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하나은행, 도곡동에 프리미엄 자산관리 거점 확장

'Club1 도곡PB센터' 개점으로 초고액 자산가 공략 본격화

2025-08-07 08:47:36

하나은행, 도곡동에 프리미엄 자산관리 거점 확장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하나은행이 강남 부촌의 핵심 지역인 도곡동에 프리미엄 자산관리 브랜드 'Club1'의 세 번째 거점을 열었다. 지난 6일 문을 연 'Club1 도곡PB센터지점'은 기존 도곡PB센터를 확장 전환한 것으로, 4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Club1 채널이다.

하나은행의 프리미엄 자산관리 브랜드 Club1은 2021년 한남점을 시작으로 삼성점에 이어 이번 도곡점까지 총 3개 지점을 운영하게 됐다. 도곡동은 국내 주요 금융기관들이 자산관리 서비스 경쟁을 벌이는 격전지로, 하나은행은 이곳에서 확고한 입지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Club1 도곡점은 한국 전통 문화의 겸양과 절제 미학을 공간 디자인에 담았다. 오방간색을 활용한 상담실과 최고급 음향시설을 갖춘 소셜룸, 디지털 연계 세미나실 등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 지점에는 세무, 부동산, 신탁, 포트폴리오 전문가들이 배치되어 가업승계부터 금융투자, 부동산, 세무, 법률 서비스까지 종합적인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리빙트러스트 전문 PB와 초고액 자산가를 위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자산관리에 집중한다.

이호성 하나은행장은 "항상 손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자산관리 역량을 갖추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기대를 뛰어넘는 품격 있는 공간에서 최고의 자산관리와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Club1 브랜드를 통해 부의 이동을 고려한 새로운 거점 지역에 추가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전통적 자산가와 신흥 부유층을 대상으로 한 시장 선도자 지위를 유지해 나갈 방침이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