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찬엔터테인먼트는 22일 “김형석이 티빙에서 공개되는 숏 오리지널 드라마 ‘너를 죽도록 미워해’에 장신우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너를 죽도록 미워해’는 재벌가를 둘러싼 욕망과 배신, 그리고 사랑과 증오가 교차하는 관계의 소용돌이를 밀도 있게 그려내는 로맨스 서스펜스물이다. 짧은 러닝타임 안에 강렬한 전개와 짙은 감정선을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극 중 김형석이 맡은 장신우 역은 707 특임대 출신이자 청와대 VIP 경호팀에서 활약한 정예 요원. 류시아(유라)의 경호를 맡으며 24시간 곁을 지키는 냉철한 보디가드다. 또 감정을 절제하며 원칙을 지켜온 인물이지만, 갈등이 이어질수록 점차 드러나는 내면의 변화가 극에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김형석은 2017년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1’로 데뷔한 이후, 최근 DAUM과 비글루 플랫폼에서 각각 공개된 숏드라마 ‘인생 실패 후 코인 대박’과 ‘지금 우리 무슨 사이’를 비롯해 JTBC '나쁜엄마', 웹드라마 '뉴 연애플레이리스트', ‘사랑해, 진따!‘,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1~4’, ‘원스인어문’, ‘웰컴 투 피키’ 등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를 넘나들며 꾸준히 활약해왔다.
또 영화 ’비밀’, ’어게인 1997‘ 등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이 담긴 연기를 선보이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해 왔다.
한편, 티빙 숏 오리지널 드라마 '너를 죽도록 미워해'는 추후 티빙 모바일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