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바른치킨, 한국의학연구소(KMI)와 건강검진사업 MOU 체결

본사 임직원에 가맹점 점주까지 건강검진서비스 제공… 복지 제도 강화

2025-09-19 14:39:32

(왼쪽부터) 바른치킨 양현진 기획관리팀장, 옴니케어 하일청 매니저, 옴니케어 수원지사 장성록 지사장, 바른치킨 이근갑 대표이사, 바른치킨 김찬수 경영지원본부장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바른치킨 양현진 기획관리팀장, 옴니케어 하일청 매니저, 옴니케어 수원지사 장성록 지사장, 바른치킨 이근갑 대표이사, 바른치킨 김찬수 경영지원본부장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한국의학연구소(KMI) 및 ㈜옴니케어와 건강검진사업 MOU를 체결하고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 점주의 건강 증진과 복지 제도 강화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

지난 18일 오후 2시 개최된 협약식에서 바른치킨은 한국의학연구소(KMI) 및 ㈜옴니케어와 건강검진사업 MOU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에는 바른치킨 이근갑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찬수 경영지원본부장, 양현진 기획관리팀장과 한국의학연구소(KMI) 및 ㈜옴니케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바른치킨 본사 임직원은 광화문, 여의도, 강남, 수원,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10개 한국의학연구소(KMI)에서 검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맹점의 경우 KMI는 물론 서울, 광주, 인천, 대구, 창원, 천안, 청주, 대전 등 지정 병원에서도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에 더해 ㈜옴니케어의 '비타브릿지'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 건강검진 예약 대행 대행과 사후 관리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바른치킨 본사 임직원 및 가맹점은 한국의학연구소(KMI)를 비롯한 ㈜옴니케어에서 제공하는 제공하는 고품질의 건강검진 서비스를 특별우대혜택가로 이용할 수 있다. 가맹점은 가격대별로 다양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본사 임직원은 종합건강검진과 정밀종합검진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 검진 항목은 동일하되 선택 항목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는 시스템을 도입해 맞춤형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복리후생을 넘어 조기 진단·예방 중심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준 높은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추진된다.
바른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임직원과 가맹점에 고품질의 건강검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바른치킨의 상생 철학을 바탕으로 임직원과 가맹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