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홈존, 20일 신곡 ‘트웬티즈’ 발표…밴드 사운드에 담은 위로

2025-12-19 17:00:00

홈존, 20일 신곡 ‘트웬티즈’ 발표…밴드 사운드에 담은 위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싱어송라이터 홈존이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19일 “홈존이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트웬티즈(Twentie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음악을 사랑해 온 자신의 지난 시간, 그리고 그 시절의 자신에게 건네는 위로를 담은 곡이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강렬한 밴드사운드의 얼터너티브 팝과 록 장르로 풀어내며,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 속에 진솔한 감정을 녹여냈다.

홈존은 "음악의 길을 선택해 20대를 지나온 나 자신에게 ‘고생 많았다’고 위로해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스스로에게 선물하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이 노래가 듣는 분들에게도 작은 포옹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트웬티즈(Twenties)’는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어 많은 팬들의 발매 요청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홈존은 정식 발매에 앞서 해당 영상을 삭제하는 티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홈존은 지난 14일 홍대 벨로주에서 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Home is where you ar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팬들과의 음악적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