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팬사인회는 10월 1일부터 26일까지 푸라닭 전용 앱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45명이 11월 7일 아이유 팬사인회에 초청된다.
팬아트 공모전은 10월 1일부터 19일까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수상작 중 대상은 ‘푸라티스트 유애나에디션’ 치킨박스 디자인으로 제작돼 전국 매장에 시즌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며, 아이유도 심사 과정에 직접 참여한다.
푸라닭 관계자는 “고객과 팬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브랜드의 10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푸라닭 치킨은 2015년 가맹사업을 본격화한 이후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아이유를 모델로 발탁하고, ‘푸라닭 2.0 브랜드 비전’과 ‘셰프의 치킨’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