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메가MGC커피, 2025 메가콘서트 2차 라인업 공개. 투어스·트리플에스·강다니엘 뜬다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오는 5월 31일 (토) 인천 아시아드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메가콘서트’의 두 번째 라인업이 최근 공개됐다고 7일 밝혔다. 컴백 소식을 알린 청량돌 ‘투어스(TWS)’와 ‘강다니엘’, 그리고 대세로 등극한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가 24인 완전체로 합류했다.이로써 앞서 1차로 공개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라이즈(RIIZE)’ ‘슈퍼주니어(SUPER JUNIOR)’까지 6개 팀의 출연이 확정돼, 주목받는 신인과 레전드 그룹까지 아우르는 라인업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현재 메가MGC커피 애플리케이션(APP)에서 9일까지 진행 중인 2차 티켓 이벤트에서 콘서트 티켓을 획득하려는
-
코카-콜라사 환타, 새로운 맛의 ‘환타 멜론’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달콤한 멜론향에 톡톡 튀는 탄산감이 어우러진 ‘환타 멜론’을 출시한다.이번에 출시되는 ‘환타 멜론’은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함과 기분 좋게 짜릿한 탄산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과일 향의 상큼달콤함이 주는 즐거움을 전파해온 환타답게 멜론의 부드러운 향긋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코카-콜라사는 신제품 ‘환타 멜론’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탄산음료 시장에서 상큼달콤한 과일향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맛 경험을 더욱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전 세계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환타
-
르꼬끄 스포르티브, ‘비바폼 맥스’ 러닝화 출시 및 개그맨 유세윤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르꼬끄의 대표 러닝화 ‘비바폼 맥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이에 개그맨 유세윤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러닝화 붐 업을 위한 ‘비바 런(VIVA RUN)’ 캠페인을 전개한다. 르꼬끄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러닝화 ‘비바폼 맥스’를 2025 S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하며, 러닝의 매력을 보다 유쾌하게 알리고자 유세윤을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러닝 문화가 단순히 기록 단축 목적이 아닌, 하나의 놀이이자 개성을 표현하는 유쾌한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앰배서더로 선정된 유세
-
문가영, 광고계 러브콜 쏟아지는 대세 행보 ing
배우 문가영이 광고계 전반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히고 있다. 문가영은 최근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랙앤본(rag & bone)의 첫 한국 로컬 앰버서더로 발탁되며 업계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랙앤본은 “문가영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완벽히 표현할 수 있는 인물이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문가영은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스타일링 속에서, 내추럴한 소녀미부터 우아한 성숙미까지 다채로운 무드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감각적인 비주얼과 브랜드 고유의 무드를 자신만의 색으로 풀어내는 표현력
-
네츄럴코어, 중앙대학교 ‘냥침반’ 동아리와 길고양이 공존 환경 개선 박차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동물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대학생들과 함께 길고양이 돌봄 활동에 나선다.네츄럴코어는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내 길고양이와의 공생을 이끄는 동아리 ‘냥침반’에 8년 이상 사료 지원을 이어왔으며, 올해는 동아리 운영을 돕고 길고양이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홍보 굿즈 제작에도 협력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지난달 28일(금) 네츄럴코어는 직접 중앙대학교에 방문해 냥침반 학생들과 함께 길고양이 배식소 4곳을 정비하고 신규 배식소로 교체하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길고양이들이 휴식할 수 있는 하우스도 추가로 설치했는데, 하우스 공급은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이하 고보
-
코카-콜라사 ‘토레타!’, 에스파 ‘윈터’와 함께 가벼운 이온실천 일상 담은 광고 선보여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봄 시즌을 맞아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7일 공개한다.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광고는 ‘가볍게 이온 실천’을 테마로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윈터의 일상 속 수분 충전 루틴을 담아내며 토레타!만의 싱그러움을 강조하고 있다.일상 속 땀나는 순간을 조명한 이번 광고는 ‘가볍게 흘린 땀이 오늘의 나를 채워’ 라는 메시지를 광고 두 편에 담았다. 메인 영상에서는 윈터가 즐겁게 요리를 하고 강아지와 산책을 하는 혼자만의 일상은 물론, 사람들과 어울리며 뮤직 페스티벌을 열정적으로 즐긴 후 토레타!를 마시며 수분과 이온을 보충하는 모습을 담았다. 세로형
-
아누아, 유럽·중동·호주 아마존 진출...’K뷰티’ 신시장 개척 나선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K뷰티가 빠르게 성장 중인 유럽, 중동, 호주 지역 아마존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영토 확장에 나선다.아누아는 그동안 미국과 일본 아마존에서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두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올해 1월 영국, 2월 두바이에 이어 독일과 호주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아누아는 미국과 영국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인 울타뷰티(ULTA)와 부츠(Boots)에도 입점해 소비자 신뢰를 쌓아온 만큼, 이번 아마존 내 신규 국가 입점도 성공적인 판매를 이어가며 K뷰티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
풀무원, ‘62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제품 관련 다양한 의견을 활발하게 개진해 나갈 ‘풀무원 62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풀무원 주부모니터’는 풀무원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이번 62기 주부모니터는 이달 말부터 10월까지 총 7개월 동안 월 1회(매월 세 번째 목요일) 오프라인 정기 모임에 참석하여 활동하게 된다.풀무원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다른 식품회사(식품업종)와 관련 없고, 과거 풀무원 주부모니터 활동 이력이 없어야 한다. 주부모니터는 풀
-
풀무원건강생활㈜,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 인삼과 21가지 부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은 수백 년 전부터 해외에서도 우수성을 인증받은 우리 인삼을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실제로 우리 인삼은 1762년 프랑스에서 백과전서 한 페이지 전체에 기록될 정도로 탁월함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제품은 GAP 인증을 받은 인삼에 진공 건조 과정을 거쳐 홍삼의 기능성분을 보전시켜 적용했다. 이를 통해 홍삼의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를 1일 섭취량 기준 4mg 함유하여 ▲면역력
-
IBK기업은행, 근로복지공단과 손잡고 중소기업 근로자에 3000억원 자금 지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4일 근로복지공단(이사장 박종길)과 중소기업 근로자 등 금융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3000억원 규모의 ‘근로자생활안정자금 이차보전 융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기업은행은 지난 2월 근로복지공단이 주관하는 ‘근로자생활안정자금 이차보전 융자사업’의 사업자로 단독 선정되어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은행은 본인 또는 자녀의 결혼, 7세 미만 영·유아자녀 양육 등 생활안정자금 목적으로 근로복지공단의 추천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 신용대출 대비 저금리의 장기 대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근로자생활안정자금 이차보전 융자사업’ 관련 신상품은 은행
-
쿠팡과 손잡은 PB상품 중소 제조사 600곳 돌파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제조, 납품하는 파트너사 수가 600곳을 넘어섰다. 쿠팡을 통한 가파른 성장세로 파트너 업체 수의 증가폭 대비 고용인원이 한해 4000명 늘면서 연 기준 최대치를 기록했다. 경기침체와 내수둔화 속에서 중소 제조사들이 쿠팡을 통해 돌파구를 마련, 동반성장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하는 CPLB 파트너 중소제조사 고공성장…고용인원 2만7000명쿠팡은 자체 브랜드 자회사 ‘씨피엘비’(CPLB)에 PB상품을 납품하는 전국 중소 제조사 파트너가 지난해 말 기준 630곳으로 늘어났다고 6일 밝혔다. 이는 2019년 160곳과 비교해 파트너 수가 4배 늘어난 것이다. CPLB와 함께하는 중소 제조사는 꾸준
-
한화비전, 북미 최대 보안 전시회 ‘ISC WEST’ 참가 AI·클라우드 등 첨단기술 시장 정조준
한화비전이 미국 최대 보안 전시회 ‘ISC WEST’에서 인공지능(AI) 및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한화비전은 4월 2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보안 전시회 ‘ISC WEST 2025’에 참가해 ‘이노베이션 비욘드 익스펙테이션(Innovation Beyond Expectations)’이란 주제로 다양한 첨단 솔루션을 내놓았다. ISC WEST는 세계 3대 물리 보안 전문 전시회로, 매년 전 세계 700여개 기업이 참가한다.이번 전시에서는 AI 및 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영상보안 솔루션이 큰 주목을 받았다. ▲ 자체 개발 AI 칩셋 ‘와이즈넷9(Wisenet9)’을 탑재한 카메라 라인업 ▲ 서비스형 영상관제 솔루션(VSaaS) ‘온클라우드(
-
‘솔로 데뷔 D-DAY’ NCT 마크 “‘The Firstfruit’는 제 인생을 바탕으로 만든 앨범”
NCT 마크가 첫 번째 앨범 ‘The Firstfruit’(더 퍼스트프루트)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마크의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곡 ‘1999’(일구구구)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오픈된다. 이번 앨범은 고향 토론토, 첫 이주지 뉴욕, 학창 시절을 보낸 밴쿠버, 아티스트의 꿈을 펼치고 있는 서울 등 마크의 발자취가 담긴 네 개의 도시를 테마로 총 13곡을 수록, 마크가 지금까지 걸어온 여정이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져 리스너들은 마크를 더욱 깊이 이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1999’는 웅장한 오케스트
-
인천경제청, 외국인 대상 응급처치법 교육 참가자 모집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윤원석)은 오는 29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IFEZ 내 외국인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CPR)과 응급처치법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외국인들의 안전한 생활 환경 조성을 위해 올해 처음 기획됐다. 실제 응급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법 이론과 실습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전문 강사진이 영어로 진행한다. 교육은 IFEZ 내 거주 및 근무하는 외국인 3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고, 4월 7일부터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IFEZ 글로벌센터로 하면 된다.장은미 투자유치기획과장은 “IFEZ 내 외국인들이 응급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교
-
하나금융그룹, 지역사회 소상공인들을 위해 사업장 필수품이 담긴 행복상자 전달 및 거리 환경정비 실시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지난 5일 명동상인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 소상공인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은 그룹 임직원과 가족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소상공인 맞춤형 행복상자 만들기’와 ‘거리 환경정비 줍깅’ 으로 진행됐다.임직원과 가족들은 그룹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소상공인 사업장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된 맞춤형 행복상자를 만들어 명동 인근의 가게 100여 곳에 직접 전달했다. 행복상자 는 명동상인협의회 소상공인 사업장 필수품들인 ▲종량제봉투 ▲고무장갑 ▲손세정제 ▲주방세제 등으로 구성됐다.또한, 깨끗한 거리 상권을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출시 맞아 공식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와 고객 초청 행사 성료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지난 4일 그랑 콜레오스 한정판 블랙 에디션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esprit Alpine noir)’ 출시를 맞아 서울 성동구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공식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이날 행사에는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인 펜싱 사브르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와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 사전 모집을 통해 초청 받은 르노코리아 고객 200여 명이 참석해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레이저 아트쇼, 디제잉 파티, 흑백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한편, 르노코리아는 오는 13일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
izna(이즈나), ‘SIGN’ 컴백 첫 주 활동 성료…완성형 퍼포먼스의 정석
그룹 izna(이즈나)가 컴백 첫 주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izna는 지난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 무대를 펼쳤다. izna는 완성형 퍼포먼스의 정석을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설렘 시그널을 전파했다. 이들은 멤버 간의 호흡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동선은 물론, 시그니처 포인트 안무로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뿐만 아니라 izna는 다채로운 감정 표현으로 아련한 무드를 극대화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들은 섬세한 표정 연기로 한층 더 성장한 역량을 증명했고, 청순부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