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퍼플스, 2025년 '연간 최대 매출' 조기 돌파... "창사 이래 최고치 경신"

2025-10-18 14:14:00

퍼플스, 2025년 '연간 최대 매출' 조기 돌파... "창사 이래 최고치 경신"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Purples)가 연말 마감을 두 달여 앞둔 10월 중순, 2025년 연간 누적 매출이 창사 이래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4분기가 채 끝나지 않은 시점에서 지난해 전체 매출액을 훌쩍 뛰어넘은 것으로, 연말까지 남은 기간을 고려하면 최종 매출은 업계의 예상을 훨씬 상회하는 '역대급' 신기록이 될 전망이다.

퍼플스는 이러한 폭발적인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VVIP 서비스와 '엄격한 신원인증 시스템'을 꼽았다.

최근 결혼정보업계에 여러 이슈가 발생하며 시장 전반의 신뢰도가 시험대에 오른 가운데, 오히려 퍼플스 고유의 ▲법무팀·인증팀의 교차 검증 ▲경력 15년 이상 베테랑 매니저의 1:1 전담 케어 등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만남'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상류층 핵심 고객들에게 더욱 강력하게 어필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경기 불황의 여파로 시장이 위축될 것이라는 우려 속에서도 '진짜' 노블레스 서비스를 찾는 하이엔드 고객층이 퍼플스로 더욱 결집하는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났다. 실제로 올해 퍼플스의 VVIP 회원 가입률 및 성혼율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최고 수준을 기록하며, 회사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뒷받침했다.

퍼플스 관계자는 "올 한 해 퍼플스에 변함없는 신뢰를 보내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역대급 매출'이라는 성과는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신뢰'라는 단 하나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한 진심의 결과물"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연말까지 이 기세를 몰아 성장을 가속화하는 것은 물론, 2026년에도 대한민국 노블레스 결혼정보 업계의 기준을 선도하는 최고의 서비스와 확고한 신뢰로 보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퍼플스는 2001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상류층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재계, 명문가, 전문직 등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며 20년 이상 업계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