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더벤티, 영타겟 소통 강화! 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 2기’ 발대식 개최

20:1의 경쟁률 뚫고 선발된 50명, 6개월간 브랜드 홍보대사 활동 잘파세대 겨냥, 온라인 콘텐츠 제작으로 브랜드 가치 전파

2025-07-11 16:00:00

더벤티, 영타겟 소통 강화! 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 2기’ 발대식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서울 영등포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벤티보라’는 19~24세 젊은 타겟층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더벤티가 기획한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콘텐츠 능력이 뛰어난 대학생들을 선발하여 브랜드 가치와 다양한 소식을 또래 세대의 시선으로 전달하는 것이 핵심 목표다.
지난 1기의 성공적인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진행된 이번 2기 모집에서는 2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최종 50명을 선발한 이번 벤티보라 2기는 앞으로 6개월간 더벤티의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매월 개인 및 조별 미션을 통해 창의적인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더벤티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2기 발대식 행사에서는 더벤티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에 대한 소개, 서포터즈 활동 가이드라인 안내를 비롯 신메뉴를 직접 시음해보는 등 브랜드를 몸소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웰컴키트도 함께 제공됐다.
더벤티는 서포터즈들에게 월별 활동비 지급, 신메뉴 무료 쿠폰,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 등을 제공하며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 및 우수팀을 선정하여 특별 포상도 제공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잘파세대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 소식 및 신메뉴 정보를 전달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서포터즈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우수한 역량을 갖춘 대학생 서포터즈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젊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