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김민선은 최근 각종 브랜드 라이브 방송과 행사 MC로활약하며 전달력과 공감 능력을 인정받았다. 이러한 실전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토대로, 그는 2025년부터 전국 청소년 기관·학교에서 ‘진로·자기브랜딩 특강’을 진행하며 새로운 행보에 나섰다.
학생들의 관심사에 맞춘 생생한 현장 사례, 라이브커머스 산업의 성장 흐름, 그리고 실패와 성장을 담은 실제 경험담은 교육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김민선은 “청소년들이 스스로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순간을 함께하고 싶다”며 “누구나 자신만의 속도로 성장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본아리 부케말리기 선물 브랜드의 대표로도 활동하며 창업가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웨딩 부케 보존, 리부케 제작, 기념 선물 큐레이션 등으로 브랜드를 확장 중이며, 고객 맞춤형 디자인과 섬세한 제작 과정으로 웨딩·기념 선물 시장에서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김민선은 “진로 교육, 라이브커머스, 그리고 부케말리기 선물 세 분야는 ‘사람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전달한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진심과 꾸준함이 담긴 활동으로 영향력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김민선은 청소년 진로 프로그램, 브랜드 협업 라이브쇼핑, 그리고 본아리 대표 활동을 통해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2026년에는 더 다양한 교육 프로젝트와 콘텐츠 제작에도 도전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최희남 CP /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