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창고43, ‘그릴 마스터십’ 대회 진행… 프리미엄 한우다이닝 경험 주도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고객에게 한층 완성도 높은 한우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의 구이 전문성을 평가하는 ‘그릴 마스터십(Grill Mastership)’ 대회를 개최했다.‘그릴 마스터십’은 기존 운영되던 구이 평가 제도를 한층 고도화한 창고43만의 내부 전문가 인증 프로그램이다. 고객 테이블에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창고43의 운영 방식에 맞춰, 단순한 조리 기술을 넘어 수준 높은 서비스 마인드까지 겸비한 최고의 ‘그릴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기획됐다.창고43의 내부 인증 제도는 2023년 하반기부터 도입되어 상·하반기 연 2회 운영되고 있다. 서비스 매뉴얼과 고객 응대법 등 기본 소양
-
쿠쿠, 겨울 계절가전 10월 판매량 전월 대비 107% 증가
쿠쿠(대표 구본학)의 10월 겨울 계절가전(히터, 카본매트, 가습기, 커피머신) 판매량이 전월 대비 107% 증가세를 보였다.쿠쿠는 예년보다 이른 추위에 고객들의 월동 준비가 빨라진 것을 10월 겨울 계절가전 판매량 증가의 주요 원인으로 보고 있으며, 11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겨울 계절가전 판매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특히 저전력으로도 실내 온도 조절이 가능한 히터 라인업 수요가 급격한 성장 추이를 보였다. ‘쿠쿠 하이라이트 전기 히터’는 600W 이하 저전력으로도 빠르고 효율적으로 발열하며, 3단 송풍 조절과 좌우 회전 기능으로 난방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40dB 저소음 설계로 도서관같이 조용
-
국민체력100, ‘2025 올해의 SNS’ 최우수상 수상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은 ‘국민체력100’에서 운영하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계정이 국내 최고 권위의 소셜미디어 경진대회인 ‘제11회 2025 올해의 SNS(Year’s SNS 2025)’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약 300팀이 참가한 이번 경연 대회에서 ‘국민체력100’의 SNS 계정은 체력 측정, 운동처방 등 전문성을 갖춘 운동·건강 정보를 국민 눈높이에 맞춰 쉽고 흥미롭게 시각화해 공공콘텐츠의 혁신성, 대국민 접근성, 소통 성과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공공브랜드의 모범사례로 인정받았다. 특히, 게시물당 평균 25% 이상의 도달률과 유튜브·인스타그램의 구독자가 각 11.7%, 20.6% 증가하는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선물 가득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하고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먼저, 오는 12월 14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깜짝 상점’을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상점에 접속만 하면 태생 3~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크리스탈을 사용해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이와 함께 12월 7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이벤
-
휴온스엔, 통합 공식 자사몰 ‘휴온스N몰’ 출범
휴온스그룹 휴온스엔이 공식 통합 자사몰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온라인 접점 강화에 나섰다. 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은 기존 개별적으로 운영해온 휴온스엔몰, 이너셋몰, 마이시톨몰을 통합한 공식 자사몰 ‘휴온스N몰’을 새롭게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금번 통합몰 출범은 그간 브랜드별로 분산돼 있던 휴온스엔 제품을 집적화해 고객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시행됐다.휴온스엔은 통합몰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내달 14일까지 행사 기간 40개 품목을 할인가(최대 90%)로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회원 등급 무관 2% 구매 적립
-
대성, 내달 10일 새 싱글로 컴백…뉴스 콘셉트 쇼츠+티저 이미지로 ‘신곡 기대감 UP’
가수 대성이 올 연말 새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는 27일 “대성이 오는 12월 10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보는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1집 ‘D’s WAVE(디스 웨이브)’ 이후 약 8개월 만으로, 대성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담길 전망이다. 앞서 대성은 뉴스 콘셉트의 쇼츠 영상을 선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대성은 “방금 들어온 소식… 예? 사랑이요?”라는 재치 있는 멘트와 함께 손하트를 보내는 유쾌한 퍼포먼스로 컴백 분위기를 먼저 띄웠다. 이후 공개된 컴백 티저는 오렌지 톤 배경 위에 디자인된 ‘HG’ 로고로 한층 세련된 인상을 전했다. 강렬한
-
푸라닭 치킨,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 성료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푸라닭은 지난 10년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를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팬사인회와 시즌패키지 팬아트 공모전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별도 사전 모집 기간을 통해 팬사인회 응모 및 시즌패키지 팬아트 공모전 작품을 접수받았으며, 지난 11월 7일 오프라인 팬사인회와 함께 팬아트 공모전 시상식이 함께 진행되는 형태로 구성되었다. 팬사인회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미리 선정된 총 50명의 팬들이
-
SPC 배스킨라빈스, ‘헌터’와 협업한 크리스마스 굿즈 2종 공개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5 크리스마스 캠페인 ‘홀리데이 판타지(Holiday Fantasy)’의 일환으로 영국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헌터(Hunter)’와 협업한 굿즈를 선보이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하우스 슬리퍼•이어머프 등으로 추운 겨울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굿즈는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사전 예약과 판매 기간, 판매 채널 등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실내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X-mas 하우스 슬리퍼’는 브라운과 레드 2종으로 출시된다.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픽업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
-
코웨이,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환경가전 3관왕 석권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3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과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우수한 경영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브랜드 선호도, 구입 가능성, 차별성, 트렌드 선도력, 가치 혁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9년 연속 ▲비데 부문 9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업계 리더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아이
-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 ‘세계 아동권리의 달’ 맞아 단체 멘토링 활동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세계 아동권리의 달’을 주제로 단체 멘토링 활동을 진행했다.이번 활동은 유엔아동권리협약 채택을 기념하는 세계 아동권리의 달 11월을 맞아, 영케어러 아동들이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했다. 유엔아동권리협약의 기본 권리를 중심으로 단순 지식 전달에 그치지 않고, 표현·참여·경험해보는 활동을 통해 아동이 자신의 권리를 내재화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먼저 서울에서는 지난 15일, 시립서대문농아인복지관에서 ‘아동 인권 퀴즈 골든벨’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타인
-
[심층분석] 내수는 조정, 해외는 확대. 정관장의 전략은
천연물 기반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정관장은 약 40개국에 260여 종의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전 세계 홍삼 소매 시장에서 약 46%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전체 허브 기반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중에서도 매출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미국 래퍼 카디 B가 틱톡에 올린 정관장 제품 리뷰는 100만 회 이상 기록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파워를 입증했다.해외시장 선방은 숫자로도 확인할 수 있다. 2022년 전체 매출의 약 24%였던 해외 매출 비중이 2024년에는 28.9%까지 올라왔다. 2023년 연결 해외 매출은 약 3,765억 원으로 전년 대비 10% 이상 성장했으며, 국내 시장 부진 속에서 해외 매출이 버팀목 역할을 톡
-
SK바이오팜, 차세대 항암 치료제 개발 나선다
SK바이오팜이 차세대 항암 치료제로 주목받는 방사성의약품 분야에 본격 진출한다. 회사는 27일 이사회를 열고 미국 위스콘신대학 동문재단(WARF)으로부터 고형암 치료용 방사성의약품 후보물질 'WT-7695'의 전세계 독점 개발 및 상업화 권리를 도입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계약 규모는 총 8,425억원(5억7,600만 달러)으로, SK바이오팜의 지난해 연결매출액 대비 154%에 달하는 대규모 투자다. 계약금으로 219억원(1,500만 달러)을 지급하고, 임상개발 및 품목허가 단계별 성과 달성 시 최대 8,206억원(5억6,100만 달러)의 마일스톤 기술료를 지불한다. 제품 출시 후에는 판매 순매출액에 따른 로열티도 별도로 지급할 예정이다.이번에
-
코르티스, 데뷔 앨범 누적 판매량 106만 장 돌파…적수 없는 ‘올해 최고의 신인’
코르티스(CORTIS)가 첫 ‘밀리언셀러’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 최고의 신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파죽지세 행보다. 27일 써클차트가 발표한 최신 주간 앨범차트(집계기간: 11월 16~22일)에 따르면 코르티스의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가 발매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6만 장을 돌파했다. 올해 데뷔한 신인 중 유일한 단일 앨범 밀리언셀러의 탄생이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과 기데뷔 멤버가 없는 팀이 데뷔 앨범으로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이다. 코르티스는 팬덤 규모의 척도인 음반 판매량은 물론 대중성의 척도인 음원 차트와 SNS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올해 최고의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페스티브 특선 뷔페 선봬…미국과 유럽의 전통 홀리데이 메뉴가 한자리에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미식의 향연인 페스티브 특선 뷔페(Festive Buffet)를 선보인다. 미국 출신 총괄 셰프와 프랑스 출신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미국·유럽의 정통 홀리데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전통 로스트 터키를 비롯해 랍스터 구이, 프랑스식 연어 요리 살몬 앙 크루트(Salmon en Croûte), 유럽의 대표 크리스마스 디저트인 슈톨렌(Stollen)과 팡도르(Pandoro) 그리고 스페셜 씨푸드 스테이션 등 다채로운 메뉴가 더욱 풍성한 만찬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뷔페 이용 고객에게는 소프트 드링크와 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프로모션
-
배윤경, ‘별 하나의 사랑’ 출연…설렘X달달 로맨스 예고
배우 배윤경이 2025 KBS2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별 하나의 사랑’에 출연한다. ‘러브 : 트랙’은 서로 다른 모양의 10가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앤솔로지. 기존 ‘드라마 스페셜’의 명맥을 잇는 KBS의 새로운 단막 프로젝트로, 총 10개의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사랑 이야기를 하나의 감성 플레이리스트처럼 펼쳐낼 예정이다. 이 중 배윤경은 별점 신봉자인 5성의 남자가 소개팅 앱 시스템 오류로 겨우 1점인 여자와 재난 같은 소개팅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별 하나의 사랑’에 출연한다. 소개팅 앱 별점 1점의 도배사 최하나 역을 맡은 그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캐릭터의 맑고 단단한 면모
-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 잠든 안은진 바라보는 애틋 눈빛
‘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이 장기용에게 취중진담을 한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5회는 공지혁(장기용 분), 고다림(안은진 분), 김선우(김무준 분), 유하영(우다비 분)의 사각 로맨스 시작을 알리며 안방극장을 핑크빛 설렘으로 가득 채웠다. 공지혁과 고다림이 언제쯤 서로 진심을 털어놓을지, 얽히고설킨 네 남녀의 사랑이 어디로 향할지 시청자 관심이 뜨겁다. 27일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이 6회 본방송을 앞두고 한층 가까워진 공지혁과 고다림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공지혁과 고다림은 어둠이 내린 밤 예쁜 가게 앞에 단둘이 나란히 앉아 있다. 살짝
-
김세정, 데뷔 10주년 기념 팬 콘서트 투어 확정…해사한 미소로 기분 좋은 ‘설렘 폭발’ 포스터 공개
배우 겸 가수 김세정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로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김세정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2026 KIM SEJEONG FAN CONCERT ‘열 번째 편지’’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팬 콘서트는 내년 1월 10일과 11일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멜버른, 시드니, 마닐라, 홍콩, 쿠알라룸푸르, 요코하마까지 총 8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세정의 팬 콘서트 투어 ‘열 번째 편지’는 ‘편지’라는 매개체를 통해 지난 10년의 시간을 돌아보고, 지금의 ‘나’와 ‘팬’, 그리고 모든 순간을 이어주는 진심을 담은 의미로 완성됐다. 단순한 공연을 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