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더 비)’ 컬렉션은 버커루 고유의 빈티지 감성을 중심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확대하고 현대적인 스트릿 감성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다크 록 바이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웍을 적용해 ‘the B(더 비)’ 컬렉션만의 독창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지난 8월 26일 문을 연 이번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단독 매장은 아일랜드형 구조를 적용해 자유롭고 개방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the B(더 비)’ 컬렉션 무드의 핵심인 모노톤과 실버 포인트가 믹스된 공간에서 시크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무드를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오픈과 함께 출시된 ‘the B(더 비)’ 25FW 컬렉션은 빈티지한 워싱 기법과 소재에 본 컬렉션만의 독창적 아트웍을 반영한 ▲라이더 자켓 ▲바이커자켓 ▲후드 ▲후드집업 ▲데님팬츠 ▲데님셔켓 ▲니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the B(더 비)’만의 개성을 더한 자유로운 무드의 그래픽 아이템은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도 마련됐다. 신제품 출시와 매장 오픈을 기념한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이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the B(더 비)’ 컬렉션만의 아트웍이 새겨진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the B(더 비)’만의 심볼을 새긴 목걸이, 20만원 이상 구매 시 심볼 볼캡을 구매 고객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the B(더 비)’ 컬렉션의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오픈을 시작으로 추가적인 단독 매장을 선보이며 ‘the B(더 비)’ 컬렉션 강화 및 2030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the B(더 비)’ 컬렉션을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안하며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25FW ‘the B(더 비)’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과 일부 버커루 오프라인 스토어,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 및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