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행사는 여행과 뷰티를 함께 즐기려는 2030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일본, 푸껫을 비롯해 동남아, 중국, 유럽 등 인기 여행지 상품이 특가로 제공되며, 항공권, 에어텔(항공+호텔), 패키지 등 다양한 선택지가 마련됐다. 가격은 1인 17만9천 원부터 시작한다.
행사 시작 전인 9월 29일과 30일에는 티저 사전등록 이벤트가 열려,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고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 1천P가 증정된다. 또한 여행지를 퍼스널컬러 테마와 연결한 차별화된 기획도 주목된다. 일본은 ‘쿨톤 도시 여행’, 푸껫은 ‘웜톤 바다 여행’으로 설정돼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분위기의 여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본행사는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컬러그램 뷰티 세트가 제공된다. 한진관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댓글 이벤트가 진행돼, 추첨으로 잔망세트와 키링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컬러그램 상품 리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푸껫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할인 행사가 아니라 고객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여행 제안”이라며 “여행과 뷰티를 결합한 차별화된 기획으로 MZ세대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