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오픈 1년 만에 누적 방문객 13만 명을 기록했다. 특히 소규모 행사 수요가 높아지며 ▲돌잔치 ▲회갑 ▲상견례 등 가족 행사와 모임 장소로도 자리 잡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2월 한 달간 수석 셰프가 직접 기획한 특별 신메뉴 ‘본갈비 바비큐’를 한정 선보인다. 시그니처 소스를 바른 최상급 소갈비를 저온에서 장시간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이다.
HDC 아이파크몰 앱 회원에게는 주중 20% 할인을 제공한다. 결제 시 앱 쿠폰 바코드를 인증하면 된다. 중복할인은 불가하며 쿠폰은 테이블당 1장만 사용 가능하다. 기간은 2월 2일부터 6일까지다.
또한 2월 2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주중 10% 할인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각 예약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은 총 11종으로 ▲HDC 아이파크몰 상품권(63만원권) ▲오캄헤어 시술권(30만원권)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주중 런치 식사권(2인)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티켓 등이다. 스크래치 복권은 테이블당 1장씩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2월 1일부터 8일까지다.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월 평균 1만 명 넘는 고객이 꾸준히 방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계절 특별 메뉴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보기[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