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장은 컬렉션과 로제의 크리에이티브 무드를 반영한 맞춤형 쇼케이스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입장과 동시에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포토존을 시작으로 본 전시와 다양한 체험 존을 차례로 경험했다.
현장에서는 로제가 직접 녹음한 보이스 메모를 들을 수 있었고, 3D 홀로그램으로 구현된 컬렉션을 감상하거나 포토부스에서 기념사진을 남기는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또한 자신만의 푸마 X 로제(PUMA X ROSÉ) 룩을 직접 스타일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여형 경험을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레터 월(Letter Wall)’에서는 팬들이 로제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직접 남기며 특별한 순간을 완성했다.
푸마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는 “푸마 팀과 함께 푸마 X 로제 컬렉션을 완성해가는 과정은 보람찬 여정이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런칭을 직접 축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이번 푸마 X 로제 캠페인이 현실에 실현되듯이 사람들이 각자의 개성과 방식으로 컬렉션을 창의적으로 스타일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8월 28일 출시된 푸마 X 로제 컬렉션은 현재 푸마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 ABC-MART 등 멀티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