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일 “엔싸인이 오늘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Funky like me(펑키 라이크 미)'의 'Lik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엔싸인은 미러볼과 마이크, 글리터와 조명이 돋보이는 타이틀 배너 등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또 생동감 넘치는 눈빛과 자유분방한 포즈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엔싸인은 레드, 그린, 핑크 등 컬러 포인트의 스타일링으로 스포티하면서도 레트로한 매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콘셉추얼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엔싸인이 이번 곡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엔싸인은 보다 위트 있고 그들만의 아우라를 담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오픈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Funky like me'는 엔싸인이 지난 6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Itty Bitty(이티 비티)'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레트로의 향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과감한 콘셉트적 시도로 독보적인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엔싸인의 새 싱글 'Funky like me'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