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최수호, 12월 첫 단독 팬미팅 개최…설렘 가득 '댄디 비주얼' 포스터 공개
가수 최수호가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2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수호의 첫 단독 팬미팅 '수호학개론'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햇살 아래 소파에 기대어 앉은 최수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스터 속 최수호는 이마를 드러낸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셔츠와 카디건을 매치한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최수호의 날렵한 옆태와 은은한 미소가 담긴 포스터는 그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을 통해 보여줄 무대와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올해 최수호는 MBN '현역가왕2'를 통해 정통 트로트부터 국악 가요까
-
호텔신라 임원인사 단행, 조병준·박민 부사장 승진... 성과주의 인사로 체질 개선 박차
호텔신라가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조직 체계를 대폭 개편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부사장 2명과 상무 3명이 새로 승진 임명되었으며, 이는 최근 경영 실적 개선을 주도한 핵심 리더들을 중용하겠다는 경영진의 전략적 선택으로 읽힌다.신임 부사장 조병준 전 TR(면세)부문 경영기획팀장은 재무 전문가로 알려져 있으며, 인천공항점장을 비롯한 사업 현장에서 다양한 보직을 거친 베테랑이다. 박민 신임 부사장은 신사업기획팀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의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주도적으로 참여해왔다.호텔신라 측은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사업 핵심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주요 사업분야에서 성과 창출과 핵심적 역할이 기대
-
최립우, 첫 단독 팬미팅 추가 회차까지 전석 매진…막강 티켓 파워
Mnet '보이즈 2 플래닛' 출신 최립우가 또 한 번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최립우는 오는 12월 20~21일 오후 2시와 7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Chuei Li Yu Fan Meeting 'Drawing Yu'(2025 최립우 팬미팅 ‘드로잉 우’)를 개최한다. 앞서 12월 20일로 예정됐던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매진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2월 21일 공연을 추가로 편성했고, 지난 26일 진행된 추가 회차 티켓 예매 역시 오픈 직후 단숨에 매진되며 놀라운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최립우는 'Drawing Yu'를 통해 그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과 소중한 추
-
별사랑, 엠케이에스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새로운 도약 예고
가수 별사랑이 엠케이에스이엔티에 새둥지를 틀었다. 엠케이에스이엔티는 27일 “탁월한 보컬과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지닌 가수 별사랑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다채로운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별사랑은 2012년 10월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 음악으로 데뷔한 뒤, 2017년 첫 정식 싱글 앨범 ‘눈물꽃’을 발매했다. 이후 2021년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TOP6에 오르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고, 2024년 MBN ‘현역가왕’에서도 TOP7에 이름을 올리며 실력과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콘서트, 방송,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활동 폭을 넓혀온 별사랑은 지난
-
VVUP, 남미 인기 뜨겁다…역대 발표곡 멕시코 차트 ‘줄 세우기’ 성공
VVUP(비비업)의 남미 인기가 심상치 않다. VVUP은 지난 20일 미니 1집 'VVON(본)'을 발매한 가운데, 해당 앨범은 브라질 애플 뮤직 K-팝 차트 46위, R&B/소울 차트 74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VVON'은 포르투갈 K-팝 차트 50위, 페루 K-팝 차트 141위에도 랭크됐다. 멕시코 차트 성적은 더욱 괄목할 만하다. VVUP은 멕시코 아이튠즈에서 소위 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VVUP은 K-팝 차트 내 '4 Life'(27위), 'Locked on'(28위), 'INVESTED IN YOU'(31위), 'Super Model'(32위), 'House Party'(33위) 총 5곡을 상위권에 진입시켰다. 더불어 R&B/소울 차트에도 '4 Life'(23위), 'INVESTED IN YOU'(25위), 'Super Model'(26위)
-
모나미, ‘실리콘 전용 키친마카’ 신제품 출시. 주방 필수품 키친마카 라인업 확대..
문구기업 모나미는 키친마카의 신제품 ‘실리콘 전용 키친마카’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2종으로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모나미의 키친마카는 ▲유리 ▲스테인리스 ▲플라스틱 등 다양한 재질에 활용할 수 있어 ‘주방 필수 아이템’으로 불리며 누적 판매량 100만 자루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다만 기존 제품의 경우 실리콘 소재에는 잉크 자국이 남아 사용이 어려웠다. 모나미는 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고, 실리콘 용기 수요가 증가하는 흐름에 맞춰 ‘실리콘 전용 키친마카’를 선보이게 됐다.이번 신제품은 실리콘 표면에서도 잉크 자국 없이 깨끗하게 지워지는 특수 잉크를 적용했다. 물에는 지워지지 않지만 주방
-
아누아, 美 NBC ‘Shop TODAY 2025 뷰티 어워즈’ 수상...K뷰티 경쟁력 입증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미국 NBC 방송 ‘투데이 쇼’의 ‘Shop TODAY 2025 뷰티 어워즈(Shop TODAY 2025 Mature Beauty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샵 투데이(Shop TODAY)’는 미국 NBC 방송의 대표 모닝 프로그램 ‘투데이 쇼’에서 운영하는 쇼핑 가이드 콘텐츠로, 2022년부터 전문 에디터와 작가진의 심사를 통해 스킨케어, 바디 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아누아는 ‘최고의 보습 마스크(Best Hydrating Face Mask)’ 부문에서 ‘라이스 70 글로우 콜라겐 마스크’가 선정
-
메가MGC커피, 겨울시즌 출시 3주 만에 약 160만 개 판매 돌파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메뉴로 사랑받는 메가MGC커피가 2025년 겨울시즌 신메뉴 출시 3주만에 누적 판매량 약 160만 개를 돌파하며 겨울시즌 역대급 흥행을 기록했다. 이는 1초당 1개씩 판매된 셈으로 지난해 겨울시즌보다 판매 속도가 3배 빨라졌고 일일 평균 판매량도 약 76% 증가하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외식 트렌드를 주도하며 또 한번의 쾌거를 달성했다.메가MGC커피는 매년 겨울, 시즌 감성에 맞는 메뉴들을 선보여 온 가운데, 올해는 특히 레트로 감성과 트렌디한 요소를 결합한 이색 메뉴들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인기를 견인한 핵심 메뉴는 단연 △엠지씨네 라면땅과 △군고구마 크림브륄레 슈페너, 그리
-
조광페인트, 2년 연속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 수상
조광페인트(대표이사 양성아)는 11월 26일 서울시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 제조 부문 우수보고서 발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표준협회가 2008년부터 주최하고 있는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은 글로벌 지속가능성 보고서 가이드라인인 GRI에 기반하여 국내 기업이 발간한 지속가능성보고서의 보고품질을 조사하여 우수 보고서를 선정하는 조사모델로, 올해 조사는 2024년 8월부터 2025년 7월 사이 발간된 국내 모든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조광페인트는 지난해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며 ‘최초발간 부문’ 우수보고서로 선
-
그루비엑스, K-의료관광 ‘게임 체인저’ 부상 “외국인 환자 누적 1만 명, 결제액 200억 원 돌파”
외국인 의료관광객을 위한 디지털 의료 컨시어지 서비스 운영사 그루비엑스(GROOVY X, 대표 권규범)가 서비스 론칭 2년여 만에 누적 환자 매칭 1만 명, 누적 결제액 200억 원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2023년 6월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 이후 단기간에 이뤄낸 성과로, 그루비엑스가 한국 의료기관과 해외 환자를 연결하는 필수 ‘디지털 의료관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그루비엑스는 단순한 병원 추천을 넘어, 실시간 예약 연동, 다국어 상담 및 사후관리까지 고객 여정의 전 과정을 디지털화한 ‘올인원(All-in-one) 의료관광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중국 인터넷 환경에 최적화된 위챗(WeChat) 미니프로그램과 샤오홍
-
쇼핑몰까지 확장한 ‘CJ ONE’ HDC아이파크몰에서도 적립·사용 손쉽게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HDC아이파크몰과 서비스 제휴를 추진하며 오프라인 쇼핑몰에서도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졌다. 이번 서비스 제휴는 가입자 3100만 명을 돌파한 CJ ONE이 한 해 누적 방문객 5,000만 명이 넘는 아이파크몰과 제휴하면서 사용자들의 혜택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과 ‘원스톱 라이프스타일 아이파크몰'이라는 각 사의 비전에 공감대를 형성,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CJ ONE 회원은 아이파크몰 앱에서 CJ ONE 계정을 연동하면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은 제
-
잔나비의 연말 파티 초대장…오늘(27일) 단독 콘서트 ‘합창의 밤 2026’ 티켓 오픈
잔나비가 올 한 해의 뜨거운 기록을 겨울의 대합창으로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27일 “잔나비 연말·연초 콘서트 '합창의 밤 2026, The Party Anthem'의 티켓 예매가 오늘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고 밝혔다. 앞서 전국투어 전 회차 매진, 데뷔 첫 KSPO DOME 단독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이번 공연 역시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된다. '합창의 밤 2026, The Party Anthem'은 잔나비가 직접 붙인 공연명으로, "묵은 해를 고이 보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자, 근사한 샹들리에 아래에서 모두 함께 노래하자"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겨울 파티형 콘서트다. 시즌 콘서트 특유의 온기
-
장애 아동 가정에 매달 도움의 손길 사회공헌 <월간 한 모금>에 아워홈한화비전도 동참
아워홈이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월간 한 모금>에 동참한다. 치료가 시급한 장애 아동 가정에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월간 한 모금>은 한화갤러리아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지난해 9월 시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이달부턴 한화비전과 아워홈도 힘을 보태기로 했다. 두 곳의 계열사가 추가로 합류하면서 <월간 한 모금> 사업은 한화그룹 기계 부문까지 확대됐다. 한화 유통·서비스·기계 부문 4개사는 26일 서울 더 플라자에서 밀알복지재단과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월간 한 모금>은 저소득 장애 아동 가정의 의료비 부담 경감과 아동의 빠른
-
삼표그룹, 취약계층 대상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 진행
삼표그룹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핵심 계열사인 삼표시멘트는 지난 25일 삼척시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삼척시 공공이불 빨래방 ‘희망을 담는 빨래바구니’와 함께 찾아가는 이불세탁 서비스를 진행하고 생필품 및 세탁기관 시설운영 후원금을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희망을 담는 빨래바구니’는 홀몸 및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이불을 무료로 수거해 세탁‧배달해주는 사업기관으로 현재 삼척시니어클럽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 활동은 생활 편의 접근성이 낮은 취약계층
-
음저협, 카카오창작재단 '그로우업 톡앤톡’ 협력… 예비 창작자 지원 나서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가 오는 28일(금) 열리는 ‘제14회 그로우업 톡앤톡’에 협력기관으로 참여해 예비 음악 창작자를 위한 창작 지원 활동에 나선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창작재단이 주최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 강남 드림플러스에서 개최되며, 100여 명의 예비 음악 창작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그로우업 톡앤톡’은 국내 문화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목표로 운영되는 창작자 성장 프로그램으로, 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신진 창작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오프라인 강연이다. 업계 대표 전문가들이 강연과 질의응답을 통해 실질적인 창작 노하우와 산업 이해도를 전하며 매회 높
-
쿠팡, 파페치 통해 ‘K-뷰티 브랜드’ 글로벌 수출길 연다…K-뷰티 세계화 앞장
쿠팡이 파페치(Farfetch)를 통해 한국 중소 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파페치는 전 세계 1400여 개 럭셔리 브랜드와 부티크를 연결하는 글로벌 명품 마켓플레이스다. 파페치는 주요 럭셔리 하우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엄격한 검증 절차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품만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번 협업은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K-뷰티 수요에 대응하고, 국내 중소 브랜드의 수출 장벽을 낮추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쿠팡은 직매입한 국내 뷰티 제품을 파페치 플랫폼에서 해외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며, 국내 브랜드는 복잡한 수출 절차 없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새로운 상생 모델을
-
샘표, 동반성장 위한 ‘2025 대리점 간담회’ 개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26일 서울 중구 충무로 본사에서 ‘2025 대리점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샘표의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 전략을 공유하고, 대리점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샘표식품 주요 경영진과 실무진, 전국 30여 개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해 고객 만족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을 주제로 2026년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유통 환경 변화에 따른 시장 전망과 대응 방향을 모색하는 등 단순한 공급·유통 관계를 넘어 고객 만족과 서비스 향상을 실현하기 위한 협력 방향을 구체화했다.참석자들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더욱 쉽고 편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