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나인’은 지난해 론칭 6일 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파파존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게임 이용자 등 새로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로드나인 이용자 중 마스터리 레벨 55 이상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8월 13일(수)부터 9월 12일(금)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로드나인 홈페이지를 통해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이 계정 당 최대 3회까지 발급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을 적용해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파파존스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면 로드나인 인게임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인게임 쿠폰은 ‘파파존스 도우 버스터’와 ‘파파의 피자 30개’, ‘시간의 조각 2만 개’ 등 실제 로드나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용 기간은 11월 11일까지다.
특히 ‘파파존스 도우 버스터’는 파파존스 IP를 활용해 특별 제작된 탈 것 스킨으로 파파존스 로고가 새겨진 딜리버리 오토바이 형태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해당 아이템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획득 가능한 한정 아이템으로 소장가치가 높다. 재구매를 통한 중복 획득 시 해당 아이템은 ‘시간의 조각 1만 개’ 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로드나인 콜라보 프로모션은 성인 인증을 완료한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인게임 쿠폰은 주문 후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자동으로 즉시 발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파파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인기 온라인 게임 ‘로드나인’과의 협업은 파파존스 IP를 활용한 한정판 아이템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및 업종과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외식을 넘어 다채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최근 신메뉴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짭조름한 단짠단짠의 맛이 특징인 ‘멜로우 콘크림’에 바삭하면서 촉촉한 크루아상 크러스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제공한다. 오는 9월 7일까지 신메뉴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7천 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