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리뉴얼은 ‘프로베스트 캣’, ‘블루’, ‘밸런스’, ‘퍼플’, ‘면역플러스’, ‘화이트’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주원료를 기존 닭에서 소, 돼지로 변경해 기호성을 약 1.5배 향상시켰다. 아울러, 반려묘 건강을 위한 핵심 기능성 성분과의 조화도 고려해 제품 전반을 개선했다.
‘프로베스트’는 고양이 영양학 박사를 포함한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사료로, 미국 사료협회(AAFCO)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완벽한 영양 균형을 자랑한다. 요로계 건강을 돕는 미네랄 밸런스, 장 건강에 좋은 포스트바이오틱스, 눈 건강에 필수적인 타우린, 면역력 강화와 항산화에 효과적인 필수 비타민 및 셀레늄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반려묘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케어한다.
해당 제품은 우리와의 자체 생산시설인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서 제조된다. 스마트 팩토리 기반의 최신 설비와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연간 12만 톤 이상을 생산하며, HACCP 및 7개국 수출 인증을 보유해 위생과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품질관리팀과 연구소 인력이 상주하는 ‘우리와 PNI 센터’에서 영양학 연구와 임상, 신제품 개발 등 다양한 연구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우리와 관계자는 “이번 프로베스트 리뉴얼은 기호성 향상뿐 아니라 반려묘의 건강과 면역력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맞춤형 혁신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와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7월 지마켓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당 기간 동안 리뉴얼 이전 월 대비 매출이 약 664%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하며 ‘프로베스트’의 시장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