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로 ‘마케팅을 다루다’는 평균 계약 연장률 90%를 돌파하며 고객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패키지 상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마케팅 도입을 고려 중인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케팅을 다루다’는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 광고, 검색광고,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의 특성과 목표에 맞춘 맞춤형 광고 설계를 통해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특성에 최적화된 광고 설계를 통해 불필요한 예산 낭비를 최소화하고 광고 효율을 극대화함으로써, 실질적인 성과 중심의 마케팅을 실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계 한 관계자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는 정교한 전략과 데이터 중심의 접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처럼 맞춤형 전략과 탄탄한 네트워크, 투명한 소통 역량을 고루 갖춘 기업은 앞으로도 더욱 주목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효율적인 마케팅과 고객 맞춤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실질적인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는 ‘마케팅을 다루다’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