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된 제품은 ‘옛날 고추장 불고기 피자’와 ‘소불고기 한판 피자’로, 전통 고추장과 간장이라는 한국 전통 양념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했다. 두 제품 모두 쫄깃한 쌀도우를 사용해 식감과 풍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옛날 고추장 불고기 피자’는 매콤한 고추장 불고기와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특징이며, ‘소불고기 한판 피자’는 담백한 간장 소불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더해 단짠의 균형을 구현했다.
㈜피자앤컴퍼니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쿠팡이츠와 함께 3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혜택은 14일 하루 선출시와 동시에 정식 적용된다.
신메뉴 홍보를 위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최대훈이 참여한 광고 영상도 이날 오구피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앞서 지난 11일에는 티징 콘텐츠가 선공개돼 소비자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피자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 및 광고 영상 공개는 마케팅과 세일즈, 제품 라인업 확장 등 전방위적인 브랜드 강화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쌀도우와 전통 소스를 활용한 차별화 전략을 통해 오구피자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젊은 층은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구피자는 우리 쌀, 보리, 조, 밀, 검은깨로 만든 담백하고 쫀득한 식감의 쌀도우를 사용해, 일반 밀가루 반죽보다 소화가 편하고 건강에 좋은 ‘웰빙 도우 피자’로 호평받고 있다. 반미터시그니처피자, 육해공골드피자, 고기농장피자 등 이색적인 메뉴 구성으로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MZ세대 트렌드에 맞춰 ‘찍심(사진 찍고 싶은 마음)’을 자극하는 비주얼 메뉴를 연이어 선보이며 맛과 비주얼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