추억들 앞에서 느끼는 후회, 그리움, 그리고 스스로를 향한 무력함을 솔직하게 풀어낸다. 사라져가는 감정을 붙잡기 위해 애쓰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지훈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쓸쓸한 보컬과 만나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훈은 'When I Fall In…'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
HJ중공업, 1,032억 필리핀 홍수조절사업 수주
HJ중공업이 필리핀에서 대규모 인프라 프로젝트를 수주하며 해외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25일 필리핀 공공사업도로부(Department of Public Works and Highways)가 발주한 '따굼 홍수조절사업' 낙찰자로 최종 선정됐다고 공시했다.이번 낙찰금액은 1,032억원(부가세 포함)으로, 필리핀 페소 기준 41억 2,582만 페소 규모다. HJ중공업은 25일 최초고시 매매기준율인 페소당 25.02원을 적용해 원화 금액을 산정했다. 이는 회사의 2024년 말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1조 8,859억원 대비 약 5.47%에 해당하는 규모로, 올해 실적에 의미 있는 기여가 예상된다.따굼 홍수조절사업은 필리핀 정부가 추진하는 주요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
-
소디엑(XODIAC), 네 번째 싱글 ‘Alibi' AI 버전 뮤비 공개…판타지 영화급
글로벌 그룹 소디엑(XODIAC)이 네 번째 싱글 ‘Alibi’의 AI 버전 뮤직비디오 ‘Alibi: MOONLIGHT BLOOD ALLIANCE’를 공개하며 초현실 판타지 무드를 극대화했다. AI 버전 뮤직비디오 ‘Alibi: MOONLIGHT BLOOD ALLIANCE’에는 말을 타고 달리는 장면부터 용과 맞서는 전투, 폐허를 걷는 전사적 이미지까지 판타지 영화 같은 장면들이 이어지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했다. 멤버들 뒤로 거대한 날개가 펼쳐지는 컷이나 마법을 구사하는 장면 역시 세계관의 깊이를 더해 곡과 자연스럽게 호흡을 맞췄다. ‘Alibi’는 강렬한 베이스와 미스터리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팝 장르로, ‘사랑은 때로 완벽한 알리바이가 된다’는
-
“40% 고지를 회복하라” … SK텔레콤 ‘고군분투’
SK텔레콤의 시장 점유율이 지난 4월 발생한 대규모 유심 정보 해킹 사태가 촉발한 고객 이탈의 결과로 40% 미만으로 떨어졌다. 5월 39.29%, 6월 39%로 두 달 연속 40%를 하회하면서 업계와 투자자들의 긴장을 고조시켰다.해킹 사고 이후 8월 초까지 SK텔레콤에서 이탈한 가입자는 약 110만 명에 달했다. 특히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층이 알뜰폰(MVNO)으로 대거 옮겨갔다. 알뜰폰 가입자 수는 4월 986만 명에서 6월 1011만 명을 넘기며 처음으로 1000만 명대에 진입했다. 40%는 단순한 시장 점유율을 넘어 SK텔레콤의 업계 지배력을 상징하는 수치였기에 그 붕괴는 통신 시장의 판도 변화를 알리는 신호탄이 되었다.알뜰폰 공략 본격화, 최대 70만
-
자정, 내달 14일 ‘미친 소리’ 리메이크 음원 발매…폭발적인 하모니
여성 보컬 듀오 자정((JAJUNG)이 이예준의 대표곡을 새롭게 부른다. 소속사 측은 25일 “자정(최민정, 이자현)이 오는 1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미친 소리’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미친 소리’는 이예준이 지난 2020년 발매한 곡으로, 각종 음원 차트와 더불어 가온차트 노래방 차트까지 점령하며 장기간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그의 데뷔 10주년 기념 미니앨범 ‘Staircase (스테어케이스)’에 리메이크 버전으로 실려 업그레이드된 감동을 선사했다. 자정의 목소리로 탄생하는 2025년 버전의 ‘미친 소리’는 원곡의 폭발적인 감정선을 살리면서도 깊이 있는 하모
-
SPC 배스킨라빈스, 글로벌 입맛 사로잡은 ‘K-스낵’ 콜라보 플레이버 4종 재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인기 스낵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K-스낵’ 플레이버 4종을 재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K-푸드’ 트렌드에 주목해, 초코칩·꼬북칩·비쵸비·죠리퐁 등과 협업한 플레이버를 시즌 한정으로 다시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스낵 고유의 식감과 풍미에 아이스크림 특유의 부드러움을 더해, 출시 당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오리온의 대표 비스킷 ‘촉촉한초코칩’과 함께 개발된 ‘아이스 촉촉한초코칩’은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쿠키 맛 아이스크림을 섞고, 초코칩 쿠키 조각과 초콜릿 리본을 더해 달콤하고 촉촉한 쿠키의 풍미를 풍부하게 살렸다. ‘아
-
하나님의 교회, '평화를 부르는 어머니 사랑의 언어' 캠페인 1주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 ‘평화를 부르는 어머니 사랑의 언어(이하 어머니 사랑의 언어)’ 캠페인이 시행 1주년을 맞았다. 그동안 한국, 미국, 브라질 등 133개국에서 225만여 명이 참여했다. 지난 16일과 13일에는 충북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어머니 사랑의 언어’ 시상식이 열려, 국내외 일상 속 존중과 배려를 실천한 이들을 격려하고 캠페인의 선한 영향력을 공유했다. ‘어머니 사랑의 언어’ 캠페인은 세상에서 가장 큰 사랑인 ‘어머니 사랑’의 마음을 언어에 담아 일상에서부터 실천해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운동이다. 배려와 존중, 경청, 감사, 용서 등의 의미를 담은 7가
-
쿠팡이츠 ‘장보기·쇼핑’에 CU 입점…동네가게부터 편의점까지 바로 주문
쿠팡이츠의 ‘장보기·쇼핑’에 편의점 CU가 입점한다. 동네가게부터 편의점까지 다양한 매장들이 쿠팡이츠 장보기·쇼핑에 합류하며 폭넓은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와우회원 무료배달 혜택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쿠팡이츠는 25일부터 ‘장보기·쇼핑’에 편의점 CU가 입점하고 12월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기 서비스는 서울 지역 약 1000개 매장에서 제공되며 점차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CU 매장 첫 주문 시 와우회원 대상 최대 6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문 금액별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할인은 △6500원 할인(2만5000원 이상 주문 시) △6000원 할인(2만원 이상) △4000원 할인(1만5000원 이상) 등
-
빌리, ‘코리아 스포트라이트 2025’ 스페인 최종 선정…현지 팬 위한 특별 무대 예고
그룹 빌리(Billlie)가 국가 주도 글로벌 행사에 연속 선정되며 'K-팝 대표 주자'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25일 “빌리가 오늘(현지시간) 스페인에서 개최되는 대중음악 해외 쇼케이스 'Korea Spotlight 2025(코리아 스포트라이트 2025)'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Korea Spotlight 2025'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이 주관하는 한국 대중음악 해외 진출 지원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성장 잠재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팀이 엄선돼 참가하는 행사다. 빌리는 앞서 중동 최대 규모 K-콘텐츠 박람회 'K-EXPO UAE' 등 국제 행사에 공식 초청된 데 이어, 이번 스페인 무대에서도 국가 주관 공식 프로그램
-
풀무원푸드앤컬처, 김제휴게소 양방향 신규 오픈…지역 상생 복합문화휴게소로 조성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새만금~전주 고속도로에 조성된 ‘김제휴게소(양방향)’를 정식 오픈하고 운영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한국도로공사가 시행한 사업자 선정에서 지난 7월 김제휴게소 최종 운영사로 확정돼 개장을 준비해 왔다. 새만금과 전주 양방향 모두 최신 시설을 갖추고, 고객 맞춤형 식음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김제휴게소는 휴게소 2곳과 주유소 2곳 등 총 4개소 규모로, 전주 방향은 2,444제곱미터, 새만금 방향은 2,475제곱미터의 2층 건물로 구성됐다. 전주 방향에는 식당, 즉석 매장, 편의점, 화장실, 수유실 등이 들어서 있으며, 새만금 방향에는 외
-
한국마사회,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2026년 신입사원 모집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경마와 말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2026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양질의 공공 일자리 창출을 위해 채용 규모를 대폭 확대, 총 34개 분야 65명(사무직 분야 28명, 기술직 분야 37명)을 채용한다. 채용 인원이 전년 대비 크게 늘었으며, 채용 시기도 약 1개월 앞당겼다.특히 올해는 ▲사회형평적 채용 제한경쟁 확대 ▲문·이과 융합형 인재 육성을 위한 자격(빅데이터, AI 등) 우대 ▲응시자 기회 확대를 위한 전형별 동점자 기준 완화 ▲심층검증을 위한 최종 면접 대상자 AI 역량검사 시행 ▲의사상자 및 한부모가정 가점 신규 운영 등 공정성과 다양성을 더욱 강화한 전형 과정 개선이 이루어졌다.또한 지원자의
-
삼표시멘트, 삼척시와 생활폐기물 매립 제로 실현 업무협약
삼표시멘트가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생활 밀착형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시멘트는 삼척시와 '생활폐기물 직매립 제로 실현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삼척시가 자원순환단지 조성을 통한 친환경 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것으로, 지역 향토기업인 삼표시멘트가 상생 기반으로 힘을 보태 지자체-기업 간 협력 기반의 사회환원사업을 추진한다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주요 내용은 자원순환단지 조성 공동 추진, 단지 조성에 따른 인허가 협력, 행정·재정적 지원 등이다.특히 현재 삼척시가 추진 중인 생활자원 회수센터 이전 사업, 공
-
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종합 홍보대행사 로이스커뮤니케이션(대표 황재규)은 ‘2025 한국PR대상’에서 기업 마케팅 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25일 밝혔다.한국PR대상은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PR 시상식으로 올해로 33회를 맞았다. 매년 공공·기업·비영리 등 각 분야에서 모범적인 PR 사례를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PR 산업 전반의 신뢰 회복과 지속 가능성 강화를 이끌고 있다.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한강수영장 6곳에 삼양식품 브랜드 팝업존을 조성했다. 이를 통해 한강에서 라면을 즐기는 기존의 경험에 삼양식품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목하며 ‘한강라면=삼양식품’이라는 연결고리를 쌓아갈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다. K-컬쳐가 확
-
매시 55분, 서울역이 미디어아트로 빛난다
하루 30만 명이 오가는 서울역에, 매시 55분이면 특별한 예술의 순간이 찾아온다.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선보인 '플랫폼(Platform)111’은 철도역을 시민과 예술이 만나는 도심 속 미디어 갤러리로 바꿔 놓았다.지난 9월부터 KTX 서울역에서 본격 운영 중인 플랫폼111은 총 길이 111m, 높이 5.5m, 전체 면적 610.5㎡에 달하는 초대형 엘이디(LED) 디스플레이로, 국내 상업용 실내 전광판 중 최대 규모다.서울역 맞이방에 설치된 이 미디어는 가로 91m 구간에서 광고·영상 콘텐츠를 송출하고, 20m 구간에서는 실시간 열차 정보를 제공하는 열차정보표시기(TIDS, Train Information Display System)로 구성돼 국내 최초의 복합형 미디어 시스템
-
하림, 쌀쌀한 날씨에 즐기기 좋은 ‘홈술’용 닭고기 제품 추천
기온이 떨어지고 밤이 길어지는 겨울철에는 외식보다 집에서 간단한 요리와 함께 술 한 잔을 즐기는 ‘홈술’이 인기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추운 날씨에 술과 잘 어울리는 닭고기 간편식 제품들을 추천했다. 쫀득한 식감의 특수부위부터 ‘겉바속촉’ 치킨까지, 조리는 간편하면서 다양한 주종과 페어링하기 좋은 제품들로 엄선했다. 먼저, 소주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한판’ 시리즈는 손질이 까다로운 특수부위를 해동 없이 프라이팬에 익히기만 하면 즐길 수 있는 간편 안주 제품이다.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개별 급속 냉동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특수부위 특유의 잡내를 최소화했
-
교원투어 여행이지, ‘블랙플라이데이’ 프로모션…“함께 떠나면 최대 10% 할인”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블랙플라이데이(Black Fly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쿠폰 이벤트로 구성됐다.프로모션은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행운의 골든 티켓’ ▲동행 인원을 충족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동행+10% 할인 쿠폰’ ▲매일 오전 11시 최대 1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블랙 타임어택’ 등이며, 행사 기간은 12월 19일까지다.먼저 ‘행운의 골든 티켓’ 이벤트가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
배달의민족, ‘배민장보기페스타’ 개최
배달의민족이 국내 주요 유통브랜드와 함께 파격적인 장보기 혜택을 제공하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배민의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를 비롯해 국내 주요 유통 브랜드 5곳과 함께 할인혜택·무료배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배민장보기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주문 후 1시간 내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들 빠르게 배달하는 ‘퀵커머스(Quick Commerce)’ 서비스의 편리함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배민장보기페스타’에는 현재 배민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이마트, GS더프레시, 홈플러스, 이마트에브리데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