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독일 바리, 오토 무빙 기능 적용 ‘제습기’ 출시

2025-08-21 11:08:38

독일 바리, 오토 무빙 기능 적용 ‘제습기’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독일 바리(BARI)가 오토 무빙 기능이 적용된 제습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제습기에는 에어 토출부 팬이 자동으로 회전하는 오토 무빙 기능과 옷장 사이와 젖은 신발 건조를 위한 프로덕트 건조장치가 적용되어 촘촘한 건조 및 제습이 가능하다.
또한 터보 제습 기능과 자동으로 실내 습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오토 제습 기능이 탑재돼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한다.

또한, 앞면의 투명 물높이 창은 제습된 물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물 넘침 방지 센서를 통해 만수 시 자동으로 알림을 제공한다. 물통은 수조커버와 스마트핸들로 간편하게 비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제습기 상단에 연결해 사용하는 쾌속 제습 키트는 신축성 있는 무빙 호스를 통해 신발장, 서랍장 등 곰팡이 발생이 쉬운 장소를 집중적으로 제습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한 손으로 쉽게 탈부착 가능한 패스트물통과 허리를 숙이지 않고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프트핸들, 360도 회전 무빙휠이 적용돼 손쉬운 이동을 돕는다.

바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제습기는 뛰어난 성능과 편리한 사용성을 모두 갖춰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 쾌적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