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컴포즈커피, 한국컴패션 주최 ‘블루웨이브 뮤직페스티벌 2025’ 공식 스폰서 참여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의 취지에 공감, 나눔 확산 위한 스폰서십 후원

2025-09-15 09:33:55

(사진설명: 컴포즈커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설명: 컴포즈커피 제공)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가 한국컴패션과 손잡고, 9월 12일(금)~13일(토)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블루웨이브 뮤직페스티벌 2025(이하 BWMF)’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컴패션은 전 세계 29개국 약 9,000개 어린이센터와 협력해 가난으로 고통받는 240만여 명의 어린이와 결연을 맺고, 자립 가능한 성인으로 성장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 어린이 양육 기구다. 한국컴패션이 2023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BWMF는 음악에 선한 영향력을 담아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며,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후원은 단순한 뮤직 페스티벌 협찬을 넘어,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행사 취지에 공감하고 이를 함께 알리기 위한 컴포즈커피의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컴포즈커피는 BWMF 마지막 날인 13일(토) 현장에서 커피트럭을 운영하며, 자사 앱 가입 인증을 완료한 관람객 전원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는 레몬에이드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음악을 통해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하는 이번 페스티벌에 함께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현장을 찾는 관람객들이 컴포즈커피의 시원한 음료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 나눔의 메시지도 함께 공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컴포즈커피는 지난 2023년부터 ‘찾아가는 커피트럭’ 캠페인을 통해 ‘커피 한 잔의 쉼과 에너지’가 필요한 현장에 커피트럭을 무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경북보건대, 119사랑나눔회 등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헌신하고 도전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이들을 응원하며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