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8월 입추 맞이 고객 혜택 강화 프로모션에 이어, 고객들의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차코리아는 자사 단독 프로모션인 ‘공차 데이’를 시작으로, SKT T 멤버십 할인과 OK캐쉬백 오키클럽 멤버십 할인을 동시에 제공하는 ‘T멤버십 X 오키클럽’, ‘쿠팡이츠 프로모션’, ‘SKT T day’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공차코리아는 오는 8월 13일 단 하루,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공차 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음료는 ▲타로 밀크티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 ▲제주 그린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아메리카노 ▲우롱티 ▲허니 자몽 블랙티 ▲청포도 자스민티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별도의 시간제한을 두지 않아, 고객 접근성을 높인 점이 눈길을 끈다.
통신사 SKT와 마케팅 플랫폼 OK캐쉬백이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 ‘T멤버십 X 오키클럽’도 마련됐다. 8월 13일과 20일 이틀간, SKT T멤버십 10% 상시 할인에 OK캐쉬백 오키클럽 바코드 결제 시 4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두 플랫폼의 할인 혜택이 동시에 제공돼,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배달앱 ‘쿠팡이츠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쿠팡이츠 앱으로 18,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의 할인된 금액으로 공차의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된 ‘밀크티 펄 쉐이크’를 부담 없는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의 ‘SKT T day’도 실시한다. 8월 27일 하루 동안 공차의 인기 메뉴 6종 중 동일한 음료 2잔 구매 시 혜택이 제공되며, 50% 할인과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음료는 ▲블랙 밀크티+펄(L) ▲타로 밀크티+펄(L)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L)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L)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L) ▲아메리카노(J) 등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만의 차별화된 티 브랜드 경험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자사 단독 혜택과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