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스토리 공개한 화제의 사진...‘818 BLOOM’ 애정 표현

2025-09-12 09:51:27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캡쳐)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트렌드 리더’ 지드래곤(G-DRAGON)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겁다.

지드래곤이 전 세계 월드투어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보이며 변함없는 존재감을 입증한 가운데,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옥스포드(OXFORD)의 특별한 협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
대한민국 기업 옥스포드는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과 함께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을 제작한다고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드래곤은 지난 1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818 BLOOM’ 출시 포스터를 직접 공개하며 자신의 제품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피스마이너스원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818 BLOOM’은 세계 최초로 아티스트의 페르소나를 모티브로 제작된 DIY 창작품으로, 지드래곤이 블록 꽃의 디자인 개발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팬들과 수집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년 지드래곤이 설립한 피스마이너스원은 그가 추구하는 '평화(Peace) 즉 유토피아적인 세계와 결핍(Minus)된 현실 세계를 잇는 이상과 현실의 교차점(One)'이라는 의미로, 평화를 상징하는 데이지 꽃 로고가 특징이다.

한편, 지드래곤의 ‘818 BLOOM’은 세계 평화의 날인 9월 21일에 맞춰 사전 예약 판매한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