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다이나핏, 여성 신규 고객 매출 증가

여성 고객 확장 전략에 ‘청신호’, 신발∙라이프스타일 중심으로 매출 신장세

2025-07-18 13:08:22

다이나핏, 여성 신규 고객 매출 증가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여성 고객층 확대 전략을 통해 올해 SS 시즌 여성 신규 고객의 매출을 전년 대비 증가시키며 성과를 입증했다.

다이나핏은 올해 브랜드 첫 여성 모델 ITZY(있지) 유나를 발탁하면서 브랜드 타깃 확장을 목표로 한 제품 전개를 본격화했다. 최근 스포츠 의류와 캐주얼 의류를 믹스매치하는 ‘스포티 캐주얼’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반영해 라이프스타일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여성 단독 컬러를 전개하는 등 모델과 트렌드, 기획력 삼박자를 갖추는데 집중해왔다.
그 결과 다이나핏은 여성 신규 고객의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중에서도 신발 카테고리가 주도적 역할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다이나핏, 여성 신규 고객 매출 증가이미지 확대보기


대표 제품인 러닝화 ‘스카이 스피드 넘버원’은 여성 신규 고객의 신발 매출 중 34% 이상을 차지하며 핵심 아이템으로 순항 중이다. 전속 모델 ITZY(있지) 유나를 앞세운 마케팅과 더불어 개선된 제품력, 여성 단독 컬러인 라이트 핑크 출시,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 신을 수 있는 올라운드 러닝화라는 점 등이 맞물려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최근 패션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메리제인’을 편안한 운동화 형태로 재해석한 ‘클러치 스완’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만의 제품을 개발해 내는데 주력하고 있다.
다이나핏은 브랜드 고유의 탄탄한 기술력을 강점으로 내세우면서, 동시에 스포츠와 일상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트렌드 상품 개발과 정교화된 마케팅을 통하여 소비자 접점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