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원하는 혜택은 풍성하게, 이용은 간편하게, 이동은 최소화해 리조트 안에서 완성되는 힐링 여정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숙면에 최적화된 객실 1박, 건강한 지역 제철 재료를 활용한 조식 뷔페 ‘브레이크슬로우(Breakslow)’ 2인 이용권, 리조트 내 모든 식음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식음 바우처를 포함한다.
파크 하얏트 호텔 셰프진이 신선한 로컬 재료로 정성을 가득 담아 선보이는 한식 메뉴와 웰니스 콘셉트의 이탤리언 다이닝 등 외부 이동 없이 리조트 내에서 식사가 모두 해결되는 원스톱 미식 혜택이 강점이다.
또한 ‘숙암명상’, ‘카밍요가’, ‘듀오볼 테라피’ 등 부모님 세대가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오전·오후 1회씩 무료 참가할 수 있으며, 온라인 사전 예약에 어려움을 느끼실 부모님들께는 웰니스 클럽 현장에서 세심한 상담을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빈백에 누워 가리왕산 절경을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야외 정원, 전면 통창 글라스 하우스에서 감성 돋게 청음하는 ‘도슨트 사운드 콘서트’를 비롯해 아뜰리에 아트 전시 감상 및 셀프 컬러링, 600여 권의 도서를 자유롭게 읽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 편리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탁구·배드민턴·체스·바둑 등 편안하면서도 정서적 만족감을 주는 액티비티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 파크로쉬의 시그니처 공간인 ‘아쿠아클럽’은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자쿠지 등에서 가리왕산의 풍경을 감상하며 온열과 음악 속에서 이완과 평온을 느낄 수 있는 명실상부 부모님 세대의 힐링 명소다.
좀 더 이색적인 자연 속 힐링 여정을 원하는 고객들은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한 가리왕산 케이블카도 이용할 수 있다. 눈앞에 펼쳐지는 장대한 산세를 감상하며 정상으로 올라가면, 압도적인 전경을 바라보며 마련된 산책 데크에서 운치 있는 산책을 즐길 수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관계자는 “‘Wellness for Parents’는 단순히 효도 트렌드에 맞춘 상품이 아니라, 이미 부모님 세대가 사랑하는 리조트로 자리 잡은 파크로쉬의 공간 철학에서 자연스럽게 탄생한 결과물이다”며 “부모님께 온전히 쉼을 선물하고자 하는 자녀들의 마음이, 파크로쉬 안에서 건강하고 품격 있는 웰니스 여행으로 완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Wellness for Parents’ 패키지는 2026년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