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에 따르면, 리센느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Deja Vu’(데자부)가 2025년 3분기(집계 기간: 2025년 7월 1일 ~ 9월 30일) 피크 차트 ‘피크 K-팝 싱글’ 부문에 선정됐다.
피크 차트는 차트 진입 횟수와 1위 횟수, 곡의 저장·공유·다운로드 수치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한 랭킹이다. 곡 자체의 화제성과 플랫폼 내 인기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만큼 리센느의 높은 현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타이틀곡 ‘Deja Vu’는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과 레트로한 아날로그 신스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어디선가 한 번쯤 지나쳤던 것 같은 장면, 사람, 감정 등 언젠가 또다시 마주할 그 순간을 기다리며 기억의 길을 따라 걷는 노래다. 리센느만의 음악이 지닌 따스함과 깊이를 다시 한번 선명하게 보여주는 곡이다.
리센느는 ‘Dearest’로 전작의 초동 판매량(발매 직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을 2배 이상 뛰어넘으며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었다.
한편, 리센느는 오는 11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lip bomb’(립밤)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6일 오후 6시 선공개곡 ‘Heart Drop’(하트 드롭)을 공개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